커미션 작업물

최 제플린의 글 커미션.

본 공지를 읽지 않으셨을 시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모든 글의 저작권은 제게 (@_____Zeppelin) 있습니다. 저작재산권은 양도하지 않습니다. 

  • 사전 허가 없는 2차 가공, 무단 수정, 혹은 무단 배포는 금지됩니다. 작업된 글은 일부, 혹은 글 전체가 펜슬 혹은 구글독스를 통해 공개되거나, 샘플로 이용될 수 있으며 비공개 요청 시 추가금이 붙습니다.

  •  전달은 PDF파일로 될 예정이며, 개인적인 인쇄 후 소장은 가능합니다.

  • 작업은 신청서 - 초고 컨펌 - 최종 컨펌 - 전달이 될 예정입니다. 2차 컨펌 이후 수정 사항이 발생하면 5000원의 추가 금액을 더 받습니다.

  • 고전 소설체에 익숙합니다. 근대문학적인 문체를 많이 씁니다. 극본을 쓰는 일도 가능합니다. 건조하며 또한 치밀한 글을 쓰려 노력합니다. 글 호흡이 느린 편이며, 문장의 밀도가 상당한 편입니다. 엄숙하고 비극적인 서사에는 걸맞지만, 가볍고 일상적인 서사에는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고어 / 수위 글 또한 작업합니다. 기본 추가금 5천원이 붙으며, 분량에 따라 더 늘어날 수도 있습니다. 별도의 성인 인증이 필요할 수 있음을 알립니다. 자캐 및 드림주라면 상세한 외관 자료와 함께 스토리 및 플롯 부분을 명확히 작성해 주실 필요가 있습니다. 

  • 작업 속도가 아주 많이 느립니다. 감안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작업물 내에 등장하는 모든 비윤리적, 비도덕적 행위에 동의하지 않으며, 창작물은 창작물로서만 보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샘플 추가 예정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