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흔아홉 번째의 조각

없습니다. 저는 인간이 아니라서요.

커뮤 by 홍색
22
0
0

위 영상에는 공포를 유발할 수 있는 음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GREAT OLD THING ]

“ (웅웅거림) ”

이름: 나인티 나인

아흔아홉 번째의 조각. 이하 나인으로 불립니다.

종족: ‘어머니’의 가장 작은 조각

우주적 존재들 중 가장 약한 축에 속하던 어느 존재(이하 ‘어머니’)가 갑작스레 산산히 부서지며 생겨났습니다. ‘어머니’는 부서지며 크기가 각기 다른 아흔아홉 개의 조각으로 나뉘어졌는데, 그 중에서 가장 작고 힘없는 조각이 바로 나인입니다.

나이: 불명

본인도 아주 오랜 시간을 살아왔다는 것밖에 기억하지 못합니다. 적어도 나인이 사는 세계의 지구보다는 오래 살았으니 4,500,000,000세 이상일 것으로 추정됩니다.

성별: 무성

우주적 존재에게 성별이 어디 있나요?

키/몸무게: 175cm, 40kg

키에 비해 과하게 가볍습니다.

당연한 셈이죠. 인간의 모습은 그저 껍데기일 뿐이니까요. 나인을 반으로 갈라 봐도 그 안에는 내장과 혈관 대신 촉수와 공허만이 가득 들어차 있을 뿐입니다.

성격: 무감정한, 무덤덤한, 평온한, 정적인

외관: 나름대로 정교하게 인간을 모방한 것 같지만 자세히 보면 어딘가 어설픕니다. 종종 인간에게는 불가능한 각도로 관절이 꺾이거나 목이 돌아가곤 합니다. 피가 날 법한 상처를 입으면 안에서 흘러나오는 것은 점도 높은 새카만 액체입니다.

본모습은…. 인간의 언어로 표현하기 조금 난감합니다. 연기인지 액체인지 모를 시커먼 덩어리가 나인의 몸에서 뻗어나오던 촉수와 비슷한 형태—물론 그 크기는 훨씬 크지만—로 뭉쳐 꿈틀대고 있습니다. 오래 보면 머릿속이 뿌얘지는 느낌마저 듭니다. 이 형태를 취하고 있을 때는 인간이 미처 알아들을 수 없는 언어를 사용합니다.

특징: 나인의 정체는, 한 마디로 하자면 ‘인두겁을 쓴 인외’ 라고 표현할 수 있겠습니다. 그것도 아득히 많은 시간을 살아온 우주적 존재의 일부 말입니다.

서사: 나인은 우주적 존재들 중 가장 약한 축에 속하던 어느 존재(이하 ‘어머니’)가 갑작스레 산산히 부서지며 생겨났습니다. ‘어머니’는 부서지며 크기가 각기 다른 아흔아홉 개의 조각으로 나뉘어졌는데, 그 중에서 가장 작고 힘없는 조각이 바로 나인입니다.

나인은 지구에 달이 채 생겨나기도 전의 지구에 떨어져 본래 형태로 살아갔습니다. 이후 인류 문명이 발달하기 시작하자 나인은 가장 평범한—아마도?—인간 여성의 형태를 본뜬 인두겁을 쓰고 인류 사이에 섞여들어갔습니다. 검은 머리의 깡마른 여자에게 큰 관심을 주는 이는 없었기에 나인은 인류의 긴 역사동안 항상 그곳에 존재했음에도 어떠한 흔적도 남기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스탯:

체력 ●●●●●

●●●●●

방어력 ●●●●●

민첩 ●●●●●

정신력 ●●●●●

총합: 25

L/H: 없음/없음

S: X

소지품: X

그 외:

  • 나인의 ‘이능력’은 사실 제 본모습을 조금 드려내는 것입니다.

  • 나인의 정체를 아는 누군가가 던진 ‘우주적 존재의 조각이 왜 자가 회복같은 간단한 일도 못 하냐’는 질문에 나인은 이렇게 답했습니다. “정교하게 세공된 도자기가 깨지면 수복하기 어렵잖습니까. 같은 이치입니다. 저에게 인간이란 매우 작고 정교한 생명체니까요.”

  • 고통은 일반적인 인간과 동일하게 느낀다고 합니다. 다만 워낙 표정 변화가 없고, 다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아 티가 나지 않을 뿐입니다.

  • 인간 몸의 죽음은 나인에게는 그저 조종하는 게임 아바타의 죽음과도 같습니다. 인간 나인은 분명히 죽었지만 본체에게는 아주 작은 타격만 갈 뿐입니다. 단지 새로운 몸을 만들 때까지 인간 기준으로 아득히 먼 시간이 걸릴 뿐이죠.

  • 아흔여덟 명의 ‘자매들’이 있습니다. 모두 나인처럼 숫자를 이름으로 사용하며, 숫자가 작을수록 더 강한 개체입니다. 나인과 함께 지구에 왔다가 마녀사냥을 당한 나인티 에잇을 제외한 97명의 ‘자매들’은 모두 다양한 형태를 취하여 전 우주에 흩어져 있습니다. 몇몇 자매는 한 행성에서 신으로 추앙받기도 합니다.

  • 폐도, 위장도, 심장도 핏줄도 없습니다. 대신 끈적이는 검은 액체가 나인의 안쪽을 채우고 있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