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및 잡설

[공지] 펜슬로 이주하며

포스타입에서 펜슬로 이주한 김에 설명을 조금 붙여 둡니다.

안녕하세요, 멸종입니다.

포스타입에 업로드했던 글들 중 괜찮은 것들을 추려 우선적으로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글 순서가 굉장히 중구난방으로 섞여 있어요. 회지에 수록했던 원고의 경우 회지 발행 일자를 적고 있습니다.

지금에 와서는 마음에 들지 않는 글들도 많고, 그렇기에 전부 옮기지는 않고 있습니다.

포스타입에서는 지우지 않고 그대로 남겨 둘 예정이니 그 쪽에서 계속 열람이 가능합니다.

허나 유료글들은 포스타입 계좌 연동 문제로, 이 쪽으로 옮긴 뒤 포스타입에서는 내리게 될 것 같아요.

영구 소장 설정을 켜 두었으니 보관함에서 계속 감상이 가능합니다.

새 글을 올릴 경우 당분간 포스타입에도 올릴 예정입니다. 유료글의 경우 이 쪽으로만 업로드하고요.

컬렉션 란에 카테고리별로 분류를 해 놓았으니, 그 쪽으로 보시는 것이 조금 더 쉽게 열람하실 수 있을 겁니다.

시스템 안정화가 된다면 이 쪽으로 완전히 정착할 것 같아요. 여기서도 잘 부탁드립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