寶石函
유료

2023 profile 01.

Void Briscoe

寶石函 by 나리
26
0
0

gigag_c

motto

인생은 혼자. 배신은 곧 죽음.

이름 • 보이드 브리스코 Void Briscoe

태생 • 혼혈

생년월일 • 88.07.16

신체 • 187cm 79kg

소속 • 불사조 기사단, 슬리데린 출신

패트로누스 • 스라소니

반려동물 • X

mbti • ISTJ

PERSONAL COLOR • 444444

키워드 • 직설적인, 지랄 맞은, 기존쎄, 싸가지 없는, 과묵함, 고립된, 예민한

LIKE • 담배

HATE • 잠, 배신, 화마(火魔), 여학생, 갈색 장발

tmi

호그와트 재학 당시엔 정상적인 범주에 속한 인간이었음.

전형적인 슬리데린은 아니었지만 학생이나 교수에게 호감을 사는 학생이었음. 친절하고 성격 좋고 잘 웃고... 사회성도 좋고 구김살도 없었음.

오히려 슬리데린 애들한테 욕 먹었을 듯. 이미지 실추 시킨다고. 어쩔티비하고 지멋대로 다녔을 듯.

가족사가 비참함. 본인을 제외한 일가족 사망. 부모가 살해 당했음. 여동생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음. 인간 불신. 본인조차 믿지 않음. 가까운 사람을 만들지 않음. 흉터랑 수술한 자국 말도 못하게 많고 뒷목에서 등까지 이어지는 화상 자국이 있음. 보이는 걸 꺼려해서 한여름에도 긴팔 입을 듯 손에 흉터가 가장 많아서 여름 외 계절엔 가죽 장갑 필수.

태어나길 검은 머리카락으로 태어났지만 사건 이후 회갈색이 됨. 정돈된 짧은 머리였는데 본인을 돌보지 않아 아무렇게나 길어진 거임. 뒷목 흉터를 가릴 만큼 길어졌음.

악몽 때문에 잠자는 것을 싫어함. 불면증 있음. 불면증이 심해지면 환각을 보는데 잠을 싫어하니까 무한 반복인 거임. 잠을 자면 악몽을 꾸고 잠을 안 자면 환각을 보고...

안광 없음.

불사조 기사단 소속 아즈카반 현상금 사냥꾼. 돈이 되는 것들은 모조리 잡아서 아즈카반에 처넣음. 직설적이고 지랄 맞은 성격 근데 아앙? 코롸? 이런 성격은 아님. 계속 그렇게 사세요 언젠간 내 손에 뒤지니까. 이런 태도를 유지함. 돈이 되는 일이면 뭐든지 하는데 사치를 부리지 않음. 기껏해야 비싼 시가 구매하는 정도. 얘가 목숨 버려가면서 아득 바득 돈 버는데 주변인도 왜 저렇게까지 하는지 이유를 모를 듯 얘가 벌어둔 돈이 불사조 운영하는데 많은 비중을 차지할 듯 얘가 먼저 돈줄 내어줬을 거 같음 근데 언급되는 건 싫어해서 말 안 하는 조건으로 해 줬을 듯 지금 생각해보니 자기가 하는 일에 간섭하지 말라는 거 같음.

범죄자 사이에서 만나면 좆되는 사냥꾼으로 유명함. 죄수들 쫓을 때 마스크 쓰거나 외형 바꿔서 행동함 범죄자 졸고 있으면 발로 차고 죄수가 잠이 처와? 이럴 듯 줄 담배 존나 필 듯 근데 술은 극혐함 2년 전 죽을 만큼 많이 먹어서 질렸다고 봐야 됨

저주 마법 존나 처맞고 시전도 ㅈㄴ 해서 남들보단 내성 있을 듯 어마방, 익스펙토 패트로눔 개고수일 듯

말보다 행동 말 안 들으면 바로 빠다 들음.

범죄자가 님 저주 마법 써도 됨? 이러면 니도 쓰는데 내가 못 쓸게 뭐가 있냐 ㅇㅈㄹ할듯 저주 마법 선빵은 안 침 상대가 선빵 치면 반사 시키거나 이 새끼가 하면서 바로 맞저주 ㄱ

■■■이랑 혐관. 근데 ■■■이 얘 좋아함 ■■■ 잡으려고 딱 마주치면 보고 싶었다구 마이 스위티 허니 보이♥♥ ㅇㅈㄹ함 할 때마다 ㅈㄴ 극혐하고 질려함 이러고 맨날 토껴서 스트레스 ㅈㄴ 받을 듯 자기야 내가 세상에서 믿지 않는 두 가지가 있어 하나는 사랑, 하나는 사람. 근데 그걸 믿게 만들었다구 자기가 내 운명이 아니면 뭐야? 응? 나랑 사귀자. 이러면서 일방적인 플러팅 존나 치는데 ■■■ 놓치면 그날은 줄 담배 피는 거임 수상할 정도로 미친년이 많이 꼬이는 사주.

최종 목표

◎◎◎ 잡아서 일확천금 얻기

카테고리
#기타
추가태그
#자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