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리네 은검의 스텔라나이츠 시나리오

[은검의 스텔라나이츠] Way Back Home

은검의 스텔라나이츠 팬 무대 시나리오

본작은 드라코니언 및 주식회사 KADOKAWA가 권리를 보유하는 GINKEN NO STELLAR KNIGHTS의 라이선스를 도서출판 초여명이 받아 만든 은검의 스텔라나이츠 한국어판의 2차 창작입니다.

(C)Fuyu Takizato / Draconian

(C)KADOKAWA

(C)도서출판 초여명

Way Back Home

은검의 스텔라나이츠 팬 무대 시나리오

▼ 안내 사항

사용 서플리먼트: 은검의 스텔라나이츠 1권을 사용해 작성된 버전의 무대입니다. 1장과 2장의 내용을 제외한 스텔라배틀의 무대만 배포됩니다.

인원: 3~4인의 스텔라나이트 브링거.

플레이 타임: 테스트 플레이를 거친 결과 온라인으로 5시간 이상. 세션을 위한 시간을 넉넉히 마련해주세요.

▼ 주의 사항

임의의 진상과 스토리가 설정되어 있어 Npc에 관한 서사와 설정이 존재합니다. 무대 또한 특수 규칙이 있으며 감독과 배우 모두 어느 정도의 숙련도를 요구합니다(왜곡을 하더라도 누적되지 않는 이벤트성이지만, 왜곡 확률이 무척 높습니다). 무대 자체에 볼륨이 있으며 특수 규칙상 전투가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 때문에 기존의 은검의 스텔라 나이츠와는 이질적인 느낌을 줄 수 있으므로 세션을 위한 구인 시 이 점을 꼭 고지해주세요. 사실상 이야기를 즐기기 위한 무대입니다.

세계관에 대한 고유 해석, 설정이 있으며 현실에 존재하지 않으나 비윤리적으로 느낄 수 있는 소재(복제 인간, 인조 인간)가 등장합니다. 시나리오를 읽으려 하시는 분은 정독에 앞서 괄호 안에 흰 글자로 적은 소재를 확인해주세요. 


아래는 시나리오 전문이 포함된 문서의 링크입니다. 감독 예정인 분들만 확인해주세요.

본문 링크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