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티 나인/인간

아흔아홉 번째의 ██

커뮤 by 홍색
75
0
0

[ 넌 눈을 왜 그렇게 뜨니 ]

“저를 왜 그렇게 보시는지요? 제 얼굴이 이상합니까?”

이름: 나인티 나인

아흔아홉 번째의 ██. 이하 나인으로 불립니다.

종족: 인간

나이: 불명

본인의 나이를 언급하지 않습니다. 외관상 20대 후반~30대 초반 즈음으로 추정됩니다.

성별: 여성

중성적인 외모이나 목소리나 체형 등에서 대충 유추할 수 있습니다.

키/몸무게: 175cm, 40kg

키에 비해 과하게 가볍습니다. 건강에는 지장이 없는 듯 합니다.

성격: 무감정한, 무덤덤한, 평온한, 정적인

외관: 그렇게 특이할 것 없이 생겼습니다. 있어야 할 것은 전부 있고, 없어도 될 것 없죠. 특이사항이 있다면 눈이겠군요. 안광도 동공도 없는 나인의 새카만 눈은 상당히 섬뜩합니다. 눈을 살짝 가리는 부스스한 머리카락은 단정하지 못한 숏컷입니다. 눈도 머리도 완전한 먹색이며 눈은 항상 동그랗게 뜨고 다닙니다. 기묘한 눈빛을 가리려는 건지 알이 두꺼운 안경을 썼습니다. 턱에는 일회용 마스크를 걸쳤습니다. 마스크는 제대로 쓰지도 않으면서 왜 걸치고 다니는지 의문입니다. 핏기 없는 창백한 피부 위에 걸친 검은 점프슈트는 기이한 느낌을 줍니다. 신발로는 검은 컨버스화를 구겨 신었습니다. 목에는 붕대를 감았습니다. 무엇 때문인지는 모릅니다.

특징:

  • 이능력의 편리한 사용을 위해 들고 다니는 중식도로 제 오른손을 자주 절단합니다. 어차피 잘라도 일주일이면 다시 생겨나니까 괜찮다나요?

  • 항상 위의 무미건조한 무표정을 유지합니다.

스탯:

체력 ●●●○○

●●●●

방어력 ●●○○○

민첩 ●●●○○

정신력 ●●●●●

총합: 17

L/H: 먹을 것, 침묵, 적막/문어, 신 과일

S: 강한 빛, 불

선관란: 추후 추가 예정

소지품: 중식도, 밴드(치유 효과는 없다), 신분증, 플라스틱 안경집에 담긴 여분의 안경

그 외:

  • 기이한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본인 왈 이능력이라는군요—. 이하 서술.

  • 나인은 눈, 귀, 입 등 신체의 구멍에서 무척추동물의 촉수와 같은 시커먼 무언가(이하 촉수)를 꺼낼 수 있습니다. 이는 나인의 신체의 일부로, 자유자재로 조종할 수 있으며 유연하게 휘어지고 늘어나 좁은 틈으로도 들어갈 수 있습니다. 촉수에 피해가 가해지면 본체의 체력에도 동일한 피해가 가해집니다. 촉수가 나왔을 때 나인의 몸은 민첩하게 움직이지 못합니다. 또한 신체가 절단될 시 유혈 사태가 벌어지는 대신, 절단면에서 위의 그 시커먼 촉수가 튀어나옵니다. 물론 절단된 부위가 기적처럼 복구된다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이 편이 촉수를 사용하기에는 더 쉽다고 합니다— 이제까지 최대로 뻗어 본 촉수의 길이는 약 7m였습니다. 더 뻗는 것도 가능하다지만 몸에 무리가 갑니다.

  • 또한 외적인 부상을 (인간 치고는)빠르게 회복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생채기는 5~6시간, 그보다 더 큰 상처는 이틀 이상, 절단이나 그에 준하는 부상은 최소 일주일 이상이 걸립니다. 이는 단순한 '외관' 수복이기 때문에 체력은 회복하지 못합니다.

  • 히어로와 빌런이 늘상 대립하지만 또 나름 평화로운 세계에서 왔다고 합니다. 그곳에서 나인은 히어로였다는군요.

  • 형제자매가 아흔여덟 명이라는 소문이 퍼진 적이 있습니다….

캐릭터 L/H: 딱히 없음/자신을 향한 성적 행위

오너 L/H: 신체 절단 등 텍스트고어, 순애, 희생/강간 등 해당 캐릭터를 향한 성적 행위, 오너간 사전 조율 없이 행해지는 심한 혐오 표현 또는 욕설

SW: 화나요

_

-오너란-

한마디: 잘 부탁드립니다. 캐릭터의 언행이나 행동이 불쾌하셨다면 프공방 디엠으로 찾아와 주세요!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