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렌

포켓몬 트레이너

커뮤캐 by s



[트레이너 아가씨 어슬렁어슬렁 호시탐탐]


“ 화재가 4번 일어나면 사파이어… 후후… ”



이름 : 사렌


출신지방 : 팔데아 지방 - 프리지 마을 출신


나이: 28세


성별 : XX


키/몸무게 : 170cm / 69kg


직업 : 포켓몬 트레이너
취미가 본업으로 발전한 케이스.


외관

전신을 가린 원피스와 장갑, 스타킹과 구두마저 모두 검은색이다. 안광이 없는 날카로운 눈매 탓에 가까이 다가가기 힘든 스타일. 키가 큰 체형이지만 살집이 있는게 훤히 보인다. 뱃지는 오른쪽 가슴 팍에 착용했다.


성격 : 쿨하고 냉정침착한 외모와 달리 말장난을 좋아하는 개구쟁이. 열매를 주는 척 도로 가져가거나 중간에 걸음을 멈춰 상대를 당황시키게 하는 정도에 그친다. 다행히 나이 값 답게 사리분별은 잘 한다. (어렸을 때는 조금 과했다고.)

솔직하고 거짓말을 못한다. 꾸역꾸역 거짓말을 하면 시선처리가 요란하거나 삑사리가 난다.

대체로 속을 알 수 없는 성격이지만 승부욕이 넘쳐흐른다.
포켓몬 배틀에서 지면 울상을 짓는게 대표적.
우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지 않은 듯 배틀에서 전심전력을 다한다.


L / H : 토오, 그늘이나 추운 장소, 매운 음식, 말장난 / 햇빛, 싱거운 맛, 무반응


파트너 포켓몬 : 토오 (애칭은 툐) - 원래는 겁쟁이에 엄살쟁이라 배틀에 적합하지 않았다. 그럼에도 사렌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버티고 버틴 결과 맷집이 너무 강해지고 말았다. 나약했던 옛날 모습은 사라지고 어엿히 트레이너를 지키게 된 포켓몬. (주사를 맞거나 처음보는 물건에 닿으면 심한 엄살을 부린다.) 쓰다듬 받는 걸 좋아한다.

+ 사렌의 말장난에 항상 웃어준다.


엔트리 포켓몬 : 마기라스 / 파라블레이즈 / 킬가르도 / 저승갓숭 / 킬라플로르


특징
# 부유한 집안의 아가씨. 몸 상태가 좋아지자마자 바로 트레이너 활동을 시작했다.

# 매운 음식을 잘먹는다. 하필 샌드위치도 매우 맵게 만들어서 포켓몬들이 싫어한다.
당연히 요리 실력은 최악. 경제관념, 생활력도 0점.

# 더위를 안탄다.
체온이 낮은 편.

# 매일 말장난을 생각하느라 잠을 설친다.

# 표정이 늘 똑같지만 예상치 못한 상황이 찾아오면 곧잘 무너진다.

# 편식쟁이.



선관 : 갠밴 부탁드립니다.

오너 한마디: 댓글 그림 로그뺨이 잦습니다. 스루하셔도 상관없습니다.


“ 토오가 좋으면 저도 좋아요. 마침 더위도 안 심하니 안심해도 되겠어요. ”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