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ˋ ⚐ˊ˗

Info.

MILGRAM 모모세 아마네 비공식 수동봇

먼저, 해당 봇은 캐릭터에게 애정이 있을 뿐, Milgram 제작위원회 및 공식과는 아무 관련 없는 비공식 팬 계정임을 밝힙니다.

[2023/10/16-] 가동시작

[2024/4/1-4/6] 1심 판결 반전 이벤트

조언이나 지적, 이벤트 제안, 플텍계정의 팔로우 요청, 기타 계정주와의 대화가 필요할 때는 DM 부탁드립니다.

맞팔로우는 트친소에 흔적 남겨주시거나 상호작용이 있을시 맞팔합니다. 맞팔을 원하지 않으시면 블언 후 팔로해주시면 되겠습니다.

2심 시점의 모모세 아마네입니다.

원래의 아마네와 종교의 대변자를 자처하는 상태를 오갑니다.

설정적 사항은 교류 편의를 고려하여 유동적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상호 원만히 대화하며 모두가 즐겁게 교류할 수 있다면 좋겠어요.

미니그램 및 Milgram 타임라인, 아마네 자신의 보이스 드라마상의 내용을 알고 있으며, 언급합니다.

자세한 진상 등 공개되지 않은 부분에는 개인 해석, 추측이 다분합니다.

원작과의 괴리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상호 존중 하에 즐겁고 편안한 교류를 지향합니다.

혼잣말에 비해 커뮤니케이션이 아주 느립니다. 아마네로서는 자기만의 세계에 빠져있는 중일 수도 있겠네요. 부디 여유를 갖고 기다려 주세요.

반응이 불규칙적이며 대화를 예고 없이 끊을 때가 있습니다.

뒷사람의 능력 부족이 주된 이유며 절대 대화가 불편한 것이 아닙니다. 요청해 주시면 다시 잇겠습니다.

미숙한 봇 활동에 어울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즐거워요.

🌈

https://asked.kr/Happiness008

익명함이 있습니다. 편하게 이용해 주세요.

카테고리
#2차창작
캐릭터
#아마네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