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러닝 커뮤

라유네 / 공개프로필

[리나즈 고등학교]

이 프로필은 pc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pc로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크롬 등 일부 웹사이트는 폰트가 적용되지않습니다. 다른 웹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울려퍼지는 음악을 당신에게』


“혹시 악기연주 좋아해?”

그렇다면 내가 연주를 들러줄게!



라유네


남성

· 몸무게


178 ·70

(이미지)


분홍색의 머리카락과 붉은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카락은 숏컷이며 머리 양쪽에 두 개의 붉은색 핀을 하고 있다.

교복에 분홍색 후드집업을 입고 있고 하얀색 비니를 입고 있다.

신발은 평범한 흰색 운동화입니다.

활발한 / 외향적인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걸 좋아한다.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 또한 좋아하며 늘 사람들 사이에 있는다.

장난기 많은


장난치는 것을 즐긴다.

다른 사람들의 반응을 보는 것이 재미있다고.

호기심 많은


새로운 것을 좋아한다.

늘 자신을 즐겁게 해줄 새로운 것을 찾아다닌다.

능력

능력명


공감각

능력 설명


주변에서 들리는 소리와 어울리는 풍경을 보여준다.

아직은 능력으로 보이는 것을 만질 수도 느낄 수도 없다.

단순히 소리와 풍경만 보인다.

[예) 자동차 소리를 들으면 도로나 도시의 모습을 보여줌. / 노래 소리와 어울리는 풍경을 보여줌.]

시간


시간제한은 따로 없다.

단지 시전자에게 그 소리가 안 들리거나 시전자가 쓰러졌을 경우에 능력은 해제된다. 

부작용


오랜 시간 사용할 경우 소리가 일시적으로 들리지 않는다.

Like

귀여운 것


(본인말로는) 자신만큼이나 귀여운 것을 좋아하는 것은 당연하다나.

가장 좋아하는 건 리본과 한손에 잡힐만큼 작은 것.

귀여운 동물 또한 좋아한다.

사탕


사탕을 먹고있으면 기분이 좋아져서 늘 사탕을 먹고있다.

일단 단 것을 기본적으로 좋아하는 편.

산책


산책할 때 이것저것 상상할 수 있기 때문에 산책하는 것을 좋아한다.

보통은 낮에 산책을 하곤하는데 종종 저녁에도 하는 걸 볼 수 있다.

Hate

벌레


이유는 귀엽긴 커녕 징그럽기 때문.

그나마 무당벌레는 괜찮다나..

공부


공부를 하면 머리가 아프고 재미도 없어서 싫어한다.

그덕에 성적은....

어두운 것


어떠한 이유로 어두운 것을 무서워한다.

그래서 조용하고 어두운 밤도 그리 좋아하지 않는다.

잘 때도 불을 켜놓고 자는 편.

지품


가방 · 소설책 · 사탕 · 오카리나

생일


8월 29일

탄생화는 꽃담배, 탄생석은 페리도트입니다.

습관


멍때리기

특기


악기 연주.

가장 잘 연주하는 건 피아노와 바이올린으로 능력을 사용할 때도 이 둘을 자주 사용한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