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프로필

차휘언 / XY / 16세 / 랩

아이돌 스타 프로젝트 엔터스타! :: 스타커

#서바이벌_참가신청서

#16세_프로필

#가온_엔터테인먼트



반 전 매 력

열심히는 해보겠다만.. 자신은 없어요.



이름 : 차휘언

가명 : X (휘언)

나이 : 16세

성별 : XY


국적 : 한국인


외관 : 붉은빛을 띄는 연한 갈발에 주황빛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 오른쪽에 작은 점이 있으며 이외 딱히 눈에 띄는 특징은 없습니다. 전체적으로 아직 또래 나잇대 아이들보다 성장이 느려 어린 티가 많이 나며, 그에 맞지 않는 중저음 보이스를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전체적으로 여리여리하고 이쁘장하게 생겨 입을 열지 않는다면 보이시한 여자아이로 착각할 수도 있겠죠. 미래의 모습이 기대되는 아이입니다.

-그림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선글라스 다리 쪽에 보라색 꽃 장식이 달려있습니다.

( 상업적 이용이 아니라면 개인적 사용이 가능한 네카 입니다.)


키/몸무게 : 170cm / 평균
-평소 옷을 오버핏으로 많이 입고 다니기에 마른 체형으로 오해를 많이 받지만 엄연한 정상체형이다.

소속사 : 가온 엔터테인먼트


포지션 :

- 평소의 목소리가 중저음 인 만큼 랩을 할때도 그 목소리가 장점으로 승화되는 편 이다.


성격 : 소심한 / 냉정한 / 팩트폭격기

그는 평소 소심한 성격을 가지고 있음에도 한번도 누군가의 말에 진 적 없는 모습을 보입니다. 자신이 판단 했을 때 아닌 것 같다 싶은 일은 당당하게 하지 않겠다 선언하기도 하고, 상대의 잘못을 정확히 집어내 지적하는 팩트폭격기 같은 면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이런 성격은 아마 대중들에게 꽤 관심을 얻을만한 요소로 보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평소에 소심하게 행동하는게 관심을 끌기위한 컨셉이라 주장하기도 하지만 그와 시간을 조금만 보내보면 이 말이 틀렸다는 것을 깨달을 것 입니다. 이런 상반된 모습에 반전매력이라는 수식어가 가장 잘 어울리기도 하지만 막상 그 본인은 이 사실을 잘 모르고 있을 겁니다. 그저 본인의 성격이 너무 소심한 나머지 본인이 상대에게 냉정하게 말을 뱉고도 이후 밖에 가서는 너무 심했나 싶어 우물쭈물 거리며 사과 할 타이밍을 잡고 있을 테니 말이죠. 제대로 사과한 적은 없지만.. 그의 성격이 그저 냉소적이기만 했다면 이러한 모습은 보이지 않았을 테죠.


L/H :

공사장 ASMR듣기 / 졸음껌 씹기 / 노래방 5시간 달리기

카페인 섭취 / 매운 음식 먹기

- 우리의 주변에 한명쯤은 있을만한 현실적인 친구의 모습 또한 그의 특징이다.


소지품 : 졸음껌


특징 :

-목소리에 대해서..

그의 목소리는 생김새와 상반되게 남자아이들 중에서도 꽤 중저음에 속합니다. 처음 그의 목소리를 듣는 사람이라면 놀랄지도 모릅니다. 목이 잘 나가는 편이라 보컬이 어느정도 가능한 편 임에도 보컬을 잘 맡지 않는데, 막상 본인은 노래 부르길 좋아해서 노래방에 갔다 온 뒤 목이 나가서 와 보컬트레이너 선생님에게 혼나는 일이 많습니다.

-공사장 ASMR에 대해서..

왜 좋아하는거지? 심지어 이걸 틀어놓고 수면을 취하는 그를 보면 정말... 4차원이 아닐까 의심할 수 밖에 없습니다.


스탯 :
- V ★★★★☆ (보컬) -4
- D ★★☆☆
(댄스) -2
- R ★★★★★ (랩) -5
- E ★★
★★☆ (예능력) -4
- P ★★
☆☆☆ (프로듀싱력) -2

총 :: 17

선관 : X

👑 지향 커플링 : ALL > CL

👑 오너 한마디 :
캐릭터의 언행이 불편하셨다면 괄진분들에게 문의를 하기 보다는 저에게 직접 찾아와 이야기를 해주시는 편이 더욱 빠르게 전달 될 수 있을것 같으니 찾아와주시거나 편하게 스루해주시기 바랍니다.

[ "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 그냥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으니까요." ]

카테고리
#오리지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