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즈 현대 AU 썰 백업

교수 김디레의 사악한 만우절

 

어느 만우절날.. 한 학생은 여러 장난들을 웃어넘기며 겨우 강의실에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웬일! 교수님의 발에 비둘기가 있는 거예요! 잠시 당황하던 학생은 그게 구두라는 걸 깨닫고 하하; 웃어넘기려 했어요. 바로 그때! 비둘기의 날개가 퍼덕거렸어요! 학생은 멘붕이 왔죠!

 

놀랍게도 그건 디레교수가 만든 비둘기 기계였고, 모든 학생들은 마치 관문처럼 비둘기에 여러 번 놀라야 자리에 착석할 수 있었어요. 디레교수는 그 광경을 흐뭇하게 바라보았죠.

 

수업 도중에도 여러 장난들이 기다리고 있었고, 학생들은 멘붕에서 벗어날 수가 없었어요. 그도 그럴게 무려 김디레가 정성들여 준비한 장난들인걸! 그렇게 수업이 끝날 즈음, 학생들 중에 온전한 정신을 유지한 사람은 몇 없었어요. 그리고 디레는 한 번 더 폭탄을 투하하죠.

 

과제로 비둘기기계가 움직이게 하는 프로그램을 짜오라고 한 거예요! 그 전공을 듣는 건 대부분 생명공학인데! 물론 뒤이어 만우절 과제니까 안 해와도 학점엔 지장이 없다고 말했지만, 멘붕상태의 학생들에겐 들리지 않았죠. 이래서 디레 수업을 듣지 말라고 했구나... 그런 생각이 가득했을 거예요.

 

울며 겨자먹기로 과제를 해온 학생들이 있었어요. 컴공에서 교양필수로 그 수업을 들은 학생이거나, 또는 생물 쪽이면서도 학점 때문에 여기저기 물어가며 아주 조금만 건드린 학생들이요. 그리고 디레교수는 후자의 친구들에게 말했죠. 아무래도 전공을 잘못 택한 것 같은데 복전을 할 생각이 없냐고.

 

그런 디레의 행보를 학생들은 싫어했지만 교수들은 좋아했어요. 자기네 대학원으로 올 인력들이 늘어나는 것에 아주 큰 영향을 끼쳤거든요. 모든 교수들은 만우절만을 기다렸어요. 학생들의 진로를 바꾸어버리는 김디레가 있었기 때문에! 그리고 그 학생들은 성실하다는 이유만으로! 대학원에! 으악!

 

-

김디레 이 시대의 진정한 융합형 인재잖아요^-^ 분명 가르치는 건 생물쪽인데 어째서인지 만우절마다 프로그램이니 화학이니 하는 것들을 건드리는 디레ㅋㅋㅋㅋ 학생들한테 게임 하나 추천하는데 알고보니 디레가 만든 거고() 그 내용은 화학관련이고(??)

 

자기 전공이 아닌 것들까지 다 건드려서 학생들만 멘붕 오는 수업이잖아요ㅋㅋㅋㅋ 나중에 재능 있는 학생들은 키워서 딴 교수한테 맡기지만, 취업할 때가 되면~ 여러 기업들에 컨텍시켜주고~~ 정말 사악한 김디레~~


 

김디레가 x맨 해서 새내기들 사이에 끼어드는 것 보고 싶다... 동기들은 전부 저놈이 x맨하면 바로 들킬 거라고 반대했지만, 생각외로 연기를 잘하는 걸 보고 소름끼쳤음 좋겠어... 진짜 새내기의 그 눈빛과 마인드를 가진 것처럼 연기해서...

 

제일 소름끼치는 점은 동기든 선배든 그냥 쿨하게 대하던 디레가 새내기 사이에 섞이니... 갑자기 사교성이 활발해지고...... 애가 밝아졌다며 수근거리는 동기들... 쟤 연기자 안 하고 뭐하냐고... 나중에 새내기들한테 사실 밝히면서 원래 성격 보이니까 새내기들 당황했음 좋겠어

 

재수했다며 새내기들 틈에서 같이 어울리고 친하게 지내던 언니가 사실은 선배였다..? 그래봤자 속였을 때랑 나이는 똑같지만 충격 받아줬음 좋겠다... 특히 친절하던 언니가 갑자기 쿨하게 행동하면... 오...... 심지어 선배들한테 사근사근(?)하게 대하던 언니가 그냥 막 무시하고 혼자 놀면...

 

아니 이거 넘 재밌잖아..???? 반대로 디레가 새내기일 때도 보고 싶다... x맨 누군지 눈치챘으면서 그냥 귀찮아서 냅두고...... 지루한 티 팍팍 내면서 술 마시고... 딱히 사람들이랑 어울리려 하지 않고...... 아 단체로 술 파티 벌였음 좋겠다! 물론 승자는 김디레~ 뒷처리도 김디레가 다 함(?

 

술파티 벌일 때마다 어떻게 알고 찾아오는진 아무도 모르고(?) 그냥 마셔라 부어라 하고 있는 인간들 사이에서 조용히 폰이나 하고 있다가 죄다 엎어지고 헛소리하기 시작하면 그제야 저놈들 다 집으로 보내주는 김디레...

 

한 번은 김디레랑 술에 자신 있다는 애들이랑 붙었는데ㅋㅋㅋ 디레는 너무 멀쩡하게 안색 하나 안 바뀌는 반면 그 애들은 죽기 직전인 거야ㅋㅋㅋㅋ 걔네들이 흑역사 적립하니까 가만히 보고 있다가 집에 다 택시 태워 보내주고..

 

술값은 자기가 결제한 다음에 애들한테 톡으로 내역 보내서 입금하라 하고ㅋㅋㅋㅜㅜㅜㅜ 그리고 그때부터 동기들은 디레를 미묘하게 생각하게 됐지... 사교성이라고는 쥐뿔만큼도 없는 녀석이지만 착한 녀석이구나! 어색하긴 하지만 귀찮은 걸 다 해주다니 뭔지 모르겠어! 이런 느낌

 

그리고 아마 졸업할 때까지 최대의 미스테리로 남아있을 거야... 대체 디레는 어디서 얘기를 듣고 술자리마다 찾아오는 걸까...... 그냥 친한 친구들끼리 가는 곳엔 안 오는데 이상하게 학과 애들이 5명 이상 모이면 그 자리에 디레도 함께 있고... 아 좀 호러물이다 미안 디레 동기들

 

그리고 또다른 난제... 쟤는 거의 매일을 술자리에 따라다니는데 대체 공부는 언제 하고...... 과제는 언제 하는 거지..? 쟤 전무후무한 학점인데...... 인간이 가질 수 없는 평점인데 어떻게 사는 걸까... 심지어 교수님들과도 친해... 진짜 졸업하고 사회생활할 때까지도 알 수 없는 문제 아닐까

 

나중에 김디레가 조기졸업하고 대학원 가도 동기들은 그러려니 할 거야.. 워낙 놀라운 일들이 많아서 그 정도야 뭐...... 나중에 회사를 차렸다는 말을 들어도 당연하게 생각할 거고 회사가 성공해도 당연하게 생각할 거고ㅋㅋㅋㅋㅋ 딴 사람이 그러면 놀라겠지만 디레가 그러면 놀랍지도 않다는 반응

 

아니 넘 웃기잖아? 아 그것도 재밌겠다.. 김디레가 대학생활을 하면서 동시에 일하는 거...... 본격 투잡... 동기들 아무도 안 믿겠지ㅠ 상식적으로 누가 그런 생활을 하면서 학점을 챙기겠냐고......... 근데 나중에 졸업하고 얼마 안 있어서 애가 뉴스에 나온 걸 보고 믿게 되는 거지ㅠ

 

심지어 그 일은 대학 입학 전부터 해오던 것이며......() 저건 인간이 아니라고 다시 생각하게 되는 동기들... 저런 먼치킨은 어디서 떨어진 거냐고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지 않을까

 

 


 

아 근데 약간 궁금하다...... 싸강을 하는 김디레 교수..? 얘는 과연 실강을 할까 아님 그냥 영상을 올려줄까............ 뭐가 됐든 강의력은 좋지만 말도 안 되는 난이도의 과제들을 내주겠지...... 내 일 아니니까 괜찮아^-^ 디레네 학생들은 죽어나가겠지만 내 일은 아니니까!

 

디레가 만약 실강을 한다면... 학생들 마이크나 캠은 전부 끈 채로 하지 않을까? 학생들을 배려한 게 아니라 그냥... 자기 강의에 방해된다고......... 어 근데 실강하다가 학생들 튕기면 어쩌지... 걔네는 결석처리..하진 않겠지....??? 디레야 너에게 그정도의 이해심은 있을 거라 믿을게

 

중간에 튕겨도 결석처리는 안 하겠지! 대신 녹화강의 안 올려줌..ㅎ...... 접속 못 한 학생들의 성적은 책임지지 않는다는 그... 끔찍한......... 그으래도 자료는 많이 업로드해주지 않을까...? 자료... 그 자료의 양만큼 시험범위도 방대해지겠지......... 오픈북인데 볼 게 넘 많아서 망함

 

아 디레 강의 연강일 것 같아...... 쉬는 시간이 있긴 하지만 어쨌든 3시간동안 진행되는 강의... 학생들 갈수록 눈에 초점을 잃어간다......... 사실 처음부터 초점은 없었겠지... 분명 강의력은 좋은데 진도가 빠르니까...... 도중에 포기한다... 하지만 전필과목이지... 화이팅하자..

 

그리고 디레... 재수강도 못 하도록 B 많이 줄 것 같아......... 인성이 왜 그러니 디레야...... A는 더럽게 없고 C 이하도 많진 않은데 B는 미친듯이 많은......... 최악의 수업...... 디레야 너 인성이 왜 그래..??? 학생들 좀 생각해봐......... 네가 제일 나빴어...

 

김디레의 모든 에유들 중에 가장 사악한 게 교수 에유다... 심지어 얘가 오리지널보다도 더 사악해...... 차라리 오리지널 디레가 착해.........

 

일단 킵해놓음.. 사악한 김디레 교수...... 싸강하는 김디레......... 내가 강의 듣다가 열불나는 거 있으면 적용하는 에유임

 


 

현대 에유였으면 릴이 첫째, 디아가 둘째, 디레가 막내~~~ 눈은 릴의 소꿉친구이자~ 릴 디아와 함께 디레를 업어키운 사람~~~

 

등급 생태계와 학점 생태계를 파괴하고는 다른 생태계들마저 파괴하려고 날뛰는 막내^-^ (이거 맞음

 

릴: (디레가 활기차 보여 뿌듯)

디아: (디레의 모든 것을 응원하는 중)

눈: (이미 디레의 활동 지원할 준비 완료)

 

@:모두 글럿어.. 디레의 이상행동은 저기에서 비롯되었을지도 모른다고 얼핏 생각중인 학부생 1 )

 

그래도 현대의 디레는 행복하잖아요~ 교수일 때는 학점에 씨를 뿌리며 즐거워하고~ 학생일 때는 도서관에서 온갖 것들 다 읽으며 즐거워하고~

 

@:선생님의 행복이 이상해요........... 심지어 씨를 뿌리며 즐거워하고 있어? 차라리 F를 주시는게 어때요. 다음 수업에서 이 멍청한 학부생을 만날 싹을 잘라버리시는 건가요? ㅋㅋㅋㅋㅋ 아아아,,, 도서관은 심지어.. 다른 생이랑 다르지도 않잔어.. 디레는 디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를 주면 학생들의 의욕이 꺾인다는 이유로 씨를 뿌린대요~ 학생들 입장에선 씨 때문에 의욕이 꺾이는데~~~ ㅋㅋㅋㅋ 디레는 디레죠! 디레 대학 졸업 이후는 진로가 2가지인데 하나는 교수고 하나는 회사 차리는 거예요? 어느쪽이든 무지 유명한 건 똑같지만요~

 

 


(뭔가 이상한 소리를 함)

디레: 흥미로운 말이로구나. 지금껏 접하지 못한 의견이란다. 조금 더 이야기해보지 않으련? (웃는 낯)

 

아니 이렇게 보니까 교수님 같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헛소리하면 돌려까고ㅠㅠㅠㅠㅠㅠ 디레 교수님설ㅠㅠㅠㅠㅠㅠ

 

@:교수님 밀키스 조아하세요? (개뜬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남이 좋아하는 것보단 지가 좋아하는 ㄱㅓ 주고싶은 뱅글이엇어요. . 교수님 책상에 밀키스 두고온 거 저고요.. 전화하지 마새요. 저 졸업한지 n년 됐어요 - 포스틧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레.. 디레는 탄산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세상에~ 사랑하는 제자가 탄산음료를 선물로 주었다는 걸 뒤늦게 알게 된 디레는~ 뒤늦게나마 보답하기 위해 전화를 걸어봅니다~^-^

 

@:내가 교수님의 열렬한 추종자일리 없어... < 만일 그럿다면 디레님 당신은,, 매일같이 좋아하지도 않는 얄딱구리하고 달디단 음료를 받게 될거라고...

 

@:? 아 넘어갈 뻔햇다 아니야 밀키스주고 떠낫어 뱅글 없어 그게 깔끔해 ㅅ 하지만 디레는 사랑해요(질척,,

 

 


 

김디레... 도수 높기로 유명한 술 가져와서 불 붙여보지 않을까...... 술 갖고 이것저것 실험해보는 김디레... 그의 나이 20세.........() 좀 더 어릴 때 콜라에 멘토스 넣어봤을 거라구요...ㅠㅋㅋㅋ

 

@:어릴때가 대체 언제적인지 잘 모르겠는데요ㅠㅠㅋㅋㅋㅋㅋㅋ 암튼 실험과 공부가 적성에 맞으셨군요. 다행이다 좋아하는 거라도 있어서ㅜ

 

대략 초3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실험이 적성에 잘 맞고~ 과학을 사랑하고~ 특히 화학과 생물학을 사랑하는 디레예요~~~

 


덕질하는 디레

 

@:제 탐라에도 몇 계신데 신화 더쿠는 어떠신지,,,, 다들 인간의 역사와 단두대를 참 좋아하시던데,, 암튼 뭘 파든디레 잡지식 박식하고 말도 잘해서 저분은 대체 뭐하는 분이실까? 하고 궁금해하는 트친인데 어느날 전공 생물이고 부전공 컴공이래서 읭??? 님 절대로 문과라고 생각했는데!? 하는 교수썰 물론 그분이 교수인걸 알게되는 일은 없거나 백만년 뒤입니다..

 

아니 넘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 신화와 역사에 빠삭해서 전공이 뭘까..이러고 있는데 전공 생물에 컴공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저 사람 필력도 되게 좋고 허구한 날 풍경 그린 거 올려서 예체능인가 싶은 트친들도 있었을 것 같아요ㅋㅋㅋㅋ 또 어떤 사람은 디레 전공은 언어쪽일 거라고도 했는데ㅋㅋㅋㅋ

 


 

@:왠지 학교나 직장에서 만나는 사람들은 친구가 아니예요. 외부에서 한달에 n번 만나고, 문자나 카톡 메일로 연락을 n핑퐁 이상 주고받아야 친구라고 이름붙여주는 김디레님 생각났다(너무함 ) 디레님의 친구조건 너무 어려워서 통과하는 사람이 별로 없고, 덩달아 연락하는 사람 엄청 많은데 친구는 별로 없는 디레 (역시 너무함 )

 

매일 카톡하고 전화도 자주 하고 주에 1번쯤 만나야 친구라고 불러주지 않을까요ㅠ 그리고 무엇보다 자기랑 취미생활 하나도 안 겹치면 그냥 지인으로 부를 것 같아요ㅠㅠㅠㅠㅠ 넘 까다로운 김디레의 친구 조건...... 차라리 유니콘이랑 친구하는 게 빠르겠어요


아ㅏ 술자리에서 술은 그렇게 따르는 게 아니라며 별 신기한 묘기를 다 부리는 김디레 생각났어요; 폭탄주의 황금비율도 알고 있는 김디레;;;;

 

누가 칵테일바 가자고 하면 자기가 해주겠다며 온갖 재료들 갖고 와서 진짜 만들어주고;;; 아니 이게 뭐야 꼰대로 시작해서 도라이로 끝나는 이상한 김디레

 

김디레 취했냐; 그날 이후로 매일 바텐더 하라는 말 듣는 김디레...... 그 재능을 왜 썩히냐는 말도 듣고... 대체 언제 그런 걸 배웠냐고 하고...... (디레: 술도 화학이지

 

@:뭐뭔데ㅋㄱㄱㅋㅇㅇㄴㄱㄱㄱㅇㄱㄱㄱㄱㅋㅋㄱ 당신정말 부담스러움 맥스야ㅋㅋㅋ 보고잇음 재밋긴 하겟네요.. ㅎㅁㅎ 재밋는 새럼.. 근데 그런건 왜 알고잇어 재밌어서 혼자 집에서 연습했나바 아님 날때부터 쩌는 운동신경으로 세네번만에 성공하셨는지.. . ?

 

아마 후자이지 않을까요... 입시할 때 공부가 너무 지루한 나머지 칵테일을 이론으로만 공부한 디레는 성인이 되고 직접 만들기 시작하는데...... 과학이랑 조금이라도 관련이 있으면 일단 타고난 재능으로 어케 커버하는 먼치킨 디레예요ㅠ 맨첨엔 섞다가 술 흘리고 그랬을..것 같기도 하고......

 


 

아ㅏ 김디레 통학러였음 좋겠다... 왜냐면 머리 다 안 마른 채로 나와 빵 하나 물고 가는 게 보고 싶기 때문...... 물론 디레라면 더 일찍 일어나서 완벽한 모습으로 학교 가겠지만 그냥 보고 싶다

 

디레 대학원생일 때도 보고 싶다...... 얘도 자기 처지를 노예라고 말하고 대학생이 죄 지으면 대학원 간다고 그럴까..??? 상상은 안 가는데 음 왠지 디레라면 대학원도 여유롭게 다닐 것 같은 그런............ 부럽다 먼치킨......

 


 

디레가 현대에서 술자리에 모두 참가하고 모든 애들을 안전히 귀가시키는 인간이라면, 릴은 그 어느 술자리에도 참여하지 않는 인간이 아닐까...... 술은 인생의 낭비라고 생각할 것 같기도 하고...

 

그러니까 릴은 자신의 목표에 있어 술이라는 것이 불필요하며 오히려 방해가 되기 때문에 마시지 않고, 술자리라는 문화 또한 사람들과 어울리는 데 약간의 도움이 될 지는 몰라도 필수적인 요소는 아니기 때문에 참여하지 않는 거지.

 

반면에 디레는 자신의 목표에 있어 그 어떠한 것도 방해할 수 없다는 걸 알고 있겠지. 불필요하고 시간 낭비이긴 하지만 나름대로의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술자리에 참여할 것 같아.

 

사실 디레에겐 대부분의 것이 무의미할 거야. 대학과정의 공부는 디레에게 불필요한 수준의 것이고, 대학에서의 것들은 무의미한 것에 불과하겠지. 그러니 대학의 공부이든 술자리든 디레에겐 다 동일한 가치를 갖는 거야. 모두가 동일하다면 무엇이든 상관없는 것이고.

 

왜 술얘기에서 이상한 데로 빠졌지...... 하여튼 릴과 디레는 둘 다 술자리에 대해 별 기대도 안 하고 가치도 두지 않겠지만, 릴은 다른 것에 가치를 두고 디레는 그렇지 않다는 점에서 행동의 차이가 크게 나타날 거야.

 


 

디레 왠지 그 초콜릿 안에 와인 들어간 거 좋아할 것 같아요. 그거 되게 초코맛은 안 나고 와인맛만 나는 건데... 그럼 디레도 잘 먹을 것 같고......

 

와인초코 왕창 집어먹다가 취해서 주정부리는 디레!!! 내가 고작 초콜렛따위에 취할 리 없다며 더 집어먹는 디레!! 세트한테 전화 걸어서 내가아 누구운지이 아냐아아아아 라고 하는 김디레!!!!!!! (세트: 야야 너 술냄새 풍긴다;)

 

담날 저걸 전부 다 기억해서 좀 창피하긴 하지만 여전히 당당한 디레까지!

 

세트: 야 너 어제 뭐였냐 누가 초콜렛으로 취해ㅋㅋㅋㅋ

디레: 그런 나의 모습까지도 매력적이지 않니? (뻔뻔하게 얼굴에 꽃받침하기)

세트: (우웨에엑)

디레: ^^ (웃으라는 눈빛)

세트: 하..하... 너무 매력적이네..

아마도 그걸 보는 다른 애들은

릴: 오늘도 디레는 기운이 넘치는구나. 혹시나 숙취가 있을까 걱정했는데 다행이야:)

눈: 그러게, 건강해서 다행이야. (웃고 있지만 디레한테 달라붙은 세트에게 눈초리 보내고 있음)

디아: 아하핳, 쟤네 뭐야, 덤앤더머 같앜ㅋㅋㅋ (배 잡고 웃는 중)

 

 


 

디레교수 시뮬..

 

해피엔딩: 대학원 가서 디레와 알콩달콩 노예생활하기

노멀엔딩: 대학원에 오라는 권유 계속 받으며 디레와 밀당하기

배드엔딩1: 대학원에 갔지만 디레와 못 만남

배드엔딩2: 망해버린 학점으로 인해 디레수업 재수강으로 꽉찬 4학년

 

디레 연애시뮬은 무조건 교수말고ㅠㅠㅠㅠ 교수말고 일반.. 신이나 악마나 마법사 같은 쪽으로...... 교수로 하는 순간 원래도 망했지만 더욱 현실적으로 다가오는 망한 감각이라고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