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2점짜리 서술형 타입 2인

마츠모토 토모유키/마츠모토 린

커미션 by N3dO
2
0
0

Pear / Unicorn Hair / 11.0 in / Solid

마츠모토 토모유키 지팡이 설정


그의 태생적인 다정함을 닮은 나무가 있습니다. 바로 은은한 금색이 감도는 배나무인데요. 이 목재는 다정한 마음을 가진, 너그럽고 현명한 이의 손에서 최고의 힘을 발휘하는 멋진 마법적 힘을 가진 지팡이를 만들 수 있답니다. 제가 보았던 배나무 지팡이의 주인들은 보통 인기가 많고 존경 받는 사람들이었습니다. 또한 어둠의 마법사들이 배나무 지팡이를 가진 경우를 한 번도 본 적 없기도 하고요.

유니콘의 털은 순수함과 마법적인 힘을 상징합니다. 이 심은 그의 여동생을 향한 순수한 애정과 함께 그가 느끼는 또 다른 감정을 나타냅니다. 또한 이 심은 그의 비밀스러운 감정과 내적 갈등을 상징하며, 동시에 그의 뛰어난 지성과 프로그래밍 능력을 암시합니다. 유니콘의 털이 가진 신비로운 특성은 현재 그가 느끼고 있는 고민과, 그의 복잡한 내면세계를 잘 반영해 줍니다.

11인치의 지팡이는 그의 신중하고 자상한 성격과, 그의 비상한 머리를 통한 정교하고 세련된 마법 구사 능력을 완벽하게 보조해 줄 수 있습니다. 보통 지팡이는 8에서 14인치 사이이므로 그의 지팡이는 중간 길이정도 되는데, 이는 또한 남에게 잘 흔들리지 않는 그의 균형 잡힌 성격을 잘 나타냅니다. 그저 하루하루 동생이 행복했으면 하는 그의 평범하지만 가장 강할 소원이 무의식적으로 반영되어 있는 듯 합니다.

지팡이의 유연성은 해당 지팡이가 얼마나 적응력이 좋고 변화에 긍정적인지, 변화에 대한 의지가 있는지를 암시합니다. 총 13단계로 나누어 져 있는 이 유연성에 자신의 여동생을 향한 복잡한 감정을 느끼면서도, 이에 당황을 느끼며 쉽사리 표현하지 않고 선을 지키려 하는 토모유키의 성격을 고려해 보았을 때, 그에게는 4번째 정도, 즉 튼튼함(Solid) 정도의 유연성이 어울릴 듯 합니다. 이는 그의 신중함과 원칙을 지키려는 의지를 나타냅니다.


Cherry / Phoenix feather / 12.5 in / Surprisingly Swishy

마츠모토 린 지팡이 설정

그녀의 긍정적이며 따뜻한 성격은, 벚나무는 부드러운 에너지와 잘 맞아떨어집니다. 또한 때때로 엉뚱한 마법을 발휘할 수 있어 당신의 성격과 잘 맞는 아주 좋은 친구가 됨과 동시에, 우아한 외관을 지니고 있는 이 목재는 섬세한 마법을 아주 잘 다루므로, 약간은 덜렁이는 그녀의 성격을 언제나 옆에서 보완해 줄 거에요!

불사조의 가장 큰 특징으로 뛰어난 치유 능력과 영생을 꼽을 수 있습니다. 불사조의 눈물 한 방울이면 어떠한 상처도 다 치유할 수 있다는 말이 있고, 그들은 죽을 때가 되면 스스로의 몸에 붙이 붙은 후 그 재 속에서 새끼의 모습으로 다시 태어난답니다. 이런 불사조의 깃털은 재생과 희망, 그리고 끊임없는 에너지를 상징합니다. 이는 린의 활발한 성격과 잘 맞아떨어지고, 보육원에서의 어려운 시절을 겪고도 밝게 자란 그녀의 회복력을 나타냅니다. 더불어 불사조의 깃털이 가진 불꽃이라는 특성은 그녀의 감정적인 면과 열정을 상징하며, 동시에 그녀의 덤벙거리는 성격으로 인한 약간의 위험들도 암시합니다.

말이 많고 긍정적이며 감정적인 그녀의 성격은 약간은 긴 지팡이와 어울립니다. 12.5인치의 길이는 그녀의 융통성 넘치는 성격과 드라마틱한 마법 구사 가능성을 암시해 줍니다. 이는 그녀의 열정적이고 표현력 풍부한 성격을 반영하며, 동시에 그녀의 잠재력과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유연성으로는 하늘거리는 버드나무의 특성과 그녀의 성격을 고려할 때, 그녀에게는 놀라울만큼 휙 소리가 나는 매우 유연한 지팡이가 적합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는 어디서든 금세 자신의 자리를 찾아 잘 지내는 그녀의 적응력과 변화에 대한 개방성과, 새로운 상황과 경험을 받아들이는 그녀의 능력을 나타냅니다. 또한 그녀의 감정적인 특성과 빠른 반응을 상징하며, 다양한 마법을 시도하고 배우는 데 있어 그녀의 열정과 호기심을 잘 담아 줄 거에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