빱빱빱빱빱빱빱빱빱

위아래 입술을 말아서 내는 소리

화학적 물질들이 터지는 소리와 똑같다

기술은 좋지만 장이 안 좋은 사람이 낼 수도 있다

하지만 기술도 없고 장도 멀쩡한데 낼 수도 있다

요근래 입에 공기를 넣기 시작했더니

볼 운동을 겸하며 입으로 방울 소리를 내기 시작했다

그런데 머리로도 공기가 들어차는 모양이다

눈을 감았다 뜨면 어질어질

몸과 머리의 주체가 뒤바뀐듯

그렇게 중도 없이 휘청거린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