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프로필

이루리

캐릭터 프로필

이름 : 이루리

나이 : 24세(만 23세)

성별 : 여성

evol : 전기

직업 : 헌터협회 소속 헌터 및 작곡가

주무기 : 채찍

성격 : 느긋하고 여유롭게 움직이는 것을 선호. 귀찮은 일이 있어도 어지간해서는 웃으며 넘김. 눈 앞에서 폭언을 들어도 무시할 수 있을정도의 강인함이 있으나 어릴 적의 기억으로 외로운 것을 싫어한다. 그래서 주로 애착인형을 끌어안고잔다.

기욱과의 첫만남은 기욱의 전시회였으며, 후원도 자주하고 늦더라도 매번 전시회에 꼬박꼬박 찾아가는 열혈팬이었다. 늘 혼자와서 오랫동안 감상하는 루리를 톰이 먼저 인사했고, 톰과 인사를 나누다 기욱과 만나게 된다.

그렇게 인사하며 지내게 된 후에도 여전히 전시회에는 늘 참석했고, 일정이 겹치는 날엔 못 가더라도 화환과 꽃다발을 무조건 보내며 그를 응원했다. 기욱 또한 그녀의 일을 응원하기도 했다.

헌터일로 찾아온 루리를 보며 자연스럽게 그녀를 보디가드로 고용하는 것을 보며 톰은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다고..

연애 키워드 - 포근 달달

헌터로서의 루리는 모두가 그녀를 귀엽게 보지만 현장에서는 누구보다 의지한다. 빠르게 구조현장까지 이동할 수 있는 능력과 탐지능력 덕분에 많은 헌터들의 생존률이 올라갔다. 구조팀에 소속되있다.

작곡가로서의 루리는 크게 이름을 날리진 못했지만, 아는 사람들은 알음알음 아는 지분있는 작곡가다. 잔잔한 발라드 풍의 노래를 자주 작곡해서 그 분야 일이 많이 들어온다고 한다. 하지만 루리의 취향은 팝송에 가까워서 언젠가는 팝송의뢰를 받아보고자하는 꿈이 있다.

카테고리
#기타
페어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