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션

[Commission] 조각글 커미션 공지사항

글 커미션 공지사항 (크레페 쪽의 문의가 대응이 빠릅니다.)

last carnival by 제이
10
0
0

[Commission]

SLOT

□□

슬롯제로 진행되며 작업 문의 및 진행 중일 시, 오른쪽과 같이 슬롯이 까맣게 차오릅니다 (■)

1천~2천자 내외의 단문의 경우, 마감일은 7일~14일(1주~2주)

3천자 이상의 경우, 마감일은 30일(약 4주) 가량을 상정합니다.

또한 모든 마감기간은 입금 확인이 완료 된 날짜를 기점으로 하고 있습니다.

본 커미션은 작업자의 상황에 따라 다소 마감일이 연장될 가능성이 있으며,
그런 경우에는 신청자분께서 문의 주신 크레페/메일을 통하여 양해 및 환불 의사를 확인드립니다.

※커미션 신청의 경우, 크레페&메일로 문의가 가능합니다. 메일 문의는 최하단의 양식대로 작성하신 후 해당 메일(parkjieunwork@gmail.com)로 자세한 내용을 신청 부탁드립니다.

Copyright ⓒ 제이(@_you_mine) All right Reserved & Korean text only

주의사항

  • 커미션 신청이 확인된 이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하니 이 점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업한 모든 글의 저작권은 글쓴이 제이(@_you_mine)에게 있습니다. 영리적 목적을 가진 2차 가공과 수정을 금하며 커미션 글을 웹에 게시하시거나, 해당 글의 일부를 크롭하여 업로드 하시는 경우에는 반드시 글쓴이의 닉네임이나 트위터 계정을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사용 범위에 대해서는 별도로 문의하여 주세요. 개인적인 소장을 목적으로 글을 인쇄하시거나 책으로 엮으실 경우는 별도의 문의 및 추가금(10,000₩)이 발생하오니 신청하실 때 이를 반드시 확인하여주세요. 또한 커미션 작품을 이용한 모든 상업적 활동은 불가함을 안내드립니다.

  • 모든 커미션 글은 PDF 파일로 전달되니 참고하여주세요.

  • 작성한 커미션 글들은 글쓴이의 커미션 샘플로서 활용될 수 있으며, 작성한 커미션 글의 비공개 유무의 경우 별도의 문의 및 추가금(10,000₩)이 발생합니다.

  • 모든 커미션 글은 공백 포함을 기준으로 합니다.

주력 장르

  • 주력 장르는 드림이며 오마카세(작업자 임의) 글을 중심으로 하고 있습니다. 1차, 2차도 작성이 가능하지만 부족한 점이 많은 글이 될 수 있으며, 본 커미션은 글쓴이의 역량 문제로 거절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괜찮다고 생각해주신다면 부디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 글쓴이가 다장르 드림러인 만큼 직접 접해보거나 알고 있는 작품이 다양하게 많습니다. 게임, 만화, 소설 등의 다양한 작품을 좋아하며 성향은 MM(BL)/FF(GL)/MF,FM(HL)을 가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혹시 제가 모르는 작품이거나 해석이 부족한 경우가 있을 수 있으므로 문의 시에는 작품명을 먼저 문의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AU, 특수설정, 논커플링 등도 자유롭게 괜찮습니다.

  • 수위가 있는 글의 경우, 익숙하지 않은 만큼 역량이 많이 부족할 수 있으며, 앞서 적어둔 바와 같이 글쓴이의 역량 문제로 거절할 수 있습니다. 이 또한 괜찮다고 생각해주신다면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 일부 작품의 경우, 게임을 직접적으로 플레이하지 못했거나 스포일러를 접해보지 못한 관계로 커미션의 작업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취향풀이 무척이나 넓으며, 사람에 따라서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요소도 충분히 받아들일 수 있는 편입니다. 카니발리즘, 이상성욕, 그외 다양한 비윤리적인 소재 등. 자세한 내용에 관해서는 직접 문의를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커미션 타입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본 커미션의 글들은 모두 공백 포함을 기준으로 삼고 있으며, 글쓴이가 작업을 진행하면서 본의 아니게 분량이 늘어나게 될 경우는 추가금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컵라면 타입

공백 포함 500자 (5,000₩)

독백, 짧은 이야기 등. 간결하고 가볍게 마음의 허기를 달랠 수 있는 조각글 타입.

정어리파이 타입

공백 포함 1,000자 (10,000₩)

짧지만 당신의 시선을 사로잡기에는 충분한, 인상적인 조각글 타입.

카레우동 타입

공백 포함 2,000자 (20,000₩)

짧은 것이 아쉬운 당신을 위해, 아주 조금 더 깊은 맛을 선사하는 조각글 타입.

오늘의 커피 타입

공백 포함 3,000자 이상 (30,000₩~100,000₩)

과연 어떻게 될지, 뭐가 나올지, 얼마나 쓸지 주인장도 전혀 알 수 없는 특별한 메뉴.

당신에게 정체 모를 자극적인 감칠맛을 전하는 조각글 타입.

※랜덤 타입으로 글쓴이가 진행하는 작업량에 따라서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는 커미션 타입입니다.

커미션 신청

캐릭터 간의 관계 설명, 캐릭터에 대한 프로필, 보고 싶은 이미지, 떠오르는 장면, 지극히 개인해석 등의 부가적인 자료가 있으시다면 메일에 추가적으로 첨부하여 주세요.

※자료 추가 시 파일이나 사이트 링크, 구글드라이브 공유 등의 여부는 상관하지 않으니 마음 편히 자료를 정리하여 첨부하여주시길 바랍니다.

※커미션 문의 메일 발송 시, 메일의 제목은 반드시 [커미션 신청]신청자 닉네임/타입/1차 or 2차 or 드림 중 해당되는 것을 선택하여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ex) [커미션 신청]제이/정어리파이 타입/드림

※작업 단계는 아래와 같이 진행되며 작성한 커미션 글에 대한 컨펌 확인의 경우, 최종적인 수정사항 유무를 확인 후 이어 진행됩니다.

DM문의 》 작업 가능여부 확인 》 메일 발송 》 신청 확인 》 입금 》  작업 》 컨펌 확인 》 수정(2회) 》 완료

※앞서 표기한 것과 같이 본 커미션 신청의 경우, 메일로 문의 후, 최하단의 양식대로 작성하신 후 해당 메일(parkjieunwork@gmail.com)로 자세한 내용을 신청 부탁드립니다.

커미션 신청 양식

1. 트위터 계정 : 

2. 입금자 명 :

3. 타입:

4. 분야: 1차, 2차, 드림 / 작품명 / 캐릭터명

5. 설명: 보고 싶은 장면, 이미지 컬러, 존칭이나 대화문 첨부, 그외 상세 설명 등 글을 쓸 때 참고가 될 만한 다양한 설명.

6. 기타 문의 : 커미션 글 공개유무, 커미션 글 사용 목적 등 기타 문의사항 기입.

7. 메일 주소 : 완성된 작업물을 받아볼 메일주소를 적어주세요.

보다 빠른 대응은 아래의 크레페 링크를 통하여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크레페 링크 ▼

https://kre.pe/1KKV

카테고리
#기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