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해석

30일 드림 챌린지

⛓️ 오키타 소고 / 🐶 카나에 유리

総心 by 천파복슬
16
0
0

DAY 1. 드림을 판 계기 : 고라치 이새끼가 미츠바를 죽였어요. 저는 미츠바를 살렸을 뿐이에요.

DAY 2. 중심이 되는 키워드/상징 : 따지자면 석양. 제가 노을을 좋아해서 유리도 노을을 좋아하는 설정이 있는데, 소고의 눈 색을 파란색/빨간색 중에서 빨간색으로 정했기 때문에...반쯤 자연스럽게 그렇게 됐습니다.

DAY 3. 상대의 첫인상과 현 인상

유리>소고

첫인상 : 얼굴 말고 볼 게 없는 개노답 도S새끼

현 인상 : 내 사랑 내 남자 내 주인님 최고의 도S, 추천합니다

소고>유리

첫인상 : 불쾌하고 같잖은 근처 편의점 사장

현 인상 : 공주님이신 내 멍멍이

DAY 4. 가장 좋아하는 설정 : 둘 다 욕망 분출이 확실하다는 설정? 히지카타는 괴롭히고 미츠바에게는 애교 떠는 커플이라는 설정?

DAY 5. 가장 좋아하는 연성 : 소고 시점 외전인 부록 : 그의 패배를 제일 좋아해요.

DAY 6. 서로의 호칭/휴대폰에 저장한 이름 : 평소에는 소고/유리. 플레이 시에는 주인님/멍멍아. 휴대폰에 저장한저장한은 유리라면 소고를 ❤라고 해놓고, 소고는 유리를 멍멍이라고 해놨다가 유리가 ❤로 바꿔버렸을 듯해요.

DAY 7. 존재하는 or 하고 싶은 AU/IF : AU라면 삼젯, IF는 유리의 가족 전원 생존

DAY 8. 존재하는 or 만들고 싶은 굿즈 : 소장본

DAY 9. 상대에게 선물을 준다면 무엇을?

유리>소고 : 고급 칼 손질도구

소고>유리 : 장신구나 하오리 등

R-18적으로 간다면 코스튬 이벤트/새 목줄

DAY 10. 어울리는 노래

유리>소고는 Signal

소고>유리는 은빛 하늘

개인적으로 유리의 테마곡은 겹쳐지는 그림자

DAY 11. 상대의 좋아하는 점

유리>소고 : 얼굴, 도S인 점, 집착하는 점, 재밌게 놀 줄 아는 사람인 점

소고>유리 : 다정함, 스킨십이 잦은 점, 재밌게 놀 줄 아는 사람인 점

DAY 12. 상대의 싦어하는 점

유리>소고 : 가끔 도를 넘는 점, 혼자 꽁해지는 점

소고>유리 : 아무한테나 다정한 점, 무방비한 점, 하나에 과하게 꽂히는 점

DAY 13. 상대에게 숨기고 싶은 비밀

유리>소고 : 전 남친이 있다는 점

소고>유리 : 있었는데요, 소설에서 다 풀었습니다.

DAY 14. 과거의 상대에게 하고픈 말

유리>소고 : 러브 유어 셀프, 이 자식아!

소고>유리 : (할 말이 너무 많아서 정리 불가능)

DAY 15. 상대의 가족과의 관계

유리>소고

미츠바:의자매

히지카타:형부이자 삼촌, 오빠

곤도:삼촌

소고>유리

유리한테 남은 가족이 없음

DAY 16. 상대에게 갖고 있는 가장 강한 감정

당연히 사랑! 이지만...자세히 나눠봅시다.

유리>소고 : 사랑스러움

소고>유리 : 소중함(+가학심)

DAY 17. 드림을 한 문장으로 소개하기 : 넌 나 평생 못 이겨./우당탕탕 쿠소에로개그 바보SM커플

DAY 18. 추억이 깃든 물건/장소 : 유리가 운영하는 편의점 그 자체. 여기서 놀고 연애하고 다른 사람들 놀려먹고 전부 했습니다.

DAY 19. 갈등의 해결 방법

심각하지 않은 경우

🐶 가슴 만질래? / ⛓️ 먹을걸 사다 바침. 둘다 대체로 뇌물로 해결합니다.

심각한 경우

유리는 머리 끝까지 화나면 한순간 확 냉정해지는 스타일. 혼자서 감정을 정리하기 위해 그 자리에서 벗어납니다. 이때는 진짜로 따라가면 안됨. 오지마 라고 해놓고 사실 따라와줬으면 해>>절대 아닙니다. 그래도 후에 사과하러 오면 대체로 받아줍니다. 자기 잘못일 때는 사과하러 갑니다.

소고 얘는…원작 중에 화내는 장면이 있죠. 미츠바편에서 보면, 비아냥댑니다. 그건 유리한테도 마찬가지. 유리가 잘못했을 경우엔, 비아냥대는 걸로 시작하고 행동으로 자신이 화났다는 것을 피력합니다. 그리고 이쪽도 얼굴을 안 봅니다. 성질은 히지카타에게 냅니다.

두 사람은 은근히 자주 다툽니다. 치약을 끝에서부터 짜느냐 마느냐부터 시작해서 좀 심각한 일까지.... 그래도 쿠소에로개그에 서로 껌뻑 죽는 꼴값 커플이라 금방 풉니다.

DAY 20. 상대방의 (  )까지 용서할 수 있다

유리>소고

바람, 도박, 자기 앞에서(스포)하는 것 제외하고 괜찮음.

소고>유리

이쪽은 도박까지도 괜찮음(!). 그렇다고 도박장을 안 쓸어버린다는 얘기는 아닙니다. 도박하는 유리는 용서하지만 도박장에 처박혀 있는 것은 용서 불가.

DAY 21. (   )만은 양보할 수 없다

🐶 게임만은 양보할 수 없다!

⛓️ 네가 위험해지는 것만은 양보할 수 없다.

🐶 (감동)…야, 니가 그러면 내가 뭐가 돼?

🐶 다시 해, 다시. 네가 죽어서 오는 것만은 양보할 수 없다!

⛓️ 주인님 자리만은 양보할 수 없다.

🐶 아오, 진짜!

DAY 22. 상대에게 영향 받은 점

유리>소고

유리는 뽀뽀천사입니다. 주사도 주변의 지인들에게 뽀뽀하기. 하도 유리가 쪽쪽거리다보니 소고도 조금 옮았습니다.

소고>유리

S가 옮았습니다. 원래 장난끼가 있는 성격이긴 했지만, 좀 더 악독해졌습니다.

DAY 23. 가장 큰 공통점 3가지

1. 욕망이 넘친다.

2. 미츠바에게 껌뻑 죽는다.

3. 게임 등 유희거리를 좋아한다.

DAY 24. 가장 큰 차이점 3가지

1. S끼가 있다지만 유리는 엄연히 M이고, 소고는 극도의 S입니다. 유리는 소고의 지배를 원하죠.

2. 같은 악독한 장난을 쳐도 유리는 마지막 안전장치를 해줍니다. 소고는 그런거 없음.

3. 상대가 다치면 유리는 이성이 청명해지고, 소고는 이성이 나갑니다. 힐러와 딜러의 차이.

DAY 25. 다른 사람에게 상대를 소개한다면? : 유리는 자기 애인이라며, 잘생겼지 않냐고 호들갑 육갑 천갑을 떱니다. 

소고는 자기 거라며 뻐깁니다. 약간 늬 집에는 이런 거 없지? 같은 바이브.

DAY 26. 상대보다 우선시하는 것 : 유리는 자기 자신. 항상 자신이 0순위입니다 자존감 MAX유리. 매일 나는 착해! 나는 귀여워! 난 천재야!를 속으로 생각합니다.

소고는 곤도. 미츠바가 아닌 이유는…쓰다보면 길어지겠는데…. 일단 쓰겠습니다. 

곤도, 미츠바, 유리 모두 소고에겐 순위를 매길 수 없을 정도로 소중한 건 맞습니다. 물론, 솔직히, 히지카타도 포함이지만, 소고는 인정하기 싫어하겠죠ㅎㅎ. 포장지만 혐관이면 뭐하니, 내용물은 애정인데…. 어쨌든, 왜 미츠바가 아닌 곤도냐면 애정의 방향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미츠바와 유리는 같은 방향입니다. 일명 '지켜야 할 것'이죠 둘은  동일선상인거예요. 곤도는 따르는 사람입니다 자기 앞에, 옆에 있는 사람. 존재감이 어마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리<곤도인거죠. 뭐, 정확히 말하자면 곤도의 의지입니다. 소고의 정의관은 곤도에 의해 다듬어졌으니까요. 자기애에서 비롯된 감정도 섞여있습니다.

DAY 27. 상대방을 만나지 않았더라면 : 유리가 진선조 근처에 편의점을 열지 않았다면…다른 사람과 연애를 하고 결혼을 하고 가정을 이뤘을 겁니다. 평범하고, 행복하게요. 유리의 가장 큰 부분이 소고인 것은 맞지만, 유리의 세계가 소고로 이루어져 있진 않거든요.

소고가 유리를 만나지 않았다면...연애나 결혼을 할지는 모르겠지만, 원작 그대로일겁니다. 미츠바를 잃고, 나름대로 부딪혀가며 성장하고, 일어서고. 유리를 만나면 그게 더 빨리, 조금 다른 방향으로 이뤄질 뿐입니다.

DAY 28. 제3자의 시선에서 보는 그들의 관계 : 꼴값 바보 SM커플. 히지카타는 가끔 이 망할 S커플아!! 하고 절규합니다.

DAY 29. 그들의 하루 일과

5시, 유리가 일어납니다.

6시, 소고가 일어납니다. 아침 단련을 (땡땡이)합니다. 유리는 편의점을 엽니다.

7시, 진선조 아침 식사 시간입니다. 유리는 도시락을 잔뜩 팝니다.

8시, 진선조 아침 회의 시간입니다. 유리가 순찰 나가는 대원들에게 음료나 군것질을 팔아치웁니다.

9시, 유리가 고양이들에게 밥을 줍니다. 미츠바에게 연락도 합니다.

10시, 소고가 편의점에 출근합니다. 둘이 땡땡이칩니다. 가끔 잔소리하러 히지카타가 오면 소고는 튑니다. 혹은 유리의 집에 숨습니다.

11시, 유리는 자고 소고는 TV 봅니다.

12시, 대체로 밖에 나가서 점심을 먹습니다. 둔영에서 도시락 사러 오는 대원들이 헛걸음해도 유리가 알 바 아닙니다. 데이트가 더 중요합니다.

13시, 디저트를 사오거나 편의점에 와서 과자 봉지를 깝니다.

14시, 배달을 받고, 유리가 매운 센베를 깔짝이며 게임을 합니다. 소고는 구경합니다.

15시, 소고는 임무가 있습니다. 유리는 소고를 배웅해주고 가볍게 운동합니다.

16시, 유리가 자는 사이 소고가 드디어 일합니다.

17시, 유리는 여전히 잡니다. 가끔 손님이 오면 손님이 깨워서 계산시킵니다. 혹은 알아서 계산하고 갑니다.

18시, 마찬가지로 도시락을 팔아치웁니다.

19시, 소고가 돌아옵니다. 둔영 가서 씻고 옵니다.

20시, 진선조에서 야간 순찰을 나갑니다. 소고는 오늘은 안 가도 됩니다. 임무에서 있었던 일을 말해줍니다.

21시, 둘이서 막장 드라마를 봅니다.

22시, 소고는 막장 드라마를 보고 돌아갑니다. 가서 잡니다. 안 갈때는 2층으로 같이 갑니다.

23시, 유리가 야간 임무나 순찰을 끝내고 오는 대원들을 맞아줍니다.

0시, 편의점을 닫고 올라갑니다. 쪽잠 자는 버릇이 있는 유리는 짧게 자는 것으로도 충분합니다.

DAY 30. 드림의 결말 or 미래 : 모든 일이 끝나고, 위와 같은 생활을 영위합니다.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HL
추가태그
#드림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