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 2세

지인 그림

五条 琴音

출생 : 5/7

성별 : 女

신체 : 180cm, 체중 불명

소속 : 도쿄 도립 주술 고등전문학교, 고죠가 차기 당주

가족 : 부모님, 남동생

취미 : 쇼핑

좋아하는 것 : 가족(특히 아빠), 단 것

싫어하는 것 : 상층부, 비오는 날

고전 입학 방법 : 집안

등급 : 3급

술식 : X


아메의 옛날 낯을 많이 가리고 거절을 잘 못하는 성격을 물려받은 탓인지 조용하고 과묵한 성격.

비주술사인지라 당주 자리는 어림도 없었지만, 주술사인 남동생이 당주 자리는 자신에게 어울리지 않는다고 거절해버리는 바람에 차기 당주가 됨.

(+ 사토루가 코토네로 밀어붙인 것도 있다고.)

언뜻 보면 육안 소유자로 보이지만 눈 색만 물려받은 거라고 함. 하지만 눈이 피로한 건 있다고 ···.

비주술사이지만 사토루와 아메의 피지컬은 그대로 물려받은 케이스.

무력 싸움으로는 사토루와 다투어도 비등한 정도.

아빠를 엄청 잘 따르기에 아빠가 쓰던 것 들은 자기도 어릴 때 한 번쯤 다 써본 경험이?

눈이 피로하다는 걸 사토루가 알게 된 이후로 자신이 쓰는 안대를 빌려준 적이 있는데 확실한 효과가 있었다고 함.

(+ 이날 다들 사토루가 순간 여자가 되는 저주에 걸린 줄 알았다는 일이.)

> 추가 예정

五条 咲一

출생 : 11/12

성별 : 男

신체 : 186cm, 체중 불명

소속 : 도쿄 도립 주술 고등전문학교

가족 : 부모님, 누나

취미 : 운동

좋아하는 것 : 가족(특히 엄마), 자기 외모

싫어하는 것 : 상층부, 누나한테 치근덕 대는 외간 남자들

고전 입학 방법 : 집안

등급 : 2급 (1급 심사중.)

술식 :


늘 노력하는 노력파 주술사.

대부분의 주술사들이 3,4살 때 술식을 깨닫는 것에 비해 사이치는 6살이 되어서야 깨달음.

비주술사인 엄마, 아메의 핏줄이 어느 정도 영향이 간 감이 없지 않아 있다고.

외형은 엄마를 그대로 빼닮았지만 성격은 아빠 판박이여서 어릴 때 사고를 많이 쳤다고.

사이치의 술식은 육안 보유자에게 최적화되어 있기에, 아빠와 임무를 종종 같이 감.

아빠와 있는 시간이 많지만 엄마를 더 좋아함.

이러한 모습을 보고 사토루는 확실히 자신을 닮은 게 맞는 것 같다며, 사이치에게 엄마를 잘 지켜줘야 한다는 등 잔소리를 많이 했다가 이 얘기를 엄마에게 이른 사이치 덕에 사토루도 엄청난 잔소리를 들었다는.

> 추가 예정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