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하스의 적극적이고 소심한 커미션
와! 마참내! 즐겁다!
샘플 :
(15금 버전)
<소설>
(19금 버전)
<소설>
드림3인관BL https://pnxl.me/tycko4
드림모브물BL https://pnxl.me/mzosc6
촉수에 굴려지는 남캐 https://pnxl.me/az1r4u
커미션 신청 전
이 커미션의 제작물은 전부! 저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받는 장르는 자컾&캐관(1차), 게임&만화&애니(2차), 실존인물이 배우로 존재하는 장르(2.5D) 까지입니다. 유사물(드림) 가능! 3D는 작업하지 않습니다. 또한, 우익장르 논란이 짙은 장르는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가 모르는 장르, 혹은 이해가 부족한 장르라면 자료를 받고서 커미션을 진행할지 말지가 결정됩니다.
비상업적 용도 사용 OK. 상업적 용도는 금지입니다.
작업 기간은 1일~2달 입니다. 기간을 넘기면 전액 환불합니다.
무단 도용, 허락을 받지 않은 수정, 인물 바꿔치기 안 됩니다!
작업 완성품은 PDF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작업물 완성 후, 내용 수정시 문의 주시면 됩니다.
플롯 컨펌 후, 환불은 불가합니다. 신중히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오마카세가 아닐 경우, 자세한 자료를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샘플로 사용하는 것이 불편하시다면 신청서에 작성해주세요. 추가금 없습니다.
상황에 따라 내용 전개에 맞춰서 글자수가 부족하거나 넘칠 수 있습니다. (5000자 이상 기준 약 ±200자)
작업 단계:
문의 및 신청 -> 신청서 확인 -> 입금 확인 -> 플롯 작업 시작 -> 플롯 컨펌 (최대 2회)-> 작업 완료 후 컨펌 (최대 3회) -> 완성 후 전달
신청 가능한 장르 : 1차, 2차 가능. 2차나 드림은 전문은 아니지만 가능합니다! BL, GL, HL, 혹은 양성구유나 중성 가능.
신청 불가능한 장르 : 실존 인물(3D), 논란이 있는 장르
▼ TYPE 국수: 소설 타입
일반글 기준 공백 포함 1천자당 10000원
인물의 독백, 혹은 파는 커플링의 글을 신청 가능! 자세한 건 문의해주세요!
오마카세 가능!
수위글 기준 공백 포함 1천자당 12000원
▼ TYPE 토스트: 캐릭터 해석 (줄여서 캐해) 글
가격은 신청 한 개당 10000원
인장의 분위기, 이름, 반드시 지켜졌으면 하는 설정을 주면 토대로 캐릭터를 궁예질 하는 타입, 혹은 주접도 가능~!
혹은 원하는 이미지를 말하시면 직접 캐릭터 설정을 짜드릴 수 있습니다.
자료가 적은 쪽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 TYPE 푸딩
: 썰, 또는 간단한 플롯 전개
일반썰 기준 공백 포함 1천자당 10000원
자컾, 자캐, 혹은 장르 캐릭터에 대한 제 자체적인 캐해석을 바탕으로 씁니다.
키워드나 원하는 설정을 주시면 멋대로 au를 풀어드립니다.
수위썰 기준 공백 포함 1천자당 12000원
▼ TYPE 아이스크림 (NEW!)
: 캐릭터 글귀 또는 시
시 또는 글귀 한 개당 10000원
자컾, 자캐, 혹은 장르 캐릭터에 대한 제 자체석인 캐해석을 바탕으로 씁니다.
시 취향을 말씀해주시면 최대한 맞춰서 씁니다.
-신청 양식-
(1) 신청자명 : 입금자명, 이메일, 연락 가능한 계정(트위터, 혹은 카톡...)
(2) 신청 타입 :
(3) 신청 분량 :
(4) 캐릭터 설명, 시놉시스 혹은 상황 : 그냥 AU만 던지고 가셔도 괜찮습니다!
(5) 요청 사항 :
(6) 샘플 공개여부 :
+∂ :: 일정량 이상 금액을 소비하시면 보너스로 타로를 봐드립니다! 원치 않으시면 받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재미삼아 보는 거라 정확도는 떨어지는 점을 유의해주세요.
- 카테고리
- #기타
- 페어
-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