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닷물 책갈피

<바닷물 책갈피> 인포

2024년 7월 디.페스타 발행예정 타쿠보쿠X특무사서(女) 소설

표지 커미션 - 지유 님

<바닷물 책갈피>

타쿠보쿠 X 특무사서(女) / 소설 / A5 106p(확정)

행사장 판매가격 15000원, 통판은 배송비 4000원이 추가됩니다.

행사 이후 웹발행 예정이 있습니다.

이벤트 스토리 <한 줌의 모래를 정화하라>

각성의 반지 추가 스토리 (프롤로그)

↑위 두 스토리의 내용을 일부 포함하고 있습니다.

선입금예약 / 통판 기간 중 주문시 특전 바닷물 책갈피(추후 사진 추가 예정!)와 잡담북의 글리프 리딤코드 명함이 제공됩니다.


계절이라는 건 아주 사소한 계기로 끝나거나 시작되거나 하는 거니까,

어쩌면 말 한마디로 당장 여름이 시작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무슨 생각 하고 사는지 잘 모르겠다고 생각했던 녀석을 초여름 내내 지켜보는 이야기.


고유설정이 붙어 있는 오리지널 캐릭터가 주역으로 등장합니다.

이름은 없으므로 이전 책들과 마찬가지로 네임리스 느낌으로 읽으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

샘플 확인 및 참고 부탁드립니다!

샘플 (클릭)


(책갈피 이미지 준비 중!)

선입금예약 기간 중 구매 시, 구매 특전으로 구성에 바닷물 책갈피와 잡담북 포스트의 글리프 리딤코드 명함이 제공됩니다.

잡담북은 글리프에 유료발행되므로 선입금예약을 놓치시더라도 후에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07/14 (일) 23:59까지 윗치폼에서 선입금예약 진행중입니다!

링크(클릭)

기타 문의사항은 트위터 @March_library 혹은 글리프 및 포스타입 메시지, 덧글 등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H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