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 있다

락스와 발씻자를 준비하세요.

나는 엊그제에 누워만 있었어

등허리가 아프다고 자가 스트레칭을 할만큼

오래오래 누워서 잠을 잤어

나는 오늘 할 게 있을거야

서서 통돌이 세탁기를 들여다 보겠지

들러붙은 것들을 청소할 걸

나는 장담하지 못하는 삶을 살아

손해의 연속이 삶이지 아닌가

게으름과 자기불신이 이뤄낸 결과야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