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ication

(제목은 "이름, 학년, 포지션"으로 통일합니다.)

(신청서 제출 이전, 편의를 위하여 우클릭 가능하도록 설정해 주시고 괄호 안에 작성된 안내 문구를 전부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사항을 포함하였다는 전제하에 양식 변형이 가능하나, 필수 사항을 기타란에만 쓰는 것, 또는 필수 사항에 기재된 내용을 기타란에서 생략하는 것은 양식 오류로 간주하므로 주의 바랍니다.)

(모든 신청서는 외부 링크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서 제출 및 모든 문의사항은 추후 공개될 오픈채팅을 통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접수 시각 이전 및 마감 이후에 제출된 신청서는 별도 언질 없이 삭제 처리하므로, 사전에 일정을 숙지하여 주세요.)

(신청서는 마감 전까지 수정이 자유로우며, 양식과 관련하여 유의미한 변화가 있는 경우에만 언질하셔도 무방합니다.)

"한마디" (분리 불가능. 출처가 있을 경우 명확히 기재해 주세요.)

인장 (가공 불가 인장 및 gif 제출 가능)

이름 (장난식 이름, 가명 불가)

학년/반 (관련 사항은 세계관을 참고해 주세요. 나이를 기재하실 경우 만 나이로 기재해 주시고, 기재 오류가 있다 하더라도 합격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키/몸무게 (몸무게의 경우 표준 등의 표기 가능)

포지션 (스페이드 다이아 클로버 하트) (3순위까지 기재 가능. 접수 현황에 따라 1순위 포지션에 배정되지 않을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성격 (키워드 3개 이상 기재. 키워드 내 인용 출처 병기 시 가능하며, 키워드 외 별도의 인용 및 서술을 금합니다.)

기타 (생일, 학교 생활, 마법소년이 된 계기 필수. 네이버 글자수세기 기준 공백 미포함 1,000자로 제한하며 최하단에 글자수를 기재해 주세요.)

(이하 비공개 항목입니다.)

비밀설정 (생략 가능.)

초대 코드 (1차 지인에게서 받은 초대 코드를 오탈자 없이 입력해 주세요. 1차의 경우 항목을 삭제해 주세요.)

오너 계정 (0차 혹은 1차와 연결된 본계정으로 작성해 주시고, 하차 신청은 이곳에 기재된 계정으로만 받습니다.)

성인인증 (링크 내 포스트를 확인하시고 해당되는 사항을 오탈자 없이 입력해 주세요. 사이트 이용이 불가할 경우 총괄 측 창구로 문의해 주세요.)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