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시나리오 플레이 전 공지사항을 읽어주세요.

추리(@Churi2019)의 TRPG 시나리오 배포&아카이브용 스페이스입니다.
아래는 시나리오 플레이 전 확인해주셔야 할 필독 공지사항입니다.


1. 룰북없는 마스터링/키퍼링 금지
GM, KP는 반드시 룰북을 가지고 플레이 해주세요. PC는 룰북이 필수가 아니지만 소지하면 좋으리라 생각합니다.

2. 스포일러 금지
스포일러는 지양해주세요. 시나리오 내에 이하로는 스포일러라고 표시된 부분 밑 내용은 전부 스포일러로 공개적인 장소에서의 언급을 금합니다. 후세터 사용이나 기타 쿠션 후 플레이 로그를 백업하거나 관련 내용을 언급해주세요.

3. 시나리오 플레이 후 리플레이 북 제작 등 자유로운 연성이 가능하며 커미션도 허용합니다. 세션카드의 경우 시나리오 배포 시 함께 업로드하는 세션카드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어떤 형태의 연성이나 커미션이라도 시나리오의 제목 또는 라이터 이름 명시해두시면 됩니다. 시나리오의 내용이 포함된 연성을 하실 때에는 스포일러 공지와 함께 비밀번호를 설정하거나 프라이베터를 사용하는 등 스포일러 방지에 유의해주세요. 세션카드는 앞으로 업로드하는 시나리오 전체 제가 만들 예정이나 혹 그렇지 않은 세션카드는 명시하겠습니다. 단, 플레이 이전 연성이나 AU소비는 지양해주세요.

4. 개변은 모든 부분에서 전면 허용합니다. 탁 내에서 합의만 되어있다면 좋습니다. 진상 개변이나 플레이 인원, 창작 엔딩이나 엔딩 분기, 그 외 시나리오 내 요소 등 문의없이 개변은 무엇이든 자유롭게 하시되 개변한 시나리오의 재배포는 금지합니다. 개변을 거치신다면 후기 수집폼에 개변 내용을 알려주셔도 좋습니다.

5. 플레이 후 후기를 작성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엔딩과 플레이 타임, 난이도 등을 설문받고 있습니다. 적어주신 내용을 참고해 다음 시나리오에 반영하거나 시나리오를 일부 수정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https://forms.gle/9y4wFQRqwoQJxE3u6

기타 문의는 트위터 계정(@Churi2019)의 디엠으로 부탁드립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