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션 공지

서브컬쳐 메일링 타로 커미션

공지

MP99 by MP
9
0
0


[ N O T I C E ]

- 메일링 타로 커미션입니다. 기간 최대 20일, 결과를 pdf 파일로 전송드립니다. 실시간 타입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 카드에서 나온 결과 기반으로 썰을 풀듯 결과를 내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발행된 샘플들처럼 분량과 디테일에 치중합니다. 그에 따라 가격을 책정하였습니다. 본 커미션은 카드의 리딩 해석뿐이 아닌 이를 기반으로 + 썰 결과를 내드리는 커미션입니다.

- 카드 결과가 나온 대로 읽어드립니다. 점괘로 받아 들이시기보다는 카드 결과를 바탕으로 해석해 드린다고 받아들이셨으면 좋겠습니다. ‘점괘’라는 결과에는 너무 연연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현실의 문제 관련한 타로는 간단하게 지인제만 운영 중입니다. 커미션으로는 캐릭터 서브컬쳐 관련 타로만 봅니다.

- GL, BL, HL, 드림, NCP, 자캐 등 가리는 성향 없습니다. 가리는 소재도 없습니다. 성인 장르 가능합니다. 그러나 커미션이 기본적으로 수위 커미션은 아니기 때문에, 성적인 이야기는 최대 R15 수준에서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사회적’으로 논란이 되는 것 제외하곤 가리는 장르 없습니다. (동인적으로 논란이 되는 건 사실 별로 신경 안 씁니다.) 다만 저의 이해도가 너무 떨어질 것 같은 작품은 거절할 수 있습니다.

- 스포일러 전혀 신경 안 쓰니 편하게 자료 전달해주세요. 또한 캐릭터, 배경 설정 등은 최대한 많이 주시는 것이 결과물에 좋습니다. 길고 상세해도 괜찮으니 편하게 보내주세요.

- 덱은 신청해 주신 주제 혹은 분위기에 맞춰 적합한 것을 사용합니다. 주로 라이더 웨이트, 로제딕2(골드, 실버), 어비스, 마인드 아이 등을 사용합니다. 로맨스 성향이 강한 경우에는 보조로 전용덱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뽑은 카드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진행 순서 : 문의 - 확인 및 답변 - 조율 - 입금 - 커미션 전달(20일 내)

※ 말씀해 주신 정보, 개인사 등은 아무 곳에도 발설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제 커미션 내용에 대해서 타인과 이야기를 잘 안 하기 때문에, 커미션 신청시 주신 정보에 대해서 이렇다 저렇다 이야기도 다른 곳에 안 합니다. 마음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 재업로드시 MP(엠피) 혹은 본 글리프를 출처로 표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T Y P E ]

· A~C는 각 타입에서 세부 질문 추가 가능합니다. 질문 하나당 3000₩ 추가됩니다.

· 리딩시 더 상세하게 보고 싶어서 보조, 추가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가 잦습니다. 이 부분은 제 스스로 결과물 만족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추가금은 없습니다.

· 글자 수 계산시 공백 포함으로 계산합니다.

A. 캐릭터 관계 심화 / 30,000₩

궁금하신 메인 질문에 맞춰 세부적인 질문을 6개 짜드리고, 그에 맞춰서 리딩 한 후 결과를 작성해드립니다.

메인 질문은 일단 자유롭게 문의 주세요. 제가 읽어본 후 정리해서 조정해드립니다. 저의 배경 지식이 너무 없는 세계관의 IF물 등이 아니라면, 캐릭터 관계성 안에서 수렴할 수 있는 질문들은 대체적으로 가능합니다.

메인 질문이라 하면, A와 B는 무슨 사이일까? A와 B는 서로를 어떻게 생각하나? A와 B가 결혼한다면~ 싸운다면~ 이혼 조정 절차를 밟는다면(?) 등등이 됩니다.

이 큰 주제에 맞추어서 상황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서로의 내면은 어떤지 등 제가 세부적인 질문을 짜온 후, 신청자님께서 확인하신 후 조율하게 됩니다. 혹은 같은 주제 내에서 직접 6개 질문을 구성해서 가져오셔도 됩니다. 세부 질문은 추가가 가능하며, 한 질문당 추가금은 3000₩입니다. 그러나 메인 주제가 아예 달라지면 별개의 건이 됩니다.

B. 캐릭터 단일 심화 / 30,000₩

[1. 그의 현재 상황, 목표 / 2. 현재 방해가 되는 것 / 3. 그의 과거 / 4. 그의 내재적 욕망 / 5. 외적으로 드러나는 모습 / 6. 결론(캐릭터의 미래)]

한 캐릭터의 깊은 모습을 보는 타입입니다. 특정 캐릭터에게 궁금한 게 있으실 때나 캐릭터 하나로 길게 썰을 보고 싶으실 때 추천합니다.

A 타입처럼 궁금한 메인 주제를 가져오신 후, 그에 맞춰 위의 1~6번 질문을 바꾸는 것도 가능합니다.

C. 캐릭터 3카드 타입(관계, 단일 둘 다 가능) / 18,000₩

한 주제를 세부 질문 3개로 구성하여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보통 캐릭터 혹은 관계의 [과거-현재-미래 / 원인-과정-결과] 등으로 진행하며, 이는 문의주신 메인 주제에 맞게 구성해옵니다. 2000~3000자 결과가 나옵니다. 구성상 제일 유사한 결과물은 아래의 샘플입니다.

샘플: https://glph.to/s4kuwd

D. 커스텀 타입 / 25,000₩

[세부 질문 4개부터, 최대 질문 10개]

메인 주제 안에서 총 분량 4000자 가량으로 세부 질문 항목을 요청해주신 만큼 작성해드립니다.

질문이 4개면 각 항목당 약 1000자, 질문이 10개면 각 항목당 약 400자씩이 되는 형식입니다. 질문이 많아질 수록 각 세부 질문은 간략 요약이 되는 느낌으로 진행됩니다. 각 세부 리딩을 짧게 보고 싶더라도 궁금한 것이 많을 때 추천드립니다.

메인 주제 질문은 일단 자유롭게 문의 주세요. 제가 읽어본 후 정리해서 조정해드립니다. 한 주제 안에서 이거저거 많은 것이 궁금할 때 적합한 타입이기 때문에, 세부 질문도 함께 조율하는 방향으로 진행합니다. 상업 이용이 가능한 배포된 스프레드를 가져오셔도 괜찮습니다.

E. 간단 질문 타입 / 질문당 5,000₩

[질문 1개부터, 메인 주제 안에서 구성하는 타입이 아니기 때문에 주제가 바뀌어도 상관 없으며 질문 갯수 제한 없음.]

소위 말하는 원카드 타입입니다. 질문 하나여도 카드 하나에서 볼 수 있는 최대한으로 읽어드리고자 합니다. 때에 따라 보조 카드도 아끼지 않기 때문에 이에 따라 가격을 책정하였습니다. 좀 더 간단하게 1~2개 질문하실 분께 적합합니다. 이 캐릭터의 어떠한 물건을 대하는 스탠스, 캐릭터가 자신을 어떤 사람으로 생각하는가, A와 B의 간단 궁합 등을 심플하게 봅니다.

해당 타입은 주제가 달라져도 상관 없습니다. A캐릭터의 질문과 동시에 전혀 상관 없는 작품의 Z캐릭터를 질문 주셔도 상관 없습니다. E 타입은 한 주제 안에서 유기적인 흐름을 읽는 A~C 타입과는 구성이 다릅니다. A~C 타입은 완성된 하나의 흐름으로 읽는 편이지만, E 타입은 그렇지 않습니다. 각 질문에 대한 답만 알려드립니다. 72시간 안에 결과를 전송드립니다.

샘플 : https://glph.to/ry30ki


아래 양식의 신청서를 작성해서 오픈 카톡으로 보내주세요.

결과물 pdf 파일은 연락 주신 오픈 카톡으로 전송드립니다.

따로 어딘가에 홍보나 커미션 오픈 글을 올리지 않았습니다.

신청서가 올라와 있는 동안은 커미션을 받는 중이니, 검색으로 오셨거나 건너 오셨거나 하는 등의 경우에도 자유롭게 문의 주세요.

https://open.kakao.com/o/slgCB6Og

* * *

닉네임:

신청 타입:

메인 질문(궁금한 것):

기타 : [기타 문의, 캐릭터 정보 전달 등]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GL
#HL
#Non-CP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