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의 진행

조사 중 전투 시스템 상세 설명

旱天慈雨 by 안내
43
0
0
  • 본 문서에서 확인해주셔야 하는 것은 전투 순서에 관한 것으로,

    시스템이 출력하는 내용 및 멘트는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변이자는 총괄이 임의로 붙인 명칭이며, 정해진 바는 없습니다.

[ 조사 참여자 : A, B, C ]

시스템 : 변이자를 조우합니다. 개체 수는 한 명.

시스템 : 변이자 1과의 전투에 돌입합니다.

시스템 : 러너의 공격 턴입니다. 행동해주시기 바랍니다.

  A : [공격 / 변이자 1] (주먹으로 칩니다.)

  B : [공격 / 변이자 1] (공격합니다.)

  C : [공격 / 변이자 1] (가방으로 내리쳐요)

시스템

: 변이자 1, C에게 반격합니다.

A - 20,

B - 4

C - 2

변이자 1 - 17.

변이자 1의 체력 -26, C의 체력 -17.

시스템 : 변이자 1의 공격 턴입니다. 변이자 1은 C를 공격합니다.

시스템 : 러너의 수비 턴입니다. 행동해주시기 바랍니다.

  A : [행동] (가방에서 오르골을 꺼내 태엽을 돌리고 저 멀리 던져 유인합니다.)

  B : [대리 방어/C] (앞으로 가 막아봅니다.)

  C : [방어] (공격을 막아봅니다.)

시스템

: 변이자 1 - 15

A - 7로 실패. 오르골이 저 멀리 던져진 채 울려 퍼집니다.

B - 15로 실패.

C - 5.

변이자 1의 공격을 방어해 C의 체력 -10.

시스템 : 러너의 공격 턴입니다. 행동해주시기 바랍니다.

  A : [도주] (도망칩니다.)

  B : [도주] (도망칩니다.)

  C : [도주] (피해 도망칩니다.)

시스템

: A - 19로 성공.

B - 10으로 성공.

C - 1로 실패.

다수의 성공으로 도주에 성공합니다.

전투를 종료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