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자의 독백.

각자의 독백. 관계도

간단 관계설정!

세계관 친구들의 만남과 설정,관계도를 간단하게 적어봤습니다.:)

은빛 칼날은 사실 말이 암살 길드이지, 나쁜 집단은 아니었습니다. 그저 사람들 의뢰를 받고 그걸 해결하고 돈을 받을 뿐.

하지만 그 임무 사이사이에는 길드장인 카일이 가끔 모르는 어두운 의뢰가 섞여있을 뿐 이었습니다.

그런 임무는 부길드장인 릭이 승인하고 오엘이 해결하고 있어요. 어두운 의뢰라고 해봤자 범죄를 저지르고도 빠져나간 사람들이나 사기꾼들을 처리하거나, 나쁜 귀족들을 혼내주는 정도였죠. 하지만 귀족들은 마음에 들지않았습니다.

그래서 귀족들의 입을 건너 건너 소문이 만들어졌고, 길드 은빛 칼날은 나쁜 집단이 되어버리고 말았죠.


황실 기사단은 왕국에서 열리는 특별한 축제, 연회 같은 큰 일이 없다면 왕국의 치안도 같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사단은 제 1기사단 부터 제 6기사단까지 존재하며, 제 1기사단은 황족 호위를 담당하고 있죠. 명예롭고 높은 자리 이지만 또 언제나 위험이 도사리고 있죠. 가끔은 같은 기사단들에게서 질투를 살 수도 있습니다.

카일은 예전 제 1기사단 단장이었으며, 1기사단이 전멸하여 현재 기사단이 전부 교체되었고 길은 현재 2기사단에 단장으로 있습니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