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lt Down

녹아내리다 by 녹
18
0
0

20231213 최종 수정

트위터 녹 (@Melt_D0wn__)의 펜슬입니다.

종종 커미션을 받기도 하지만 슬롯이 상시로 열려있지는 않으며 따로 문의 주실 시에 받는 정도입니다.

샘플은 밑의 링크에 종종 올라갑니다.

https://penxle.com/meltdown/2111897354

범죄도시3의 주성철을 버닝하고 있으며 트위터나 펜슬에나 그에 관련한 유사나 썰이 올라갑니다.
보고싶은걸 쓰고 서치에 공개적으로 걸리지 않게 조절하며, 트리거 명시할 예정으로 소재에 관련한 지적 일체 무시합니다.

일반적인 썰은 트위터에 타래로 올라가고 해시태그 '#녹썰'을 답니다.

청소년 관람불가 연령의 썰을 풀거나 할 시에는 트위터에는 펜슬 제목, 트리거, 링크를 달고 '#녹썰'과 동시에 '#미성년자출입금지'를 답니다.

성인물은 펜슬에 성인물 제한으로 업로드 되며 포인트를 받습니다.

맞팔의 기준은 대화하는 데에 어려움이 없거나 기존에 사용하던 계정에서 이미 알고 계시던 분들입니다.

맞지 않을 시에는 언급 없이 상호 블락으로 부탁드립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