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치 마리 천사님을 모십니다!
블루 아카이브 개인봇 모심글
이치노세 아스나 천사님 모심글은 이쪽에
>>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 의 ‘이오치 마리’ 천사님을 모십니다.
* 상대는 선생님이 아닌, 학생 드림입니다!!! 이 점 주의해 주세요.
*비이입 드림입니다. 저와는 구별해 주세요.
이치노세 아스나 천사님 모심글은 이쪽에
>>
1. 오너에 대해.
- 현현재 20대 중후반 성인 여성입니다.
- 접속 시간은 다양한 편입니다. 편하게 답장 이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백합을 좋아합니다. 가리는 게 많지만 싫어하는 건 없습니다.
2. 마리 천사님께 바라는 점…
- 제가 성인인 만큼 천사님도 성인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부분은 대화를 나누면서 어느정도 짐작할 수 있으나, 천사님의 양심에 맡깁니다.
- 맞춤법 매우 중요합니다. 까다롭지는 않지만 기본 중 기본은 갖춰 주셨으면 합니다.
- 이오치 마리라는 캐릭터에게 애정이 있는 분이셨으면 좋겠습니다.
- 과도한 밈, 이모티콘, 짤방 사용은 자제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괄호체 지문 역극 선호하는 편이나 편하시는 대로 글 써 주시면 맞춰 가겠습니다.
3. 관계에 대해
3-1. 쿠로바 시온과의 관계
이름: 쿠로바 시온
성별: 여성
소속: 게헨나 학원 2학년
신장: 163cm
소속 동아리: 퍼즐풀이부
성격: 매사 가볍고 대충대충. 평소에는 큐브를 가지고 놀거나 낮잠을 자며 시간을 떼운다. 머리는 좋지만 머리 쓰는 걸 귀찮아한다. 게헨나 학생 답게 음침한 취미를 가지고 있다. 사람을 관찰하는 걸 좋아하고 순수한 사람을 괴롭히는 걸 즐기는데, 마리도 그 대상 중 한 명이었다.
*
>> https://posty.pe/a08401 << 직접 쓴 글입니다. 이 소설을 읽고 참고해 주세요.
트리니티-게헨나 사이인 만큼 얼굴을 자주 보기는 어렵다. 아직은 조금 어색하고, 연애적 호의는 있으나 이 감정을 말로 표현하기 어려워하는 편. 간질간질한 분위기가 좋을 것 같아요.썸-> 연애로 발전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3-2. 저(선생님)와의 관계
계정을 두 개로 나눌 예정입니다.
KYM(@zhdyalBA) <-선생님 쪽 계정입니다. 일반적인 선생- 학생 정도의 관계로 부탁드려요!
천사님께는 두 계정 다 팔로해주시길 바라며 첫인사는 오픈카톡에서 부탁드려요!
오픈카톡에서 드림주 계정을 알려드릴게요!
*오픈카톡 링크입니다!
>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시온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