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착님/지팡이진심되타입+디자인

조은빛

커미션 by N3dO
3
0
0

안녕하세요. 또 오셨군요!

이번에는 동생분의 지팡이를 보러 오셨다고요?

어디 한번 볼까요?… 흠……

아!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그녀에게 딱 알맞는 나무로 된 지팡이가 생각났어요!


단풍나무 / 용의 심근 / 13.3 in / 약간 탄성 있음

조은빛 지팡이 설정


지팡이 목재

단풍나무(Maple)

나는 단풍나무 지팡이가 선택한 이들이 대개 여행가, 탐험가의 본성을 가졌다는 것을 봐 왔다. 단풍나무 지팡이는 집에 머무르는 지팡이들이 아니며, 주인 안에 있는 야망을 선호한다. 그 외의 경우 단풍나무 지팡이의 마법은 거칠고 활기 없게 변한다. 신선한 도전과 상황의 규칙적인 변화는 이 지팡이를 말 그대로 빛나게 하며, 지팡이의 주인과 함께 능력과 상황이 성장함으로써 스스로를 빛낸다. 이는 아름답고 호감가는 지팡이이며, 지팡이가 될 수 있는 단풍나무는 수 세기 동안 가장 비싼 목재 중 하나였다. 단풍나무 지팡이는 사회적으로 성취도가 높은 사람들이 가진다는 평판으로 인해 이 지팡이를 갖는다는 것은 일종의 사회적 지위의 표지가 된다.

- 올리밴더 가게의 단풍나무 목재 설명


🐍 적합한 사람은 야망이 있거나 여행자나 탐험가 기질이 강한 사람입니다.

🐍 주인의 능력과 지위의 성장은 지팡이 또한 함께 성장시킵니다.

🐍 새로운 도전과 정기적인 변화는 지팡이의 능력을 가장 잘 발휘하게 합니다.

🐍 이 지팡이의 소유는 높은 성취도를 나타내며, 이 때문에 오랫동안 사회적 지위의 표시였습니다



#당돌한 #털털한

그녀의 당돌하고 과감한 성격은 이 지팡이와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특히 머글태생임에도 불구하고 슬리데린에 배정받은 것처럼, 단풍나무 지팡이도 도전적인 상황을 즐깁니다. 또한 그녀의 털털한 성격은 여행가나 탐험가의 본성과 잘 맞습니다. 이런 성격은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고 적응력이 뛰어난 걸 의미하기 때문이죠. 단풍나무 지팡이는 이러한 특성을 가진 그녀의 남은 삶 동안 함께 많은 것을 경험하고 함께 성장하며 빛을 발하게 될 것입니다.

#자기중심적인 #막무가내인

단풍나무 지팡이는 주인 안에 있는 야망을 선호한다고 했죠. 그녀의 자기중심적이고 때로는 막무가내인 성격은 누군가에겐 단점이라고 볼 수 있겠지만, 제 눈으로 바라볼 때는 오히려 그녀 안에 있는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과, 이를 기반으로 한 강한 야망의 표현이라고 보이네요! "지구정복, 세계지배"를 꿈꾸는 것이나 마법세계를 지배할 마왕이 되고자 하는 장래희망을 봐도 그렇고요. 단풍나무 지팡이는 이런 큰 야망을 가진 주인과 함께 있을 때 가장 강력한 마법을 발휘할 거에요.

#주변을 당황시키는

매일매일 평화롭고 반복되는 생활을 어떻게 생각하세요? 제가 봤을 때 저번에 본 언니분은 그런 생활을 마음에 들어 하실지 몰라도, 이쪽 동생분은 그런 삶을 원하는 스타일은 아닌 것 같아요. 그녀의 이런 모습은 단풍나무 지팡이와 꼭 닮은 것 같아요. 단풍나무 지팡이 또한 마찬가지로 신선한 도전과 상황의 규칙적인 변화를 좋아한답니다. 또한 그녀의 엉뚱한 면은 이런 특성과 잘 맞아 떨어져요. 교수님 방에 몰래 들어가 풍뎅이 눈알을 훔치려 한 사건이나, 머글태생인 자신을 욕하는 학생을 지팡이로 때린 사건 등을 그 누가 예측할 수 있을까요? 이런 행동은 단풍나무 지팡이에게 신선한 도전과 변화를 제공합니다. 이는 지팡이를 더욱 활성화시키고 강력하게 만들어 줄 거에요.





지팡이 심

용의 심근 (Dragon Heartstring)

용의 심금이 가장 화려한 주문들을 쏠 수 있는 강력한 힘을 가진 지팡이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은 하나의 규칙과 같다. 용의 심금을 가진 지팡이들은 다른 유형들보다 더 빨리 배운다. 원래의 주인이 새로운 주인에게 질 경우 그들은 동맹을 쉽게 바꾸긴 해도, 이 지팡이는 항상 현재의 주인과는 강력하게 유대관계를 맺는다. 용의 심금을 가진 지팡이들은 아주 쉽게 어둠의 마법으로 돌아서지만, 그 지팡이 자체적인 방식과 일치하는 방향으로 가지는 않는다. 또한 이 지팡이는 세 가지 중심 재료들 중 가장 사고를 많이 일으키며 어쨌건 다소 괴팍하다.

- 올리벤더 가게의 유니콘의 털 심 설명


#과격한 #거침없는

이 세상에 용큼 괴팍한 종족은 아마 없을 겁니다. 거대한 몸집과 그에 상응하는 능력까지, 그들은 자신의 종족에 대한 자부심으로 가득 차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그런 용의 핵심인 심장의 근육 한 가닥으로 만든 지팡이는 대담하고 과감한 마법사들과 궁합이 좋습니다. 용의 심근으로 만든 지팡이는 종종 소유자의 대담한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데 탁월한 성능을 보입니다. 이 심줄은 주저 없이 강력한 마법을 구사할 수 있어, 그녀의 당돌하고 거침없는 성격을 마법으로 표현하는 데 아주 딱이라고 볼 수 있다는거죠!

#어디로 튈 지 모르는

머글 세계에는 고무로 된 공이 있다면서요? 옛날에 제가 만난 머글 친구에게 그걸 빌려 한번 바닥에 던져 보았는데, 공이 바닥에 있던 돌조각에 부딪혀 순식간에 멀리 날아가버려 결국 아씨오를 이용해 찾아야 했던 적이 있답니다. 그녀의 성격을 보니 예측 불가능한 그 공이 떠오르네요! 용의 심근으로 만든 지팡이는 즉흥적이고 창의적인 마법을 구사하는 데 탁월합니다. 이는 그녀의 거침없고 예측 불가능한 스타일을 완벽히 보완해 줄 것이며, 말 그대로 "어디로 튈 지 모르는" 그녀의 성격을 마법으로 표현해 내 줄 거에요!

#엉뚱한 #촉이 좋은

제가 재미있는 사실을 하나 알려드릴게요. 용의 심근은 그녀의 엉뚱하고 예측 불가능한 성격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 특성을 가지고 있답니다. 이 재료의 가장 큰 특징은 강력하고 화려한 마법을 구사하는 데 탁월하다는 점이라고 했죠? 그런데 이런 용의 심근과 장난기가 많은 주인이 만난다면, 지팡이는 종종 예상치 못한 효과를 내는 주문을 만들어내어 주변 사람들을 깜짝 놀래키거나 때로는 당황하게 만드는 마법을 구현하곤 한답니다! 또한 최상위 포식자 다운 용의 특성은, 그녀의 예리한 촉과 직관성을 더욱 증폭시켜 상황을 빠르게 파악하고 적절하게 대응하는 능력을 더욱 향상시킬 것입니다. 그 말은 즉 그녀의 장난에 반격하러 오는 상대를 이 지팡이와 완벽하게 따돌릴 수 있을 거라는 뜻이죠!


지팡이 길이

13.1 in

다수의 지팡이 제작자들은 그 지팡이를 사용할 마녀나 마법사의 신장과 지팡이의 길이를 맞추지만, 이는 매우 건성인 방식으로 이렇게 하다가는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부분들을 만족시킬 수 없다. 내가 경험해 본 바에 따르면, 긴 지팡이가 키가 큰 마법사들에게 적합할 수도 있겠지만, 긴 지팡이는 강한 성격을 가지고 더 널찍하고 극적인 방식으로 마법을 부리는 주인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다. 짧은 지팡이는 더 우아하고 정교하게 주문을 외우는 방식을 선호한다.

- 올리밴더 가게의 지팡이 길이 설명


#능글맞은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1200명의 마법사를 대상으로 진행한 최근 마법학회의 연구에서 13.1인치의 지팡이들은 약간 긴 편임에도 불구하고 섬세하고 정교한 마법을 구사하는 데도 적합한 특성을 보인다는 결과가 나온 것 아시나요? 이는 그녀의 능글맞은 성격을 잘 보완하여, 상황을 빠르게 파악하고 적절하게 대응하는 능력을 길러 줄 것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이 길이의 지팡이는 미묘한 마법적 조정을 하는 데 유리하여, 당신의 뛰어난 직관력을 마법으로 섬세히 구현해 내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불같은 #똘끼 있는

약간 긴 편에 속하는 이 지팡이는 예상치 못한 효과를 내는 마법을 구사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이는 그녀의 특이하고 불같은 성격을 완벽히 표현할 수 있게 해주며, 그녀에게 싸움을 건 상대를 놀라게 하고 당황하게 만드는 마법을 자유롭게 구사할 수 있게 도와 줄 것입니다. 이 길이의 지팡이는 강렬하고 격정적인 마법과 섬세하고 정교한 마법을 모두 구사할 수 있게 해주어, 당신의 통통 튀는 특이한 아이디어를 실현해 줄 거에요. 예를 들면… 자신을 괴롭히던 누군가의 머리 위로 밀가루를 떨어트린다거나 하는 일 말이죠. 쉿! 제가 이런 말을 했다는건 올리밴더 스승님께는 비밀입니다!

#나사가 빠진

지팡이 길이는 크게 마법사의 성격을 반영하지 않는다는 이야기가 있지만… 저는 동의하지 않아요. 제가 지금까지 본 약간 긴 길이의 지팡이들은 독특하고 개성 강한 마법을 구사하는 데 적합한 편이었습니다. 이는 그녀만의 특별한 마법 스타일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어딘가 약간 나사가…빠진… 크흡! 아무튼 그런 그녀만의 특성 또한 잘 담아낼 수 있을 거에요. 위대한 발명은 상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나온다잖아요? 아 아니, 비웃은거 아니에요! 정말이니 때리지 말아주세요!





지팡이 유연성

약간 탄성 있음(Slightly Springy)

지팡이의 유연성이나 경직성은, 지팡이와 그 주인의 결합이 얼마나 유연한지 또 변화하려는 의지가 있는지를 나타낸다. 비록 이 사실이 지팡이 목재, 중심재료, 길이, 주인의 경험과 마법 부리는 방식과 분리해서 생각되어야 하는 것은 아닐지라도, 이 모든 것들이 하나로 결합해 고유한 지팡이를 형성하게 된다.

- 올리밴더 가게의 지팡이 길이 설명


약간 탄성 있음(Slightly Springy)

약간 탄성 있는 유연성은 그녀의 성격과 잘 어울립니다. 이 유연성은 변화에 긍정적이면서도 어느 정도의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음을 의미하죠. 그녀는 마법 세계라는 새로운 환경에 놀라우리만치 잘 적응할 수 있으면서도, 자신의 소중한 사람을 위해서라면 자신의 목표를 포기할 수 있을 정도의 강한 의지를 갖고 있습니다. 약간의 탄성은 새로운 상황에 유연하게 대처하면서도 자신의 신념을 완전히 잃지 않는 균형을 나타냅니다. 그녀가 호그와트에서 다양한 모험을 즐기면서도 궁극적인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모습과 일치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지팡이의 유연성 13단계

부서지기 쉬움(Brittle)

단단함(Hard)

뻣뻣함(Rigid)

튼튼함(Solid)

휘지 않음(Unbending)

탄력 없음(Unyielding)

꽤 유연함(Quite Bendy)

꽤 나긋나긋함(Quite Flexible)

상당히 탄력 있음(Reasonably Supple)

약간 유연함(Slightly Yielding)

약간 탄성 있음(Slightly Springy)

나긋나긋함(Pliant)

놀라울 만큼 휙 소리가 남(Surprisingly Swishy)




후기

이 친구는 정말… 보다마자 무조건 단풍나무다 싶었어요

야망있는 캐릭터! 그리고 그런 마법사를 원하는 목재!!

너무 찰떡이라 저도 놀랐습니다…

또 신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카테고리
#기타
페어
#그 외
캐릭터
#조은빛
추가태그
#해리포터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