κΈ€

πŸΊλΆ€μž„

🦊 by 🦊
4
0
0

β€œκ·ΈλŸ¬λ‹ˆκΉŒ μ •λΆ€ μ†Œμ†μœΌλ‘œ 일을 ν•΄μ£Όμ…¨μœΌλ©΄-”

β€œμžκΈ°μ•Ό. κ·ΈλŸ¬λ‹ˆκΉŒ λͺ‡λ²ˆ 말 ν–ˆμž–μ•„? 관심없닀고.”

μ–’κ²Œ λˆŒλŸ¬μ“΄ μ„ κΈ€λΌμŠ€ μ‚¬μ΄λ‘œ μ•ˆμ ˆλΆ€μ ˆν•œ 곡무원이 ν•˜λ‚˜. ꡉμž₯히 μ΄ˆμ΄ˆν•΄ λ³΄μ΄λŠ” 눈으둜 애원을 ν•˜λŠ” λͺ©μ†Œλ¦¬.

β€œμ‚¬μžλ‚˜λ―Έκ°€μ—μ„œ μˆ˜λ°±λ…„λ§Œμ— λ°°μΆœν•œ ν‡΄λ§ˆμ‚¬μ΄μ‹œκ³ , κ·Έ..λˆˆλ„β€¦β€

β€œν•˜ν•˜ν•˜ν•˜ μžκΈ°μ•Ό 곡무원 그만 두고 λ§Œλ‹΄μ΄λ‚˜ ν•΄λ³΄λŠ”κ±΄? 신역에 μˆ˜λΌλΌλ‹ˆ 사신(라쿠고 ζ­»η₯ž)이야기도 μšΈκ³ κ°€κ² λŠ”κ±Έ.”

β€œν•˜μœ λ§ˆλ‹˜ μˆ˜λΌκ°€ λ³΄μ΄λŠ” 눈이라고 해도 λ³Έλ”” μ‹ μ˜ 눈 그런 κ±Έ 가진 μ‚¬λžŒμ€ λ“œλ¬Όκ³  저흰 그런 μ‚¬λžŒμ„ μ›ν•©λ‹ˆλ‹€. λΆ€λ”” λ‹€μ‹œ 생각해 봐 μ£Όμ‹œλ©΄ μ•ˆλ˜κ² μŠ΅λ‹ˆκΉŒ?”

μ˜†μ˜ μ‚¬λžŒμ˜ 말이 영 λ§˜μ— 듀지 μ•Šμ•˜λŠ”μ§€ 쑰용히 μž…μ„ λ‹€λ¬Όκ³  있던 λ‹€λ₯Έ μ‚¬λžŒμ΄ μž…μ„ μ—΄μ–΄ λ§ν–ˆλ‹€.

β€œβ€¦μ΄λŸ° λˆˆμ΄λΌλ„?”

β€œκ·ΈλŸ° λˆˆμ΄λΌλ„.”

κ°„μ ˆν•œ 눈으둜 λ°”λΌλ³΄λŠ” 눈이 4개 μ‚¬νƒ•λ°œλ¦° μž…λ“€μ΄ 2개 머리λ₯Ό 툭툭 쳐본닀. μ΄λŒ€λ‘œ 가문에 μžˆμ–΄λ„ ν•˜λŠ” 일 이라곀 ν‡΄λ§ˆμ™€ μ‚¬λžŒμ„ λ¬»λŠ” 일.. 였래 ν•˜κΈ΄ ν–ˆμ§€.

β€œκ·ΈλŸ° μ• μ›ν•˜λŠ” 눈 ν•˜μ§€λ§ˆ μžκΈ°λ“€. 마음이 μ•½ν•΄μ§€μž–μ•„ 뭐. 그럴 심μž₯도 μ—†μ§€λ§Œ.”

길게 μ›ƒμœΌλ©° 머리λ₯Ό μ“Έμ–΄λ„˜κ²Όλ‹€.

β€œκ·Έλž˜μ„œ 뭐 λΆ€ν„° ν•˜λ©΄ λ˜λŠ”κ±°μ§€?”


β€œλ‚˜λŠ” μΉ΄μ„Ό 카넀사닀. 풍λ₯˜λ₯Ό μ‚¬λž‘ν•˜λŠ” 문과계 λͺ…λ„λž€λ‹€. 잘 뢀탁해.”

β€œμ•ˆλ…• λ‚˜μ˜ 첫 κ²€. μ•žμœΌλ‘œ 잘 뢀탁해 μžκΈ°μ•Ό.”


β€œν˜„ν˜„ν•΄μ„œ 듀은 첫 호칭이 μžκΈ°μ•ΌλΌλ‹ˆ κ·Έλ•ŒλŠ” κ½€λ‚˜ λ‹Ήν™©ν–ˆμ—ˆμ§€.”

β€œμž…λ²„λ¦‡μ€ λ¬΄μ˜μ‹μ μœΌλ‘œ λ‚˜μ˜€λŠ”κ±°λ‹ˆκΉŒ. κ·Έλž˜λ„ μ§€κΈˆμ€ 적응 ν–ˆμž–μ•„? μžκΈ°μ•Ό.”

β€œμ£ΌμΈ- 이라고 λͺ‡λ²ˆ λΆˆλŸ¬λ΄€μ§€λ§Œ κ·Έλ•Œλ§ˆλ‹€ λ§ˆμŒμ— λ“€μ§€μ•ŠλŠ”λ‹€λŠ” ν‘œμ •μœΌλ‘œ μžˆμœΌλ‹ˆλ§μ΄μ•Ό. 뭐 κ·Έ ν‘œμ •μ€ κ½€λ‚˜ κ·€μ—¬μ›Œμ„œ κΈ°μ–΅ν•˜μ§€λ§Œ 말이야.”

β€œμ§€κΈˆμ€ μ•„λ‹ˆμ•Ό?”

β€œν•˜ν•˜, μ§€κΈˆμ€ μ’€ μ»€μ‘Œμ§€λ§Œ. λ‚΄ μ£ΌμΈμ΄λ‹ˆ κ·Έ 뢀뢄은 ν™•μ‹€ν•˜μ§€.”

μΉ΄ν…Œκ³ λ¦¬
#기타

λŒ“κΈ€ 0



μΆ”μ²œ 포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