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야극광] 떨어지는 여명의 빛

떨어지는 여명의 빛 / 협력 모의전 B

갈림길

잉겔 이건... 조종사의 스카이워커호 아닌가요?

레오 스카이워커호의 설계도까지 가지고 있었을 줄은 몰랐는데.

악셀리아 그로누는 대단한 사람입니다. 무시하면 안 됩니다.

아나톨리 문제가 하나 있습니다.

아나톨리 이곳은 메인 룸인 것 같지만, 다른 방들은 잠겨 있습니다. 즉, 지금 바로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 건 불가능합니다.

자오 이 방 하나에서만 진행하면 되는 스테이지는 아닐 겁니다. 아마 이곳엔 단서나 장치 같은 게 숨겨져 있겠죠.

악셀리아 악셀리아는 이해했습니다. 주변 조사를 시작합니다.

레오 잉겔,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지?

잉겔 당신이 제 의견을 묻다니 뜻밖이네요. 여긴 별다른 진열품이 없어요. 단서를 숨긴다면 그나마 마땅한 장소는 컨트롤러 쪽이겠죠.

레오 역시 날카롭군. 나도 의심해 볼 만한 곳은 컨트롤러 쪽이라고 생각했어.

악셀리아 잉겔 말이 맞았습니다. 악셀리아는 중앙 제어기 아래에서 기계 상자 하나를 발견했습니다.

아나톨리 시뮬레이션 속 공간이라지만, 이 상자는 무척 정교해 보이는군요.

자오 암호를 입력하는 곳이나 열쇠 구멍이 보이지 않네요. 설마 상자를 열려면 다른 방법이 필요한 걸까요?

악셀리아 네. 악셀리아는 전에 이 상자와 비슷하게 생긴 시제품을 본 적이 있습니다. 그 상자는 음성 제어가 가능했습니다.

잉겔 음성 제어? 그렇다면 잠금 해제에 필요한 특정 음성 암호가 있을 거예요. 악셀리아, 한 번 시도해 봐줄래요?

악셀리아 네... 음성 암호, 「메인 룸」.

기계 상자의 소리 음성 암호 오류. 다시 입력하세요.

악셀리아 음성 암호, 「스카이워커호」.

기계 상자의 소리 음성 암호 오류. 다시 입력하세요.

자오 무작정 맞추긴 어렵겠네요. 중앙 제어기 위쪽에 다른 단서가 있진 않을까요?

레오 흐음... 음성 암호로 추정되는 단서를 하나 찾았어.

잉겔 이런 작은 글자까지 발견하다니, 역시 레오 단장이네요. 그럼 어서...

레오 잉겔, 암호 입력은 당신한테 부탁하지.

잉겔 음? 뭐, 그러죠. 어디 봐요.

잉겔 ......

악셀리아 잉겔, 무슨 일인가요? 어서 음성 암호를 입력하세요.

요제프 설마 입에 차마 담을 수 없는 불경스러운 것입니까? 신이시여...

잉겔 (중요한 건 눈앞의 임무... 고작 이런 것 정도는...!)

잉겔 음성 암호, 「최강! 게임 미소녀 그로누~ 반짝☆반짝!」

아나톨리 ......

자오 ......

레오 수고했어.

쿠르릉 -

잉겔 ?!

요제프 지진입니까?

레오 다들 발밑을 조심해! 날 잡아!

기계 상자의 소리 「해제 명령이 활성화 되었습니다. 두 팀은 각각 방의 양측으로 이동해 주십시오. 15초 후 전송이 시작됩니다...」

요제프 으윽!

자오 콜록, 콜록...

레오 아무래도 다른 방으로 전송된 모양이군. 여긴 아마 휴식실 같은 곳이겠지.

요제프 잉겔 양과 악셀리아 양이 사라졌습니다만...

잉겔 레오 단장, 제 말 들리나요?

잉겔 우린 서로 다른 방으로 보내진 것 같네요. 그쪽엔 별일 없나요?

레오 아무 문제 없어. 왜 무전기를 준비했나 했더니, 이런 이유였나.

아나톨리 여러분께 알려드릴 사안이 있습니다. 우리가 계속 이동하기 위해선 그쪽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한 모양입니다.

레오 이게 바로 그로누 양이 말했던 협력이란 건가?

아나톨리 아마 그런 모양입니다. 그러니 최대한 빨리 그쪽의 임무를 완료해 주십시오.

잉겔 휴, 그럼 우리도 서둘러 이동하죠.

악셀리아 ......

잉겔 악셀리아? 왜 그러죠? 어디 불편한가요?

악셀리아 괜찮습니다. 악셀리아는 전송되었을 때 살짝 넘어졌을 뿐입니다. 이제 출발하겠습니다.

*

레오 지금까지 진행 상황은 순조롭군. 다들 문제없나?

자오 안심하세요, 아무런 문제도... 콜록 콜록...

레오 확실해?

요제프 자오 씨, 혹시라도 몸이 불편하신 거라면 언제든 우리에게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자오 하하, 저도 그렇게까지 연약하진 않습니다. 안심하세요.

요제프 레오 단장, 우린 우리 페이스대로 진행하면 됩니다. 굳이 서두를 필요는 없습니다.

레오 그래도 훈련인데 건성으로 임할 순 없잖아. 게다가 저쪽 잉겔 팀은 사기가 넘치는 것 같단 말이지.

요제프 그것도 그렇군요. 저분들 덕분에 양쪽 모두 분발하게 된 것 같습니다.

레오 자, 다들 괜찮다면 계속 이동해 보자고.

*

잉겔 그나저나 스카이워커호에 이런 재미있는 공간이 있었다는 건 예상 밖이네요.

아나톨리 그 아이테르는 콜로서스에서 생활할 뿐만 아니라, 여러 손님을 초대하기도 합니다. 그러니 다양한 설비들이 준비돼 있는 것도 당연하겠죠.

악셀리아 ......

잉겔 악셀리아, 힘이 없어 보이는데, 컨디션이 안 좋은 거 아니에요?

악셀리아 악셀리아는 괜찮습니다. 전부 정상입니다.

잉겔 확실한가요? 혹시 어딘가 불편하다면 참지 말고 그냥 얘기하는 편이 나아요.

악셀리아 확실합니다. 악셀리아는 시뮬레이터에 진입하기 전 충분한 휴식을 취했습니다. 이 정도 활동량은 악셀리아에게 무리를 주지 않습니다.

악셀리아 따라서 모두 지금 해야 하는 임무에만 집중하면 됩니다.

아나톨리 악셀리아가 괜찮다고 하니, 일단은 서둘러 진행부터 하는 게 좋겠습니다.

잉겔 ...그러죠. 악셀리아, 무리하지 말아요.

*

잉겔 이 스테이지의 출구는 아마 이 앞에 있을 거예요.

잉겔 아나톨리 소령, 지금 지도를 제작하고 있는 건가요?

아나톨리 네, 지금까지 지나왔던 곳들의 지형을 모두 기록해 봤습니다.

아나톨리 뭐,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습관일 뿐입니다. 어쩌면 별 쓸모는 없을지도 모릅니다.

잉겔 아니에요. 그건 좋은 습관이에요. 실전이었다면 긴급 상황에서 즉시 예비 경로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됐을 테니까요.

악셀리아 후우...

잉겔 악셀리아, 우리 조금 쉬었다 가죠. 그렇게 무리하지 않아도 돼요.

악셀리아 괜찮습니다. 레오 단장의 팀이 벌써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했습니다. 악셀리아는 잉겔의 팀이 저쪽 팀보다 뒤처져야 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악셀리아 게다가 지금은 협력 단계입니다. 불필요하게 상대의 발목을 잡아서는 안 됩니다.

잉겔 그렇게까지 말한다면 어쩔 수 없네요. 우리도 계속 이동하도록 하죠.

잉겔 하지만 정말 무리하면 안 돼요. 도저히 안 되겠다 싶으면 바로 제게 말하세요.

잉겔 악셀리아가 쓰러져 버린다면 팀에 더 큰 문제가 생기고 말 테니까요.

악셀리아 악셀리아는 이해했습니다.

*

자오 이 스테이지는 아마 금방 끝낼 수 있을 겁니다.

레오 그래, 벌써 출구가 보이는군.

레오 잉겔, 그쪽 상황은 어때?

잉겔 지금까진 순조로워요. 출구에 거의 다 도착했어요.

잉겔 여러분 덕분이에요.

요제프 더 강한 암귀들이 나타난 걸 보면 확실히 이전보다 난이도가 높아진 것 같군요.

자오 이 편이 훨씬 좋지 않습니까? 평범한 암귀는 이미 훈련 상대로 충분하지 않으니까요.

레오 그래도 임무부터 물자 수집까지 계속 수월하게 진행하고 있으니까, 앞으로도 지금 상태를 유지하자고.

레오 다음 스테이지는 더 어려울지도 모르니까.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