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업

카스미 커미션

닉네임/입금자명 : 세피스

타입 : 전신B

신청 캐릭터 :

성별 - 남성

나이 - 39세

신장 - 182cm

체중 - 84kg(근육이 있을 때의 체중을 잘 모릅니다... 묘사를 보고 판단해주세요..)

직업 - 강력계 형사

얼굴 - 턱이 살짝 각지고 이목구비가 뚜렷해서 '서양의 남성미'가 느껴지는 타입. 혼혈이나 그런건 아니고 동양인중에 이목구비가 뚜렷해서 시원시원하게 생겼다고 생각되는 정도입니다.

눈꺼풀은 홑꺼풀, 눈썹은 끝(귀쪽을 향하는 부분)이 위로 약간 올라가는 모양. 눈 색은 검정색입니다.

입은 큰 편이고 고집스러운 느낌으로 굳게 다문 모습을 원합니다.

신체 - 어깨와 가슴이 떡 벌어졌습니다. 직업이 형사라서 호신술과 격투술을 익히다보니 생긴 근육이라 보디빌더처럼 우락부락한 것이 아니라 탄탄하게 생겼습니다. 같은 이유도 장딴지도 튼실했으면 좋겠어요.

머리 - 왼쪽 이마가 드러나는 쉼표머리를 원합니다. 색은 검정색인데, 눈도 검은색이니 눈보다는 조금 옅은 색이었으면 좋겠어요.

의상 - 셔츠, 바지, 단화+홀스터(인 척하는 하네스)입니다.

바지는 검은색에 가까운 회색. 챠콜 그레이라고도 했던 것같아요.

셔츠는 살짝 하늘색 빛이 도는 흰(?) 셔츠. 혹시 제 표현이 너무 어렵다면 흰 셔츠에 명암을 푸른색 계열로 넣어주세요.

신발은 구두와 단화의 중간정도 되는 디자인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굽은 없고 플레인 토에 더비, 구두끈이 있어서 활동성과 포멀한 느낌이 같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색은 갈색으로 부탁드립니다. 제대로 된 이미지를 드리면 좋을텐데 그냥 어디서 본 것 같은 신발일 뿐이라서....

홀스터(인 척하는 하네스)

이 하네스 왼쪽에 홀스터를 달아주세요. 홀스터 안에 총은 없어도 괜찮습니다.

성격 - 자신이 관심있는 것 외에는 무심하지만 한 번 정이 들면 끊어내기 힘들어한다. 무언가를 끊어내려하면 경우에 따라 방황이라고 표현될 정도로 고민하면서도 결심하고나면 행동은 빠르다.

이런 성격때문에 매사에 대충대충 행동하고 쉽게(정든 것을 끊어내려고 고민하는 일이 없게) 살아가려 했다. 문제는 직업이 형사였다는 것이고, 적당히 하자는 삶의 모토때문에 과거에는 꼴통 형사였다.

현재는 어떤 사건을 겪고 갱생해서 억울하게 범인으로 몰리는 사람이 없도록 성실하게 일한다.

덩치와 표정때문에 자신을 무서워하는 사람이 많아서 남녀노소 불문하고 존댓말을 쓴다.

포즈 - 왼다리로 서서 짝다리 짚고 서있는 모습. 왼손은 바지 주머니, 오른손은 머리에 대고 있는 자세인데 오른손으로는 무얼 해도 상관 없습니다. 머리카락을 만지작거리거나, 이마를 짚거나...

어깨랑 가슴 탄탄함을 강조하고싶은거라서 허리를 꼿꼿하게 세우고 어깨를 당긴 자세였으면 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