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야극광] 떨어지는 여명의 빛

떨어지는 여명의 빛 / 협력 모의전 E

협력

레오 보아하니 이번 스테이지 배경은 공동 통치 지하성으로 돌아온 것 같군.

레오 잉겔, 그쪽 상황은 괜찮나?

잉겔 이쪽은 문제 없어요.

아나톨리 한 가지 확인하고 싶은 게 있습니다. 혹시 거기 몸 상태가 안 좋아진 분이 계십니까?

자오 ...그건 왜 묻는 거죠?

아나톨리 악셀리아의 몸 상태가 쭉 좋지 않습니다.

아나톨리 그리고 저는 이번 시뮬레이션의 복잡한 스테이지 매커니즘이 신체가 허약한 사람의 부담을 가중시키고 있다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레오 역시 그런 거였나.

자오 음, 사실 저도 그렇게 느끼고 있었습니다.

그로누 하이~ 여러분!

그로누 미안~ 미안~ 방금까지 계속 시뮬레이터를 테스트하느라 여러분의 대화를 이제서야 들었지 뭐야~

그로누 몸에 영향을 미친다는 거 말인데, 확실히 내가 그 부분은 고려를 못 했어.

그로누 근데 아나톨리가 한 분석은 거의 다 맞아.

그로누 아무튼 좀 심각한 문제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 자오, 악셀리아, 일단 나와서 좀 쉬지 않을래?

자오&악셀리아 필요 없습니다

그로누 그, 그렇게 단호하게?

자오 저는 제 몸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꼭 쉬어야 할 때가 되면 그때 이야기해 드리죠.

악셀리아 악셀리아도 같은 의견입니다.

악셀리아 종점에 거의 다 도착했으니 끝까지 참여할 수 있게 해 주세요.

레오 두 사람이 이렇게까지 이야기 하는데, 당사자들의 의견을 존중하는 게 어떻겠어?

그로누 그러지 뭐. 아무튼 나도 수시로 모두의 상황을 체크할게.

잉겔의 목소리 이번 스테이지에서도 퍼즐을 풀기 위해 협동해야 하는 부분이 있는 것 같아요. 레오 단장, 그럼 부탁해요.

레오 걱정 말라고. 단숨에 처리할 테니까.

*

잉겔 이번에도 지하성 테마인 모양이네요.

잉겔 앞쪽 길은 레오 단장 쪽이 퍼즐을 풀어야만 우리가 지나갈 수 있는 것 같네요.

아나톨리 음, 기다리는 동안 이곳에서 쉬었다가 가도록 하죠.

악셀리아 후우...

잉겔 (악셀리아가 많이 힘들어 보이네요.)

잉겔 (고아원의 그 작은 꼬마가 어느새 저렇게 강한 의지를 갖게 되었군요.)

잉겔 (지금 생각하면 그때 일이 아직도 어제 일 같은데 말이에요.)

아나톨리 ...무슨 생각을 그렇게 하십니까?

잉겔 그냥 옛날 생각이 조금 떠올랐을 뿐이에요.

아나톨리 어렸을 때의 추억입니까?

잉겔 왜 그렇게 생각하죠?

아나톨리 제 정보망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중령님과 악셀리아가 어릴 적부터 알고 지낸 사이라는 건 알고 있습니다.

잉겔 맞아요. 우린 어릴 때 처음 만났어요.

아나톨리 전투 중에 서로 믿을 수 있는 오랜 인연이 있다는 건, 어떻게 보면 참 부러운 일이죠.

잉겔 당신은 그런 사람이 있나요?

아나톨리 ......

아나톨리 악셀리아가 잠에서 깨겠습니다. 잡담은 이 정도로 마무리하시는 게 어떻습니까.

*

레오 집중적인 전투 훈련은 아니지만, 그래도 체력 소모는 상당하군. 둘 다 괜찮나?

요제프 저는 괜찮습니다. 자오 씨는 어떠십니까?

자오 저도 괜찮습니다.

요제프 ?!

레오 어떻게 된 거지?

그로누 이런 이런, 미안!

그로누 가끔 잘못된 맵을 불러오는 버그가 있거든!

그로누 그래도 걱정하지 마~ 진행하는 데는 아무 영향도 없으니까!

자오 이전 단계에서 이미 발견한 사실입니다만, 스테이지 내 일부 방의 연결에는 확실한 균열이 있었습니다.

자오 하지만 암귀와 마주치는 특정 지점들엔 그런 균열이 존재하지 않더군요.

자오 추측을 해 보자면, 아마 중요하지 않은 방들은 모두 무작위로 생성되는 거겠죠.

그로누 !!

그로누 개발자의 의도를 멋대로 추측하지 말아 줘!

그로누 그거 기밀이야! 기밀이라구!

레오 자오, 역시 대단한 관찰력이란 말이지.

레오 그런 사소한 부분까지 꿰뚫어 보다니, 역시 일루미나 「불패의 전략가」라 이건가.

자오 과찬입니다. 그저 전장을 관찰하는 습관이 있을 뿐입니다.

그로누 아무튼! 그런 사소한 부분엔 신경 쓰지 말고 빨리 다음 스테이지로 가 봐! 마지막 스테이지는 그렇게 쉽지 않을걸~!

레오 하하, 그렇다고 해서 우리한테 어렵진 않을걸. 그럼 출발하자고.

*

아나톨리 곧 마지막 스테이지에 도달할 것 같습니다.

잉겔 마지막 스테이지인 만큼 쉽진 않을 거예요. 다들 정신 바짝 차리세요.

레오 잉겔, 그쪽은 어떻게 됐지? 출구는 찾았나?

잉겔 곧 도착할 거예요.

레오 악셀리아는 좀 어때?

악셀리아 걱정하지 마세요. 쉬면서 재정비를 했기 때문에 컨디션이 많이 나아졌습니다.

악셀리아 악셀리아는 최고의 상태로 응전할 수 있습니다.

레오 하하, 그거 잘됐네!

레오 그럼 마지막 스테이지에서 만나자고!

잉겔 그러죠. 자, 우리도 어서 이동해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