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ke Donuts

신청서 양식 Application


  1. (해당 글자는 해당 항목에 대한 부가설명입니다. 신청서 작성 시에는 삭제해주시면 됩니다.)

  2. (제목은 [ 이름 / 나이(생애주기) /  직업(없다면 무직, 백수 등) / 종족 ] 으로 통일합니다.)

  3. (너무 큰 틀을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신청서의 각색 및 개조가 가능합니다. 적혀있는 항목을 삭제하거나 순서를 바꿔 총괄에게 혼란만 주지 않으신다면 항목을 추가하시거나 정렬, 글자 크기 등은 바꾸셔도 무방합니다. 신청서의 수정은 신청서 마감 때까지 간단한 설정 오류를 수정하거나 오타를 수정하는 수준은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4. (비밀설정란을 따로 만들었으나, 비밀설정란이 아닌 다른 란에 작성 중에 독자(총괄)가 읽기에 있어 이어서 읽으면 더 이해가 좋을 법하다 싶으시다면, 비밀설정란이 아니더라도 따로 표기(ex. [비밀설정 - 그러나 그는 단 한 번도 부모에게 반항해본 적이 없었다. ] )만을 명확하게 하신다면 비밀설정란이 아니더라도 기재 가능합니다.)

  5. (인간이 아니어도 의사소통이 가능한 지능을 소유하였다면, 또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다면(대화 수단은 음성(목소리)이 아니어도 상관 없습니다.) 인간이 아닌 다른 생물도, 사실 무생물까지도, 무방합니다.)

  6. (신청서의 분량은 합격과 무관합니다. 캐릭터를 파악하는데에 필요한 항목을 세분화해서 그렇지, 실제로 많은 분량을 요구하지도, 또 지향하지도 않습니다.)




::  A  P  P  L  I  C  A  T  I  O  N  ::


외관: 

(본 커뮤는 실사 인장(임관주 중복X, 먼저 신청서를 제출한 사람이 선점하게 됩니다.), 분위기 인장, 그림 인장, 픽크루 인장(2차 수정 가능 및 자캐커뮤 사용 허용)을 허용합니다. 실사 인장은 반드시 외관란에 인장 속 실제 모델/배우/연예인의 이름을 병기해주세요. 실사 및 분위기 인장 중에서 무대 위 마이크나 인이어 등을 끼고 있는 모습의 아이돌 인장을 금지합니다. 모든 인장은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는 방향을 지향하며, 이에 대한 저작권 문제가 발생할 경우 ‘페넛츠’는 아무런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외관 인장이 겹치는 경우 먼저 신청하신 분을 존중하여 이후 신청하신 분께 인장 수정 컨택을 드립니다.)

(외형 부가설명을 함께 서술할 수 있습니다. 키와 체중도 기재가 가능합니다. 정확한 치수를 기재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단순 외형 뿐만 아니라 외형에서 보통의 사람이 느끼는 첫인상 등도 이 곳에 서술하실 수 있습니다.)

(인장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링크를 반드시 함께 첨부해주세요.)


접속코드 :

(러닝을 할 때, 모두는 총괄 관련 계정만을 바라본 채 홀로 고립됩니다. 때문에 서로는 서로의 이름을 소개하기 전까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름을 모르는 상태에서 누군가를 가리키는 행동 지문 등에서는 서로를 지칭할 고유명사가 메타적으로 필요하겠지요. 이러한 것을 감안하여 접속코드라는 거창한 것을 작성하도록 합니다. 1자리부터 4자리까지 가능하며, 오로지 숫자(0~9)만을 적어주세요. 만약 겹치는 접속코드가 있다면 먼저 접수된 신청서를 우선 합니다.)





아래의 항목은 러닝 시에 (총괄계에서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공개여부는 자유입니다.


이름: 

( 한글로 적힌 이름 / 원문으로 적힌 이름 / 알파벳으로 적힌 이름. 원문이름은 생략해도 됩니다. )


종족: 

(인간(호모사피엔스사피엔스)이라면 해당 항목을 비우셔도 괜찮습니다. 그 어떤 ‘종족’도 허용하나 너무나도 심하게 먼치킨적인 설정이라면 능력을 제한하는 조율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나이(생애주기): 

(만 나이로 계산합니다. 생일도 함께 기재해주셔도 괜찮습니다. ‘현재’로 잡을 날짜 기준은 3025년 1월 4일 입니다. 외관 나이와 실제 나이가 다르다면 비밀설정을 활용해주세요.)

(인간이 아닌 유기체의 경우, 수명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영유아기 - 청소년기 - 청장년기(여기서부터 ‘성인’으로 취급합니다.) - 중년기 - 노년기 등으로 나누어 대략적인 생애주기를 작성해주세요.)


젠더: 

(캐릭터 및 종족에 따라 작성합니다. 커밍아웃을 하지 않았다면 적당히 채우시고 비밀 설정에서 답변하셔도 괜찮습니다. 총괄은 젠더퀴어 당사자이기 때문에 젠더에 대한 오너적인 조롱이나 멸시가 담긴 러닝을 할 생각이시라면 신청 자체를 하지 말아주십시오.)


성격: 

(키워드식 서술을 허용합니다. 그 어떤 방법도 ‘허용’합니다.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선에서 자유로이 작성해주세요.)


델즈베리에 온 이유 :

(델즈베리에 오게 된 이유를 서술해주세요. 원래부터 델즈베리에 거주하였다는 거주민 설정도 상관 없습니다. 여기에 델즈베리라는 도시에 대한 설정을 함께 기재하셔도 좋습니다. 델즈베리에 대한 설정은 총괄 판단 하에 맵 혹은 스토리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직업 :

(단순 직군을 말하는 것부터 해당 직군에서 정확하게 무슨 일을 하는지, 어떻게 하게 됐는지 등 직업에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적으셔도 무방합니다. 백수, 무직 가능합니다.)


기타 :

(기타 위의 항목에 해당하지는 않지만 서술하고 싶은 것들을 마음껏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과거사, 앞에서 밝히지 않은 설정들에 대해 마음껏 서술해주십시오. 없다면 공란으로 비워두시면 됩니다.)


엔딩 :

(당신이 원하는 캐릭터의 엔딩을 하나(혹은 여러개) 짜보십시오! 자캐 개인 스토리에 입각한 자캐만의 엔딩을 짜셔도 좋으며, 커뮤 스토리 자체에 다양한 캐릭터가 접할 수 있는 엔딩을 짜셔도 좋습니다. 빈칸이 가능합니다.)


선관: 

(선관 캐릭터와의 관계성, 그리고 선관 캐릭터의 이름과 접속코드를 작성해주세요. 해당 사항이 없을 시 삭제해도 되는 항목입니다.)





오너 정보


오너 계정 : (24시간 이내에 확인이 가능하여 연락이 닿을 수 있는 계정(컨택을 위해 총괄계 입장에서 디엠이 열려있어야 함)이나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생년/인증 : (성인 오너님은 해당 링크 도서 ( https://search.shopping.naver.com/book/catalog/49016730639?NaPm=ct%3Dm2bk0u28%7Cci%3D15c4e9eea4d7a8532407a229440b8bbc9e3d5b8b%7Ctr%3Dboksl%7Csn%3D95694%7Chk%3D369aeacb0fa0a21fa071ed032580b304aa106989  )의 ISBN을 기재해주시거나, 해당 글리프 링크 게시글 https://glph.to/e41m7t 이나 해당 포스타입 링크 게시글 https://posty.pe/94004e 에 적힌 성인인증 코드를 적어주세요.)

(위의 오너님에 대한 생년 정보는 오로지 확인용으로만 쓰이며, 이후 그 어떤 일에 있어서도 오너님의 생년을 포함한 개인 정보를 오·남용 및 유포하지 않을 것을 해당 커뮤 총괄진은 약속드립니다.)


오너의 할 말: (캐릭터의 러닝 방향에 대해서 말씀하시거나 이것저것 총괄에게 말하고 싶은 주의사항이 있다면 자유로이 이 곳에 기술해주세요. 적지 않아도 상관 없습니다.)






작성하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커뮤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숨겨져있는 확인문구는 따로 없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