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러닝 커뮤

아카나 / 공개프로필

[마법 소녀 같은 거 더 이상 하고 싶지 않아!]

이 프로필은 pc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pc로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크롬 등 일부 웹사이트는 폰트가 적용되지않습니다. 다른 웹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

.

.

푸른 달빛아래 홀로 피어있는 붉은 꽃


"아름다운 꽃에는 가시가 있기 마련이죠."

그러니 조심해요, 찔리지 않게.


아카나


정확한 이름은 아카이 하나(赤い花)이지만 너무 길다는 이유로 아카나라고 부른다.

16세


고등학교 2학년.


여성

· 몸무게


160 · 52

(이미지)


적갈색의 머리카락에 적안을 가지고 있습니다.

묶었을 때 기준 머리카락 길이는 허리를 살짝 넘기며 만두머리에 길게 양갈래를 내리고 있습니다.

의상은 분홍색 그라데이션이 있는 기모노입니다.

신발은 게다입니다.

법봉&마법

마법봉


붉은색 지우산

마법 이름


青い月明かりの下で赤い花を一輪

마법 설명


능력으로 만들어진 푸른 달빛 아래에 있는 상대의 주변에 많은 붉은 꽃을 피워 마물을 속박시킨다.

꽃 주변에 모인 하얀 나비들은 마물에게 꽃가루를 뿌려 환상을 보이게 한다.

부작용


자신 또한 덩쿨에 발이 묶여 움직일 수 없다.

오랫동안 사용시, 자신 또한 환상을 본다.

약점


최대 속박 인원은 5명이며 그 외의 사람이 꽃의 줄기를 모두 잘라내면 속박을 풀 수 있다.

시전자를 공격하여도 풀리지 않는다.

어른스러운


대부분의 상황에서 침착한 모습을 보입니다.

나이에 비해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이다보니 원래 나이보다 더 많게 보는 경우도 많다네요.

까칠한


사람들과 어울리는 걸 좋아하지 않아 세상 까칠하게 대하거나 일부러 말을 독하게 하여 상대를 밀어냅니다.

이 과정에서 상처를 받는 사람도 꽤 많다고 하죠.

그래도 마음을 열면 이러는 것은 줄어든다네요.

차가운


굉장히 무뚝뚝하고 차가운 편입니다.

심지어 잘 웃지도 않는다죠.

하지만 가끔가다가 웃는 모습을 보일 때도 있다네요.

Like


식물 자체를 좋아하긴 하나 그중 가장 좋아하는건 꽃입니다.

식물에 대해서도 잘 알고있을 뿐만 아니라 직접 기르기도 한다죠.

만약 당신에게 꽃을 준다면 나름 당신을 좋아한는 증거라네요.

그림


그림 실력은 좋은 편으로 주로 풍경이나 식물을 그립니다.

언젠가 그림을 그려달라고 한다면 그려줄지도…?

나비


어릴적부터 나비를 좋아했습니다.

이유는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것을 보며 자신도 조금이나마 그런 느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라죠.

나비들도 아카나를 좋아해서인지 주변에 곧잘 머무는 편이라네요.

아카나라는 이름 자체가 꽃이라 그런가….

칭찬 / 쓰다듬


아직은 익숙하지 않아 듣고나면 당황하거나 얼굴이 붉어지지만 좋아합니다.

비슷한 이유로 머리를 쓰다듬어주는 것도 좋아하는데 자신을 어린 아이 취급하는건 싫지만 칭찬해주는 것 같아 기분은 좋다고.

Hate

사람


사람들과 함께 있으면 여러모로 귀찮은 일이 생기는 경우가 많아 그리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자신이 편하다고 느끼는 몇 명과 있는건 괜찮은듯하네요.

자유를 억압당하는 것


한 곳에 갇혀있거나 남들에 의해 자유롭지 않은 것을 매우 싫어합니다.

하지만 왜 싫어하는 거냐, 혹시 누가 널 그렇게 만드는 거냐라고 물으면 아무런 말도 하지 않죠.


어릴 적 개에게 물렸던 적이 있어 개를 무서워합니다.

지금은 전보다는 덜하다고는 하지만 아직도 개를 보면 겁에 질린다고 하네요.

이사항

생일


6월 21일.

탄생화는 달맞이꽃, 탄생석은 진주입니다.

체향


그는 이를 어디서도 맡아보지 못 한 꽃향이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이 향은 생각보다 쉽게 맡아볼 수 있는데요.

그건 바로 그가 능력을 사용하면 나타나는 꽃의 향입니다.

취미 및 특기


춤과 그림입니다.

실력은 꽤 뛰어난 편이라고 하네요.

기타


나이에 비해 어른스러우나 때때로 어리광을 부리는 등 어린 아이같은 행동을 하곤합니다.

기본적으로 존댓말을 사용하나 가까운 사람이나 특정 상황에는 반말을 사용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