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션 안내

신뢰의 싯가 커미션

동네 구멍가게st.

안녕하세요, 이 글을 보고 계시다는 것은 저의 1차 또는 2차 지인이라는 뜻이겠지요(갑자기 옛날 회지 후기 풍) 혹 아니시라면 샘플을 보고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취미로 쓰는 글조차 콘티/플롯을 짜봤자 분량조절에 늘 실패(주로 초과)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부득불 괴이한 방식의, 거의 동네 구멍가게-엿장수 맘대로 스타일을 채택했습니다. 그러니까,

일명 싯가로 파는 커미션.

- 작업한 글의 저작권은 글쓴이인 가온뉘(@llewellyn_onyx)에게 있습니다. 출처 미기재의 무단전재 및 활용을 금지합니다(만일의 AI학습 포함)

변동사항 : 24.06.13

슬롯 현황 : ○○○(+◎◎)

(○ : 비었음 / ◎ : 예약 / ● : 작업 중)


◇가능/불가능 관련

1) 1차, 드림, 2차 가리지 않습니다

2) 장르의 경우, 미친듯한 잡덕이라 신청서 보고 판단하는 게 빨라요. 정말로요.

    - 받지 않는 장르 : 헤타리아, 칸코레, 귀멸의 칼날, 원신(과 이 회사 작 모두) 등 대충 무슨 말 하는지 아시죠...?

    - 제가 모르는 장르여도 충분한 설명만 있으면 작업 가능합니다

3) 몽글하기만 한 로맨스는 어렵습니다. 쓸 수 있더라도 분량이 나오지 않을 수 있으니, 재고해주세요.

4) 고어는 그럭저럭 자신 있는 편이나, 수위는 만족할 만한 물건은 아닐 확률이 높습니다

5) 손은 빠른 편이라고 자부합니다. 그런데 이제 현생의 영향이 큰(+요청하신 분량에도 영향을 받긴 하더라구요, 제가)

* 최종고 분량이 회지 뽑을 수 있겠는데? 싶으면 책 만들어드립니다 옵션이 활성화됩니다(최하단 설명)

◆ 플롯 믿고맡김 가능함

- 신청내용 확인하면서 체크합니다

이런 느낌 / 이런 대사 / 이런 분위기가 보고싶어요 → 가능합니다!(믿고맡김)

얘들은 이러이러해요. 하여튼 얘들로 님 글이 보고싶어요 → 까짓거 해보죠!(믿고맡김)

이러한 사건이 있었으면 좋겠고, 그래서 얘들이 이랬으면 좋겠어요 → 이정도는 플롯으로 취급합니다(윙크)


◇진행순서

- 초고 완성까지 최대 2주를 목표로 합니다

- 장편이 될 경우, 시일을 넉넉히 잡아주셔야 합니다.

      신청서 수령 → 가능여부 확인 후 답신 → 신청내용 확인 및 기본착수금 입금 → 초고 작성 및 전달
      → 1차 피드백 및 수정 → 최종피드백 및 최종고 작성 → 최종고를 바탕으로 정산 (책뽑기 옵션은 분량따라)

- 수정고 및 완성고를 파일 외에도 웹에서 보고 싶으시다면 말씀해주세요. 완성고를 파일 및 링크 공개(당사자에게만 공개되는 것으로 앎)된 게시글로 드립니다(추가금 없음)

◇메뉴판(그런데 이제 진행하다보면 싯가가 되는)

- 예산범위 알려주시면, 최대한 그 안에 맞추게 노력해봅니다(어떻게 해도 초과면 알려드림)

기본착수금 : 5,000원

공백포함 1,000자 당

    - 기본 : 6,000원

    - 플롯 믿고맡김 시 : 7,000원

샘플 비공개 요청 : 5,000원 (2회 이상 동일 요청 시에는 미청구됨)

* 제 생각에 퀄리티나 분량이 모자라다고 판단 시, 할인 금액 적용이 될 수 있습니다(최종고가 2천여 자나왔다거나, 컨디션 난조 등으로 퀄리티가 떨어질 시)

* 몇 만자 짜리 장편도 싯가처럼 할인 들어갑니다... 이게 해보다보니 그렇게 되대요.

* 금액이 큰 경우, 분할입금 가능합니다.


◆ 책 뽑아드립니다 옵션

약 10년 부스어 경력의 글러입니다. 쓰다보면, 아 이거 책 뽑을 수 있겠는데?의 견적이 잡혀요.

필수는 아니고, 원하신다면 해드립니다.

중철 20p(총편집)부터 취급, 떡제는 40p부터 / 본문 pdf, 표지 jpeg 또는 pdf로 제공

내지편집 : +20,000원

내지편집+표지제작 : +50,000원

내지편집+표지제작+제본맡기기 : +50,000원 + 제본에 발생하는 견적가    

 

신청방법

오픈카톡(클릭 시 새창) 또는 이메일 sinsayer666@naver.com

- 이메일의 경우, 제목에 '커미션 문의'라는 말을 꼭 넣어주세요!

- 처음 신청은 간단히 써주셔도 됩니다. 설명이 더 필요한 부분은 따로 여쭤봅니다.

이하 내용이 들어가있기만 하면 OK입니다(해당 형식을 반드시 지킬 필요는 없음) 

장르 : 1차, 드림, 2차-작품명

주요캐릭터 :

- 1차의 경우 : 각 캐릭터에 대한 간략한 설명

- 드림의 경우 : 캐릭터와 드림주에 대한 간략한 설명

- 2차의 경우 : 각 캐릭터 명, CP인지 논CP인지

원하는 상황이나 대사(자유서술) : 오마카세 가능, 미리 구상하신 플롯이 있다면 여기에 주세요.

최대 예산 : 최대글자수 조절을 위해 필요합니다. 저는 상한선이 문제인 편인 글러입니다...

원고제공방식 : 수정불가인 hwpx / pdf - A5를 기본으로 제공(변경가능) + 요청 시, 완성고를 링크 공개로 제공함

특별한 요청사항 : 샘플 비공개 요청 또는 샘플 시 캐릭터명 비공개 요청 등. 없을 시, 샘플 공개 가능(캐릭터 명 전체공개)으로 간주합니다 / 또는 '이런 점을 살려주시면 좋겠다' / 필수는 아닙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