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커뮤용 by 먹
31
0
0

#실눈파티_참가신청서_양식

[ 한 가지의 빛이 있다면. ]

“ 좋은 아침이요. 기분이 어떠요?”

뭐···· 요즘같은 날에는 기분은 안 좋다고들 하시죠. 그렇다고 내가 이 말을 취소한다는 건 아니지만~! 왜요. 친구라고 먹으시게요?

이름 : 윤 태준

정확한 뜻은 ··· 그러게요. 나도 모르겠네~ 뭐, 좋은 뜻이라고만 믿을게요.

나이 : 28세

다소 나이가 있는 편이라고 생각이 들긴 하지만·· 꽤나 동안이니깐요. 그러니 늙었다고만 하지 말아줘요. 더 나이 있는 이들이 있을지도요?

성별 : XY

여성은 아닙니다. 건장한 남성이라구요? 혹시나, 여성으로만 아셨다면···· 정말 슬플 겁니다.

키/몸무게 : 189/표준

제법 키가 그리 작다고 하기에는 무리인 키입니다. 물론 고의는 아니지만, 저절로 키가 커지더군요. 어디까지나 고의는 아니였습니다.

L/H/S :

L:: 토끼/아침/커피

토끼··· 귀엽잖아요? 그래서 좋다는 겁니다. 귀여운 건 역시 최고 아니겠어요? 그리고 아침은, 쓸데없이 상쾌한 기분을 불러 모읍니다. 그리고 그 잠에서 깨어나게 해주는 커피야 말로, 최고 아니겠나요.

H:: 벌레/여동생/달달한 것

벌레··· 너무나 무섭지 않습니까? 징그러운 건 딱 질색이라서 말입니다. 차라리 여동생을··· 물론, 혈육은 혈육인 지라 썩 좋지는 않습니다. 게다가 킹콩·· 아닙니다. 그리고 달달한 것은 너무 달아 문제이지요. 제 이빨이 썩어가는 느낌은 질색입니다.

s:: 구ㅣ신….

🤍 외관 : 댓첨

대표적으로 핑크색의 머리카락을 가졌습니다. 또한, 정장으로 보이는 한 옷을 입고 있구요. 대표적으로 바텐더의 옷처럼 보이지요. 하의 색은 하얀색입니다. 제가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검정색의 구두를 신고 있습니다.

🎈 성격:

밝은/장난끼 있는/능글맞은/인싸적인/재밌는

🤍 특징 :

생일은 4월 2일이며, 혈액형은 AB형입니다.

늘 인싸적이라고나 합니다. 정중해 보이는 말투이지만···· 또 그건 아닙니다. 사이사이에 인싸력이 돋보인다네요.

여동생이 한 명 있습니다. 초대장을 받자마자 같은 초대장을 받은 그녈 보고 한숨 쉬었습니다.

선관- @심심 [선관- 유소영]

가족이며, 여동생인 사이입니다. 티격태격하는 모습도 보입니다.

🎈 소지품 : 토끼 인형, 캔커피

❀—————오너란—————❀

🤍 오너닉 : ㅁㄱㄹ

🎈 나이 : 11

🤍 지향 커플링 : Cl>>>BL

🎈 한마디 : 사랑합니다

[ 🐇 ]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