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크로스 글 커미션 안내

더블크로스 장르 한정 글 커미션 안내 페이지

더블크로스 3rd에 관련된 캐릭터(드림, 페어, 자컾 등)에 한하여 받는 글 커미션입니다.

드림일 경우 제가 정말 좋아서 날뜁니다.

가격 : 1천자 당 9천원

기간: 입금일 기준 최대 1개월

작업물: A5 사이즈의 PDF 파일, 요청주시는 분에 한하여 EPUB 파일로 변환된 파일을 만들어드립니다. (리디북스 앱 등의 E북 앱에서 읽으실 수 있는 파일입니다.)

보유 서플리먼트: 현 e북 정발된 룰북과 서플리먼트 전체

알뇌 시나리오: 퍼스트부터 서드까지 다양하게 다녀왔습니다.

(어지간한 공식 캠페인은 세컨드까지 다 다녀왔지만 딥프론트, RW 공식 캠페인은 몰뇌이며 차후 갈 가능성이 높아서 해당 시나리오 스포일러 사항은 받지 않습니다.)

공식 시나리오 중 알고 있는 시나리오는 다음의 이미지를 확인해주세요. (24.09.19 갱신)

이 시나리오 아시나요 -> 편하게 문의 주세요. 팬시나리오의 경우 몰뇌여도 편하게 까는 편입니다.

보유 리플레이: 너무 많아서 일단 생략해둡니다. 알뇌 및 보유 여부 편히 문의 주세요!!

신청 및 문의는 아래의 오픈 카카오톡으로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siiNMdhc

문체는 다음의 이미지 내 단문 참고 부탁드립니다.

장문 또는 더블크로스 드림 작업물의 경우 문의 주세요. 신청자 분의 드림 설정 노출 방지를 위하여 공개적으로 게시하지 않고 있습니다.

1. 커뮤 개인로그 (3장)

2. 커뮤 자기소개 로그(1장)

3. 커뮤 개인로그 (2장)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