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러닝 DOCUMENTARY

I PROJECT by I PROJECT
31
0
0

공지를 숙지하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세계관 상, 캐릭터의 이벤트 활동은 모두 시청자가 보고 있는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의 일부라는 설정입니다. 여러분은 팬 감사제 『I PROJECT』 촬영에 참여하였으며 최선을 다해 이 프로그램을 보고 있을 시청자이자 팬인 사람들에게 행복과 감동, 사랑을 전해야 합니다. 사랑은 없다고요? 그럼, 그냥 솔직한 자신의 감정이라도 전해봅시다.

2023년 7월 18일

촬영을 시작합니다….

*

계정 생성

생성 기간 : 07.15 월 12:00 ~ 07.18 금 18:00

  • 안내사항

원활한 진행을 위해 커뮤니티 개장 2시간 전까지는 계정 생성을 완료해 주시길 바랍니다. 계정 생성이 개장 전까지 완료되지 않을 경우 커뮤니티 러닝 의사가 없다고 판단하며 멤버 명단에서 제외됩니다.

정해진 계정 아이디 양식이 없습니다. 트위터 계정 잠김을 피하고자 아이디 양식을 정하지 않았으며, 자유롭게 생성해 주시길 바랍니다. 새로 생성한 계정이라 유령일지 불안하실 경우 몇 번이든 총괄계(@I_PRS2JECT)를 태그하여 확인하셔도 좋습니다. 바로 응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계정 생성 후 총괄계(@I_PRS2JECT)를 팔로우해 주시길 바라며, 총괄계는 합격 발표 후 프로텍트 계정으로 전환됩니다. 캐릭터 계정 또한 총괄계를 포함한 모든 러닝 캐릭터 맞팔로우 후 프로텍트 계정으로 전환해주시길 바랍니다.

캐릭터 바이오 웹사이트 링크는 캐릭터 프로필 윅스 링크로 고정됩니다. 타 사이트 프로필 링크는 트윗 업로드만 허용되며, 윅스에 따로 가독성 문서 바로가기 링크를 원하실 경우 DM으로 링크 제출 바랍니다.

  • 계정 바이오

(이름 한자) / 학년 / 소속 조 / 키, 몸무게

웹사이트 링크 : 윅스 프로필 링크

*

텍스트 관계

접수 방식 : 총괄계(@I_PRS2JECT) DM

접수 기간 : 07.15 월 23:00 ~ 07.18 목 18:00

  • 안내사항

본 커뮤니티는 러닝 캐릭터 간의 다양한 교류를 지향합니다. 텍관 중시 러닝을 일절 금지하며 어디까지나 러닝 캐릭터 간의 다채로운 교류를 돕는 시스템 뿐이라는 점을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호우세키 고등학원은 정해진 반이 존재하지 않으며, 단체로 묶이는 건 소속 조 뿐입니다. 조 외에 단체 관계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랑이 포함된 관계, 가족 관계, 커뮤니티 수위에 맞지 않은 관계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최대 3개 관계까지 가능합니다.

  • 참고

텍스트 관계는 반드시 총괄계를 포함한 DM 방에서 만들어주시길 바랍니다.

관계 생성 후 제출 시 양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관계명 :

캐릭터명 :

관계 소개 :

예시

관계명 : MPC

캐릭터명 : 아이사카 아야세, 아메사와 리로로, 토치노하라 사야미

관계 소개 : MPC다.

*

활동 가이드

  • 기본사항

현재 커뮤니티 내 시간선 연도만 2023년입니다. 그 외는 전부 현재와 동일하며 일자와 요일도 2023년 실제 날과 달리 현재를 따라갑니다.

이벤트, 스토리 진행 시 캐릭터의 활동 혹은 서사가 주목받거나 공개될 수 있습니다. 서사 주목이나 공개의 경우 조율 DM을 드릴 예정입니다. 신청서에 작성해 주신 비밀 설정, 인터뷰를 주로 공개합니다.

예시

#Take. 토치노하라 사야미

팬들에게 가장 고마웠던 일이 무엇이냐 물으니, 그녀는 잠시 망설이는 표정을 지었다. 시간이 어느 정도 흘렀을까? 망설이던 표정은 흔적도 없이 사라져 미소만이 남은 채 “ 가장 고마웠던 일은…. ” 라고 서두를 놓았다. 그는….

  • 재화, 포인트

출석, 이벤트 참여 시 커뮤니티 내 재화 및 스탯 포인트가 주어집니다. 재화를 통해 상점 시스템 이용이 가능하며, 스탯 포인트의 경우 캐릭터 성장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시스템은 개장 후 공개됩니다.

획득

출석 1젬

50트윗 당 5젬

이벤트 n젬, n포인트

  • 그 외 참고

러닝 중 학원 설정을 참고해야 할 역극이 생길 경우 확인해 주시면 감사합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은 DM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