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

백업 by 티포스
5
0
0

정말 오랜만이군. 자네 말대로 나는 다른 곳을 여행하고 있었다만 요즘은 한곳에 정착해서 살고 있네. 불과 얼마전 까지만 해도 상상도 못했던 일이지만 말이야.

확실히 그 섬에서의 일은 쉽게 잊긴 힘들겠지. 나도 한동안은 단련에 열중했을 정도니. 지금은 같은 일이 발생하면 더 빨리 끝낼 자신이 있네. 자네도 나아졌으면 하는군. 예민한 것은 사람을 피곤하게 만드니 말이야. 뭐, 여행을 떠났다면 좋은 선택이군. 때로는 여행을 하며 힐링을 하는 것도 중요하니.

가장 아름답고 화려한 사람이 수장이 되는 물로 가득찬 행성이라면 전에 잠깐 다녀온 적이 있지. 그곳의 풍경은 지금도 아름답다고 생각하고 있네. 잠시 힐링하기에는 정말 좋은 행성이었지.

선물은 잘 받았네. 향이 아직도 남아 있어서 다행이었지. 물은 따로 향이 잘 보존되는 병에 옮겨 보관하고 있네. 이든도 좋은 향이라고 하더군. 아마 종종 꺼내서 향을 맡지 않을까 한다네.

나는 요즘 이든과 같이 살고 있네. 원래라면 또 다른 행성을 여행하고 있었겠지만 혼자 떠날수는 없지 않나. 그래도 행복하다고 생각하고 있네. 모두 처음 경험하는 걸로 가득하지만 그 어느때 보다도 설레고 즐거우니. 처음엔 당황했지만 수락한건 다행이라 생각하고 있다네.

자네는 당분간 다른 행성을 여행할 것 같군. 여행은 마음 가는데로 가는게 좋겠지만 추천할 만한 행성이 있네. 전에 빛잘드는 넓은 평원이 있는 행성에 가고 싶다고 하지 않았나? 마침 주변에 그런 행성이 있네. 항상 온화한 날씨에 빛이 따뜻하게 내리고 끝도 없이 펼쳐진 넓은 평원이 있는 행성이지. 꽤 눈이 띄는 행성이니 이미 찾았을 수도 있겠군. 지도를 같이 보낼 테니 꼭 찾았으면 하네.

카테고리
#오리지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