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정

듦주 모음

대가리 듦 포함

◎=자주 언급함

○=가끔 언급함

●=언급은 안 하는데 댁아리 드림은 함

궁금하면 ctrl f

그랑블루 드림주 ◎

더 아르카나[The Arcana(game)] 드림주들(4명) ○ 

어햇인타임(A hat in time)드림주 ● 

말랑구 드림주 ◎  

죠죠 5부 드림주 ● 

페그오 드림주 ◎ 

하토풀 드림주 ● 

접은 드림들은 기재 X

그랑블루 판타지 드림주

잇젤(Itzel)

지타를 여동생 정도로 생각하는 드림.

더 아르카나[The Arcana(game)] 드림주들

아우레오 알룸브라 렉토 나타

루시오와 연인 드림. 루시오 루트 스토리 따라감. 일단 정위치 엔딩이 정사.

역위치 엔딩 가면 일방적으로 망한 외사랑 됨.

시에나 알룸브라 렉토 나타

아스라랑 연인 드림. 위의 아우레오랑은 오빠/ 여동생 사이고 여동생이 베수비아에 가면 아스라 루트, 오빠가 가면 루시오 루트를 탄다는 설정. 정위치 엔딩이 정사.

마이레 카자라이넨

뮤리엘과 연인드림. 주사위 굴려서 키를 정하는데 뮤리엘 키를 180~190이겠지 하고 어렴풋이 생각하면서 키 설정했다가 터무니없는 키차이가 나와버렸음. 정위치 엔딩이 정사.

알리체 아르체비

줄리안과 연인드림. 아르카나 드림주들 중에서 유일하게 제가 이입해서 드림캐 멱살 흔들고 다녔음. 정위치 엔딩이 정사.

어햇인타임(A hat in time)드림주

쿄코

냐쿠자(고양이+야쿠자). 여제와 상호 이용하는 관계고 만족하는 상태. 쿄코는 여제 곁에 있을 수 있기만 하면 관계의 형태는 상관 없고 여제는 자신말을 따를 충실한 부하가 필요하기 때문.

말랑구 드림주

류노 레이하

트레이너 군의 동생이라서 동생군이라 불림.

죠죠 5부 드림주

모르지아

보스 죽이는 애증 드림. 옛날에 꾼 꿈을 기반으로 한 드림이라 이입 좀 함. 

시간이 지날수록 보스에게 일어나는 수많은 재앙 중 하나가 될뿐이라서 결국 자신이 원하는 바(보스에게 특별한 사람이 되는 것)를 이루지 못하고 일순에 휘말려서 죽음.'

페그오 드림주

우스이 시에

황샹이랑 연애? 하는듯.

자아최강 시황제한테 자아최저 소시민녀 붙여두고 싶었음.

페그오 스토리 밀고 왔는데 저희 애 카독이랑 잘 지냅니다.

근데 이제 오딜콜 3장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겠음 살려주세요

하토풀 드림주

잇시키 에나

자고새에게 살해당한 보건실 지박령 드림주.

유령같은 거 안 믿는 이와미네가 자기가 에나를 무의식적으로 이렇게나 신경쓰고 있었다니... 라고 박박 자기 합리화 하는 중. 에나는 자고새 안 좋아하고(당연) 걍 흥미로워서 보건실에서 지박령 하면서 이와미네 꿈에 나타나 신경 살살 긁는 중.

트루엔딩은 하토풀 본편 이와미네 루트 굿엔딩.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그 외
추가태그
#드림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