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백 커미션

@_vacuum00

Commission by 空白
2
0
0

공지사항

: 본 공지사항을 읽지 않아 생기는 모든 불이익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¹ 본 커미션의 저작권은 저, 공백(@_vacuum00)에게 있습니다. 상업적 이용, 허락 없는 2차 가공, 트레이싱, 도용, AI 학습 등 비상식적 행위를 금합니다.


² 개인 소장용 굿즈 사용은 가능하나 신청 전 제게 미리 말씀해 주시고, 개인 SNS 업로드 시에는 출처 및 아이디(@_vacuum00)를 밝혀주시길 바랍니다.


³ 완성한 작업물들은 모두 제 개인 SNS와 본 커미션 페이지에 샘플로 게시될 수 있음을 미리 알립니다. 만약 샘플 공개 거부를 원하시면 추가금이 발생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⁴ 입금은 ONLY 계좌를 사용합니다. (국민은행)


⁵ 현재 빠른 마감은 받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⁶ 커미션 신청과 문의는 트위터 DM으로, 만약 일정 기간(3~4일)동안 답변이 없을 시에는 직멘 부탁드립니다.


⁷ S석 타입 이외 모든 작업물에는 보정이 들어갑니다. 보정 전후 색감이 다르니 이 점 유의해 주세요.

슬롯


□ □ □


¹ 슬롯이 찰 시 색이 채워집니다. (□ → ■)


² 슬롯은 문의 순이 아닌 입금 순인 점을 미리 알립니다

작업 순서

¹ 신청서 확인 >> 입금 확인 >> 중간 러프 컨펌 >> 완성본 전달

² 작업 기간은 최소 하루, 최대 3주입니다. 기한을 넘기게 될 시 전액 환불과 함께 작업물 전달해 드립니다.

³ 입금 확인 단계에서의 환불은 100%, 중간 러프 컨펌 단계에서의 환불은 50%, 완성본 전달 단계에서의 환불은 0%로 가능합니다.

⁴ 러프 단계 이후 수정 요청은 받지 않고 있습니다.


불가능 요소

: 받지 않고 있는 요소들입니다. 후술할 요소가 담긴 신청서는 모두 스루합니다.

¹ 커미션 신청이 불가한 장르나 논란이 된 장르. (원신, 프로젝트 문 등, 따로 문의 주셔도 됩니다.)

² 메카닉, 노인, 떡대, 매우 화려하거나 복잡한 옷 혹은 장식, 자세한 배경, 수위, 고어, 과한 노출 등⋯

³ 이 외에도 제가 그리지 못하겠다 판단할 시 커미션 신청이 거절될 수 있음을 미리 알립니다.

추가금 요소

: 물결 표시가 붙은 요소는 개수에 따라 가격대가 달라집니다.


¹ 샘플 공개 거부: 원금의 +2000

² 소품 추가: 원금의 +3000~

³ 배경 추가(단색, 배경 투명화 X): 원금의 +3000

⁴ 복잡한 캐릭터 디자인: 원금의 +5000

⁵ 인원 추가: 원금의 ×2 (2인까지 가능)

할인

: 중복 적용은 불가능합니다.

¹ 재관람 할인(20%): 커미션 신청 후 3개월 내 다시 신청 시 적용. (한 커미션 당 한 번씩 가능)

² 뮤지컬 할인(10%): 뮤지컬 장르의 캐릭터, 혹은 드림주 신청 시 적용. 단, 신청하려는 뮤지컬의 티켓 인증을 거칩니다.

³ 본진 할인(15%): 제 본진, ㄱ상ㅎ 배우님, ㅅ성ㄹ 배우님, ㅈ민ㅅ 배우님 뮤지컬 및 연극을 2회 이상 관람하였을 시 적용. 단, 위 세 배우 회차의 티켓 인증을 거칩니다. (초성 처리가 되지 않은 이름은 문의주세요. 날짜가 다른 티켓 두 장이 필요합니다.)


Type List

: 샘플은 최하단에서 확인해 주세요.


¹ VIP석 타입
: 풀채색 타입입니다. 영혼을 다 해 그려드립니다.

전신: 50000원 / 흉상: 35000원 / 두상: 25000원

² R석 타입
: 명암을 간단히 곱하기 레이어로만 주는 타입입니다. 2차 명암까지 줍니다.

전신: 44000원, 흉상: 30000원, 두상: 20000원

³ S석 타입
: 단색 타입입니다. 보정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전신: 35000원, 흉상: 25000원, 두상: 15000원

신청서 양식

: 외부 링크에 작성해 주시는 걸 지향합니다.

¹ 신청자 닉네임 / 입금자명:

² 연락 가능한 트위터 아이디:

³ 캐릭터 외관 자료: 사진 한 장에 정리해 주시는 걸 지향합니다만 자료가 부족하다 느낄 시 작업 도중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⁴ 캐릭터 성격 키워드: 최소 3가지. 필수는 아니지만 주시면 더 편히 작업할 수 있습니다. 추상적인 것도 괜찮습니다.

⁵ 구도: 설명해 주시거나 그림, 혹은 사진을 첨부해 주세요. 정확할수록 퀄리티는 높아집니다.

⁶ 타입: R석 타입 신청 시 명암 색상까지 적어주세요.

⁷ 할인 권종: 없을 시 생략 가능.

⁸ 할인 증빙: 재관할의 경우 작업물, 나머지 할인 권종은 트위터 아이디가 보이도록 캡쳐 or 촬영.


Sample

: 아래로 갈수록 예전 그림입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