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신곡/논커플링Non-Coupling

아사미 탐정사무소 필수숙지 매뉴얼

매뉴얼 괴담. 본편의 스포일러 포함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사미 탐정사무소에 오시게 된 것을 축하드립니다. 저희 아사미 탐정사무소는 1956년 초대 사무소장이신 아사카미 유시오 님에 의해 설립된 이래 카시이쵸 나가토마의 많은 문제를 해결한 유서 깊은 탐정사무소입니다. 앞으로 저희 아사미 탐정사무소의 가족이 되어 함께 일해주실 ■님을 저희 또한 학수고대하고 있습니다. 이하의 내용은 선생님께서 탐정사무소에서 지내기 위해 숙지하셔야 할 필수사항을 기록한 것입니다. 부디 주의 깊게 읽어주시고 아래의 내용에 따라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 아사미 탐정사무소의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가 기본이며, 이후의 근무에 대해서는 야간 시급으로 계산합니다. 주말 혹은 공휴일에 근무하는 경우에는 기존 시급의 1.5배를 계산합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도 오후 9시를 넘기는 야근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2. 아사미 탐정사무소에는 아사미 경찰서로 직통 연결되는 번호가 있습니다. (번호 ■■■■■) 해당 전화번호가 왜 존재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다만 마땅한 이유로 존재한다는 사실만을 기억하세요. 만약 이 번호가 다섯 자리 이상으로 보인다면, 0을 지우셔야 합니다.

3. 아사미 탐정사무소에서는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전화상담 또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화상대가 「지고천」을 언급한다면 즉시 전화를 끊어주세요. 즉시란 그 단어를 듣자마자 수화기를 내려놓아야 한다는 뜻입니다. 어설프게 예의를 차리려 하지 마세요.

4. 탐정이라는 직업은 특성상 신분을 숨기고 누군가의 뒷조사를 행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그 어떠한 상황에서도「아소 코지」라는 가명은 쓰지 마세요. 그 이유를 직접 확인하려고 하신다면, 이후의 일은 ■님의 책임이 될 것입니다.

5. 무슨 일이 있더라도 결코 가까워져서는 안 되는 주소지가 있습니다. 통칭 「지고천 연구소 옛터」라고 불리는 장소입니다. (주소 링크) 여기까지 왔을 때 1번 항목을 다시 확인하려 하지 마세요. 당연히 그곳으로 가는 것도 안 됩니다.

6. 간혹 의뢰인이 실종자의 수색을 부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사미 탐정사무소에서는 충분한 자료가 있다면 어떤 조사도 받아들이지만, 추적을 원하는 실종자의 이름이 「하라다 미노루」일 경우 의뢰는 성립되지 않습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 조사하려 하지 마세요.

7. 6과 같은 이유로 「이소이 레이지」라는 이름에 대한 접근 또한 금지됩니다. 이 두 문항 사이의 연관 관계에 대해 생각하지 마세요. 무엇 때문에 이 문항이 만들어졌는지도 궁금해하지 마세요. 2번 문항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다만 이것이 마땅한 이유에 따라 존재한다는 사실만을 기억하십시오.

8. 자신의 이름을 파자하여 운명에서 의미를 찾으려고 하지 마라.

9. 이것은 하나의 충고입니다. 만약 조사를 진행하는 와중에 연한 보라색 혹은 연한 분홍색 머리에 붉은 눈동자를 가진 이를 보게 된다면 절대 엮이지 마세요. 득될 일이 없습니다. 도망치거나 잊어버리세요. 추적하지 마세요. 고찰하지 마세요. 이해하지 마세요. 세 가지를 모두 하고 말았다면 당신은 이미 이걸 되새길 상황이 아닐 겁니다.

0.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제가 발생한다면 오토와 탐정 사무소로 연락하세요. (번호 ■■■-■■■-■■■■) 그리고 자신이 처한 상황을 단서 하나 놓치지 말고 적확하게 설명해주십시오. 그러면 오토와 탐정 사무소 측에서 연락원을 보낼 것입니다. 이후의 일은 전적으로 저희에게 맡겨주시길 바랍니다.

이상의 문항을 지켜주신다면 아사미 탐정사무소는 언제나 당신의 든든한 동료이자 가족으로서 함께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아사미 탐정사무소에서 근무하게 되신 것을 환영합니다. ■월 ■일부터 첫 출근을 하시게 될 ■님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추신.

2번 항목을 기억하세요.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Non-CP
추가태그
#매뉴얼괴담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