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커미션 공지

크레페 커미션 홍

실력이 부족하겠지만 커미션을 열었습니다!

프로필을 확인하시면 현재 진행 중인 커미션 타입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하단 내용은 커미션 타입에 기재된 공지사항입니다.

1. 유의사항

  • 모든 저작권은 손(@novson1588)에게 있습니다.

  • 무료 배포 외 상업적 이용을 불가합니다. 글의 전문 또는 일부를 게시할 경우, 커미션임을 명시하고 손(@novson1588)을 태그 바랍니다.

└ 위 아이디는 크레페가 아닌 X 계정 아이디입니다.

  • 유의사항 및 기타 규정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진행과정 : 채팅 문의 or 신청서 제출 → 금액 안내 및 사전 조율 → 1~2차 컨펌 → 완성본 전달

└ 채팅 문의를 주셔야 하는 상황은 아래 커미션 안내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 완성본은 PDF 파일로 전달 드립니다.

└ 원하실 경우에 그림 파일(jpg, png) 전달도 가능합니다.

└ 저작권을 위해 원본 파일(hwp)은 드리지 않습니다.

  • 진행기간 : 최대 4주

└ 분량에 따라 작업기간은 유동적입니다.

└ 최대한 빠른 마감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 4주 안에 마감이 어려울 경우에는 사전 협의 후 좀 더 늘어날 수도 있습니다.

  • 전체 샘플 확인

https://withglyph.com/novsonsample

  • 기타 문의사항

https://x.com/novson1588

2. 커미션 안내

<기본사항>

  • 주요 장르 : 1차 (자캐커뮤 커플링 연성, 자캐 로그 등)

└ HL, BL, GL, 논커플링 전부 가능합니다.

  • 19금, 피폐물, 고어물 등의 경우에는 재량이 부족하므로 신청받지 않습니다.

  • 2차 및 알페스의 경우에는 신청 전에 채팅 문의를 먼저 넣어주십시오.

└ 2차 및 알페스의 경우 확인 후 원작 감상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웹툰, 웹소설의 경우 유료분 구입 금액 청구 (구입한 내역 첨부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 아이돌의 경우 유튜브 시청 및 음악 감상 수고비 5,000원 청구 (영상 시청 내역 및 플레이리스트 첨부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기본요금>

  • 공백 포함 1,000자 당 3,000원

  • 최대 30,000자까지 작업 가능

└ 1,000자 기준으로 작업합니다.

<추가금>

  • 빠른 마감 5,000원

└ 커미션주의 일정이 부합하지 않을 경우에는 빠른 마감 요청이 받아들여지지 않을 수 있으니, 사전에 채팅 문의를 주시길 바랍니다.

  • 오마카세 5,000원

└ 글 연성 분위기, 주제 등을 커미션주의 재량에 맡길 경우에 오마카세 비용이 포함됩니다.

  • 비공개 요청 3,000원

└ 기본적으로 모든 완성본은 샘플로 공개가 되어집니다.

<할인>

  • 지인할인 5,000원

└ 전체 금액에서 할인이 적용됩니다.

└ 지인이신 경우에는 X 아이디를 말씀해주시면 확인 후 할인 적용해드리고 있습니다.

1.5차, 2차 지인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 단골할인 5,000원

3번 이상 신청을 주신 분들은 단골할인을 적용해드립니다.

└ 같은 아이디로 3번 이상 신청을 주셨을 경우에만 단골인정이 가능합니다.

3. 환불 규정

  •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받지 않습니다.

└ 특수한 상황 : 신청한 커플의 결별, 커미션주의 발병 혹은 가정사, 신청자의 생활고

└ 사전 상호 합의 없이 일방적으로 기한을 넘겼을 경우, 완성본+100% 환불을 진행해드립니다.

  • 혹시나 완성본을 바라지 않을 경우에는 110% 환불을 드리겠습니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페어
#그 외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