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피(Buppy)

oc by REANG
78
0
0

[욕심쟁이 헤츨링]



"뭐야~? 이 반짝거리는건?! 나 줘! 예쁜건 전~부 내거니까!"



이름 :  버피(Buppy)



종족 / 능력 :

화산의 레드 드레곤

: 아직 어린 개체인 레드 드레곤. 원래라면 부모의 레어 안에서 안전하게 헤츨링 시절을 보냈어야 하지만 어째서인지 바깥에 나와있다.

> 화산 근처 깊은 동굴에서 레어를 만들어 살아간다.

뜨겁고 강렬한 것을 선호하며 더울때 가장 활발해진다. 동족에 대한 책임감이 강해 서로를 배신하는 일이 없다. 만약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엄격한 재판을 통해 강력한 처벌을 하는 것으로도 알려져있다.

>그들의 레어에는 온갖 반짝이는 것들이 가득하다. 동굴의 광물의 빛부터 드레곤들이 따로 모은 보물들까지! 빛나는 모든 것들은 레드 드레곤의 레어에 있다고 해도 좋을 정도로 모든 화산의 레드 드레곤들은 반짝이는 것을 광적으로 좋아한다.

> 가장 잘 알려진 종족 특성으로는 ‘의태’ 또는 ‘폴리모프’ 정도가 있다. 그중에서도 ‘폴리모프’는 다른 종족과의 교류를 위해 필수적인 기술로 태어나는 모든 아이들에게 가장 먼저 가르치는 능력이다. 비행 능력은 기본중의 기본이라 굳이 서술되지 않는다. 물론, 드레곤 하면 생각나는 브레스또한 굳이 서술되지 않는다.(버피의 브레스는 써도 불 침뱉기 수준이라 안쓰니만 못하다.)

>잠자리에 눕기 전 브레스로 자리를 따뜻하게 뎁힌 뒤 눕는 습성이 있다. (버피는 못해서 체온에 침구가 뎁혀질 때까지 덜덜 떤다.)



특기 :

[ 의태 ]

: 레드 드레곤의 기본 특성중 하나이다. 하지만 주변에 동화되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자기 자신의 존재를 지울 수 있을정도로 강하게 발현되었다. 하지만 아직 어린 헤츨링인 몸에 선천적으로 적을 마력을 갖고 태어났기에 2~3초가 최대 시간이다.


나이 : 9세



키 / 몸무게 : 125cm / 40kg(날개와 꼬리 무게 포함)



성격 : 

>장난꾸러기:: 장난꾸러기 누나들의 영향인지 기가막힌 장난꾸러기로 자랐다. 가볍고 즐거운 장난을 주로 치며 대부분이 9살 어린아이가 칠만한 장난이라 대부분 예상이 가능한 것들 뿐이다. 의자에 장난치기, 뒤에서 깜짝 놀래키기, 벌레다! 라고 외치기 등등… 유치하고 단순하다.

>미소천사:: 꺄르륵 하고 웃는 소리가 하루도 빠지지 않고 울려퍼진다. 그만큼 즐거움을 느끼는 부분들이 많고 단순하다. 깊게 생각하는 법이 없고 앞만 보고 돌진하는 스타일. 무언가 하나를 발견하면 그것만 보고 가다가 넘어지는것이 일상다반사.

>욕심쟁이:: 반짝거리는 것을 매우 좋아해서 타인의 것까지 넘본다. 내것도 내거 네것도 내거! 탐이 나는것은 무조건 가져야 하는 성격을 가졌다. 가족들이 아무리 고치려고 해보아도 이것만큼은 절대 고쳐지지 않았다. 종족의 특성이라서 그런것일까.



외관 : 


:: 두껍고 짧은 꼬리와 비대칭인 날개가 돋아나있다. 왼쪽 날개는 몸 크기에 맞는 크기로 자랐지만 오른쪽 날개는 상대적으로 비루하고 작은 상태다. 알에서 막 깨어났을 태부터 이랬으며 작은 날개는 5살의 성장 이후로 더이상 자라나지 않고있다.

또래에 비해 조금 왜고하고 말랐다. 옷이 꽤 넉넉하게 남으며 신발조차 크다. 길에서 신발 한짝을 발견한다면 일단 버피를 찾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아마 높은 확률로 무언가를 쫒다가 신발 벗겨진줄도 모르고 그대로 갔을테니까.

악세사리가 몸에 닿는것에 공포를 느끼기에 아카데미에 오기 전 교복에서 장식들을 다 떼다가 들켜 가족에게 크게 혼났었다. 가족들의 끈질긴 설득 끝에(약간의 뇌물) 허벅지의 장신구와 넥타이, 신발은 그대로 놔두기로 합의 봤다.



특징 : 

>호:: 따뜻한 것, 불, 장난, 보석, 반짝이는 것

>불호:: 추운 것, 몸에 닿는 금속물질, 물

취미:: 불타는 곳 한가운데에서 보석들 끌어안고 자기

> 폐허가 된 레어에서 지금의 인간 자매가 태어나지 못한 드레곤 알을 거대한 새의 알인줄 알고 프라이를 해먹으려다가 태어났다.

버피는 전달되는 프라이팬 위 열기에 부화했다…

>처음에는 자매를 엄마라 불렀으나 둘 다 기겁하며 부정하고 욕해서 누나로 호칭을 재정립했다.

가족 구성원은 누나 둘에 버비 한명으로 총 3명이다.



선관 : X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오너란 ]



오너 닉 : 타코야끼


오너 나이 : 성인


오너 한마디 : 답 텀 깁니다.

>불쾌한 언행 사용시 알려주세요.

>모든 대화의 끝맷음에는 좋아요를 남깁니다.

> 전투시 사전에 조율 부탁드립니다.

[악의 굴레]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