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석 커미션

드림 관계 해석 샘플

총 2,737자, 일부 공개

찬연미션 by 찬연
12
0
0

일단 저는 둘은 상당한 악연이면서도 협력관계라는 점 때문에 두 사람은 감정적인 부딪힘 조차도 어려울 것이라는 생각을 해요. 특히 L에게는 더요. 협력관계라고 이름은 붙여져 있지만, 집단과 개인에게서, (문장 일부 삭제) 관계에서는 U에게 유리하기 때문이에요. 이런 외부적인 요인을 포함해서, (문장 삭제) L는 똑똑한 사람이니까요. (문장 삭제) 위의 모든 상황을 조합해서 보면 U은 자신을 눈엣가시로 보고 있다는 것과 함께 A가 언제든 자신을 죽일 수 있을 가능성을 알 텐데 (삭제)과 감정적으로라도 부딪힐 리는 없다고 생각해요. 그렇기에 차마 복수할 수 없었다고 표현이 되어있었고요. 여러 가지를 생각해 보면 단순한 이유로 치고받고 싸우지는 못했을 거고 상황을 좀 만들어볼게요.

A도 자신의 선 안에 있는 사람은 굉장히 아끼기 때문에 두 사람만의 문제로는 이성을 잃고 싸우기에 어려울 것 같고 역시 A의 아랫사람들이 문제가 되지 않았을까 생각이 들어요. L가 그렇게 살갑지 않은 사람이기도 하고, 더해서 현재는 U에 대한 적대적인 감정도 가지고 있는 사람이잖아요. 아무리 그걸 L가 잘 숨긴다고 하지만, U은 (문장 일부 삭제) 프라이드가 굉장히 강한 집단이잖아요. 아무리 협력관계라지만 A와 사이가 그다지 좋지 않은 L를 대놓고 불편해하는 부하 직원도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그 부하직원이 A 앞에서 대놓고 L를 조롱했다고 합시다.

여기서는 적폐로 진행해 볼게요. 사실 A는 T의 시선에서만 묘사가 된 인물이기 때문에 좋아하는 L에게 그럴 것 같지는 않고 L도 원래라면 상대해주지 않았겠지만, (문단 삭제) 자신들의 긍지가 가득한 사람들이니까요. 

(문단 전체 삭제)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