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 프로필

IAN.

에테시오 헤이드 비프

1차 by 려오

𝐃𝐚𝐲𝐝𝐫𝐞𝐚𝐦

[ 더는 ‘당신을 대신해서’가 아니라, 당신과 함께 나아갈 것임을 맹세합니다. ]

“이제는 모든 게 의미 없는 짓이 아니게 만들기 위해서, 너의 이름을 달에 새기고 돌아올게.”

이름/

𝙷𝚎𝚒𝚍𝚎 𝚁. 𝙵𝚛𝚎𝚍𝚎𝚛𝚒𝚌𝚔

Heide Roland Frederick

그건 내가 옛적에 버린 이름이었지만,

…더는 나의 빛바랜 추억을 외면하지 않기로 했다.

이능력/

능력명 : 메마른 하바리움

설명 : 자신의 머리를 기준으로 반경 15cm 이내의 공간에서 자신의 기억 속에 존재하며 자신이 이름 등의 정보를 아는 식물 중에 2가지 이상의 정보를 아는 식물을 소환해낼 수 있다.

페널티 : 능력의 사용 횟수가 늘어날 수록 두통과 환각이 심해지며 능력을 사용한 회수가 10회를 초과할 시 이성을 잃고 환각을 따라가게 된다. 능력 사용 사이의 텀이 짧을 수록 페널티가 심해지며, 10회 이상부터는 무조건 해바라기만 나온다.

쿨타임 : 횟수가 늘어나면 쿨타임도 같이 길어진다. 기본적으로는 1회당 10분.

능력명 : 몽중몽 蒙中夢

☑︎ 이것은 어디까지나 트라우마에서 비롯된 공간이므로, 이 곳에서는 그 누구도 죽지는 않는다. 그렇다고 해도 죽고 싶을 정도로 괴로워질 뿐이지만 말이다.

설명 : 자신의 오랜 악몽으로 통하는 열쇠를 만들어내 악몽의 내부로 들어갈 수 있다. 문을 걸어잠그기 이전이라면 자신 외에 타인도 출입이 자유로우며, 문을 잠근 이후 부터는 안에서 열기 전까지는 나갈 수도 들어갈 수도 없다. 이는 꿈과 공간의 주인인 이안 자신에게만 해당되는 사항이며, 이안을 제외한 이들은 꿈속에서 어떠한 일이 일어나더라도 상처입지 않는다.

- 공간의 중앙에 자리한 호수에 들어갔을 때 옷이 젖는 것은 모두가 같지만, 수중에서 숨이 막히는 것은 이안 한 명 뿐이다.

- 이안 혼자만 들어갔을 때는 몇 주라도 들어가 있을 수 있지만, 사람이 늘어날 수록 –한 사람에 1시간씩– 능력 사용 시간이 줄어든다.

- 다만 본인의 악몽과 트라우마를 바탕으로 구성된 공간이기에 이안이 공간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자기혐오감과 자살 및 자해에 대한 충동이 강해진다.

페널티 : 트라우마 자극으로 인한 환시, 환청, 공포, 불안감, 구토, 어지러움, 패닉(이성적 판단이 불가한 상태), 특정 인물에 대한 맹목적인 보호본능, 집착.

쿨타임 : 열쇠를 소환하는 것부터가 능력 사용이기에 열쇠를 처음 소환해낸 순간으로부터 24시간. 본인 혼자만 공간으로 진입했을 경우, 최대가 72시간이다.

S/

- 호통

- (파티용) 폭죽과 폭발음 등

- 대관람차

- 호수(내지는 일정 폭 이상의 물 웅덩이)

-놀이공원

-단란한 가족

서사/

아직 헤이드가 8살일 적에, 누나가 동네의 작은 놀이공원에 유독 가고 싶어했었다. 나이 든 집사 한 명과 함께 셋이 놀러나갔었고, 하루종일 어린이들답게 신나게 뛰어놀았다. 마지막이라며 약속하는 누나와 집사를 관람차에 태우고, 혼자 그들이 돌아오기를 기다릴 때, 사건이 터졌다. 거대한 관람차가 마치 거짓말처럼 분리가 된 것이었다. 분리된 관람차는 그대로 언덕을 따라 굴러내려가다가… 가까이에 있던 호수에 빠졌다. 서둘러 잠수해봤으나 집사는 이미 구겨진 관람차에 끼어있었고, 어쩔 수 없이 누나라도 구하고자 잠수를 반복했지만 8살인 아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저녁이 되어서인지 점점 어두워지던 하늘은 금방이라도 번개를 내리꽂을 듯이 난리였고, 어느 어른에 의해 뭍으로 옮겨진 헤이드의 눈에 비친 것은… 관람차였던 것에 번개가 수직으로 내리꽂히는 모습이었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페어
#그 외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