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콜린

Colin Aude Perez

뉴트 스캐맨더 연인드림 드림주

@k_pupu님 픽크루

NAME Colin Aude Perez

콜린 오드 페레즈

: 콜린 - 강하고 씩씩한

오드 - 독립적인 여성

BIRTH 1898.06.08

AGE 28

FAMILY Perez

HOUSE Ravenclaw

소속 Hogwarts School of Witchcraft and Wizardry (졸업)

  1. 개요

  2. 외관

  3. 성격

  4. 기숙사

  5. 가문

  6. 지팡이

  7. 패트로누스

  8. 작중 행적

  9. 기타

  10. 관계란

개요

영국의 유명 판타지 소설 해리포터 시리즈의 스핀오프 <신비한 동물 사전>의 비공식 등장인물. 등장 시기는 <신비한 동물사전 1>이며, 뉴트가 1926년 미국에 도착했을 때, 밤의 센트럴파크 장면 전에 나타나 공식 조수가 된다. 그 이후로 뉴트와 항상 함께 다닌다.

외관

연갈색의 긴 곱슬거리는 머리칼을 가지고 있다. 길이는 제 허리까지 닿는다. 다소 긴 머리지만 관리를 잘 해 상한 머리칼이 거의 없는 편. 앞머리는 없으며, 가르마를 탔다. 비가 올 때마다 약간씩 부푸는 머리카락은 좀 콤플렉스라고 한다.

눈동자는 머리칼보다는 좀 더 진한 갈색 눈이라고 한다. 혹자는, 모든 생명을 잉태하는 땅의 색이라고 했다.

피부톤은 전체적으로 새하얗다. 마르고 가녀린 체형이지만, 성인 시기 고생을 꽤 해서 근육은 제대로 갖춰져있다. 손은 성인 기준 다소 작은 편이나 잔상처가 많다. 손가락은 긴 편이다. 팔, 다리 또한 신체 전체에서 보면 긴 편.

성격

#다정한 #엉뚱한 #고집센 #독종 #기가센

본디 다정하나, 콜린과 가깝거나 아는 이들은 오히려 독종, 기 센 사람으로 잘 기억한다. 그만큼 고집이 세고,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은 끝까지 해내는 편이다. 그게 아무리 힘들다고 해도, 설령 제 목숨이 위험하다고 해도 말이다. 그리고 모르는 것에 대한 흥미는 식지 않아 끈질기게 하나를 붙들고 늘어진다고 한다. 또 한 편으로는 엉뚱해 가끔씩 상황에 맞지 않는 말을 툭 말한다고도 한다.

기숙사

"너에게 딱 맞는 곳을 알지. 지혜와 재치를 사랑하는 이들이 모이는 곳

Ravenclaw!


모르는 것에 대한 흥미가 강하다는 것을 바로 알아챈 분류모자는 일말의 망설임도 없이, 아니 후플푸프랑 아주 조금 고민했다고 한다, 래번클로를 고른다. 본인은 꽤나 만족하는 편.

가문 - 순혈

Pure Blood

Perez 가의 둘째 딸이자 막내

1926년 기준 제일 시기를 잘 탄 가문이라고도 평가받고 있다. 왜냐하면 페레즈가문은 대대로 의약품 관련 사업을 하는 순혈 가문이었다. 머글 세계에도 이를 유통하고 마법 세계에서도 알음알음 의약품을 판매해나갔다. 그러다 1914년 1차 세계대전이 터지면서 의약품 공급이 많이 필요해지게 되고 페레즈 가는 한동안 물밀듯이 들어오는 의약품 요청에 머리를 싸매게 되는 지경에 이르렀다. 대전이 끝나고나서도 페레즈가는 마법세계와 머글 세계 통틀어 가장 큰 의약품 회사를 운영하는 가문으로 부상하며 현재까지도 공공연한 의약품 사업의 제 1가문으로 자리잡게 되었다.

지팡이

Willow wood with a unicorn core 14 1/2 inch, Surprisingly Swishy

사과나무에 유니콘의 털, 14.5inch, 매우 유연함

사과나무

사과나무 지팡이는 대량으로 제작되지 않는다. 이 강력한 지팡이는 고귀한 목표와 이상을 지닌 주인과 잘 맞는다. 어둠의 마법과 형편없는 정도로 어울리지 않기 때문이다. 사과나무 지팡이의 주인은 사랑을 많이 받고 장수한다는 말이 있다. 나는 대단히 매력적인 손님이 사과나무 지팡이와 완벽한 궁합을 이룬 것을 흔하게 보았다. 사과나무 지팡이의 주인 중에는 다른 마법 생물과 그 언어로 대화할 수 있는 독특한 능력을 가진 것을 흔히 찾아볼 수 있다. 그 유명한 인어 : 언어와 관습에 대한 종합 안내서의 저자, 딜런 마우드가 그 예다.

유니콘의 심

가장 안정적으로 마법을 구사한다.

어둠의 마법에 가장 물들지 않는다.

충직하여 첫 주인의 소유로 남기를 고집한다. 주인의 기량은 따지지 않는다.

가장 강력한 지팡이를 만들어낼 수는 없다. 다만 이 문제는 목재로 보완 가능하다.

조심성 없이 다룰 경우 털이 죽어 심을 교체해야 한다.

패트로누스

St Benard

세인트 버나드

온순한 거인. 그 크기와는 다르게 산에서 수색과 구조 활동을 하며 생명을 구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세인트 버나드 패트로누스를 가지고 있는 당신은 용감하며 대답하다. 티가 나지 않더라도 말이다.

작중 행적

-향후 서술

기타

탄생색 #665A1A 컬러 골드 / 코스타 델 솔

애정, 밸런스, 뛰어난 어학

타인의 의견이나 행동에 관용적인 사람

탄생화 : 자스민(사랑스러움, 당신은 나의 것)

꽃점

순수하고 청순한 당신과 관능적인 당신

이중성이 뚜렷하고 감수성이 강한 사람입니다.

당신을 원하는 사람은 많습니다만 사람 보는 안목이 있어 실수하는 일이 없습니다.

그것은 대단히 귀중한 자산입니다.

정말로 서로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탄생석 : 진주 - 순결과 부귀, 건강 / 새내딘, 초능력과의 융합(8일)

탄생목 - 자작나무 (영감)

활기차고 매력적이며 우아하고 친절합니다.

꾸미지않은 수수함

오버하는 것을 싫어하며 저속함을 거부하고

있는 그대로의 조용한 삶을 원합니다.

그다지 정열적이지 않으나 상상력 풍부합니다.

야망은 그다지 크지 않고 조용하고 안정적인 분위기를 즐깁니다.

Blood Type : O (RH+)

L/H : 동물들, 꽃, 식물, 뉴트 / 존중하지 않는 사람, 동물들을 괴롭히는 사람

Hobby : 독서, 공부

관계란

뉴턴 아르테미스 피도 스캐맨더 Newton Artemis Fido Scamander

뉴트는 콜린보다 1학년 선배로 후플푸프 소속이다. 콜린이 슬리데린 아이들과 싸움이 났을때 재치롭게 대응해줘서 콜린이 곤란을 겪지 않게 해주었다. 그 일로 콜린이 뉴트에게 반해 졸졸 쫓아다니는 중. 첫만남 이후 뉴트가 퇴학당할 위기에 처하자, 강하게 반대의견을 냈으나 일개 학생의 의견으로 치부당해(...) 기각당한다. 알버스의 도움으로 졸업을 한 뉴트에게 더 신경이 쓰인다. 그러다 자신의 진로를 이쪽으로 정하고 뉴트의 조수로 들어가게 되는 계기는 바로 뉴트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