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wins

The Twins

:: 더 트윈스 ::

세계관 명

The Twins 더 트윈스

장르

첩보, 액션, 느와르, 이능력자, 개그, 일상


2014년, 우리의 세계와는 또 다른... 어딘가의 한국.

세계는 국경을 완강히 걸어 잠그기보다는 교류를 택했다. 각 국가별로 이동이 쉬워지자 각 나라들은 빠르게 발전해갔으나 기쁨도 잠시, 한국에도 수많은 자본과 인력이 들어왔고 점차 혼란이 커져갔다. 이를 놓치지 않고 뒷세계는 그 영향력을 음지에서 양지로 끌어오기 시작했고, 그 중 AGV라는 조직이 깊이 뿌리를 내리게 되며 아주 사소한 것부터 서서히 삼켜온다.

부패로 인해 마냥 손을 놓고있던 정부도 더이상은 두고볼 수 없는 지경에 이르게 되자 정보관리국 IBM이라는 기관을 설립하여 이를 견제하기로한다.

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가 아닌 다른 차원을 배경으로 한 첩보 느와르 장르의 자작 세계관.

남북한은 통일 후 징병제에서 모병제로 전환, 과학이 많이 발전한 세계입니다.


건물 - 정보관리국

건물 - AGV

샤인 오베스티아 병원

이능력

정보관리국

진서안

A

AGV 그룹

카테고리
#오리지널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