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elo C. Fletcher S XY 7학년

공개프로필.

. by 엙
24
0
0

[ 가냘픈 기도. ]

" 오랜만인걸? 보고 싶었어. "

이름 : 안젤로 차이브 플레처 Angelo C. Fletcher

성별 : XY

키 / 몸무게 : 173cm, 저체중.

혈통 : 순혈.

기숙사 : 슬리데린.

외관 : 댓첨.

- 창백하고 하얀 피부를 가지고 있다.

- 교복은 정석적인 교복 그 자체로 입고 다닌다.

- 더 이상 머리를 묶지 않는다.

- 목에 붕대를 감고있다.

성격

•느슨한, 너그러운, 상냥한, 따스한, 불안정한.

지팡이 : 사시나무/유니콘의 털/11인치/튼튼함

특징

• 타인보다 체온이 낮아 시원하다. (계절 상관X)

• 어릴때부터 친구가 없었다.

• 십자가 목걸이를 쓰고 다닌다.

• 전보다 더욱 자주 웃는다.

• 가끔 두 손을 모으고 기도하는 모습을 보일때가 있다.

L 책, 조용한 환경, 쿠키, 신.

H 동생, 시끄러운 환경, 무례.

텍관

안젤라 D. 플레처.

" 괜찮아, 안젤라. 그 분은 모든 것을 용서해주실 거야. "

더이상 돌이킬 수 없는 관계가 되어버린 쌍둥이 동생. 그녀의 구원을 위해 노력하는 듯 보이지만, 그는 그저 신에게 매달리는 것으로만 보일 뿐이다.

에이블 W. 헬튼

" 에이블, 같이 가지 않을래? "

성장하며 점차 더욱 친해져가는 친구. 싫어했던 예전과 달리 오히려 더 붙는 건 안젤로 쪽이라고. 1학년때부터 친근히 대해준 그를 잘 따르고 그에게 축복이 내리길 기도해주는 편.

조율 이후 추가.

오너란

나이 : 10

지향 커플링 : BL.

한마디 : 저희아들이좀… 잘부탁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