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전체 메뉴판: 당근 라페 샌드위치, 네잎클로버 설탕 절임

240621 최종 수정

본 커미션 작업물의 모든 저작권은 우주토끼(@h0me_com)에게 있습니다.

문의 및 신청은 우주토끼(@h0me_com) 계정의 디엠이나 오픈 카톡, 메일(h0me.commmi@gmail.com)로 받고 있습니다.

메뉴(타입)

메뉴는 당근 라페 샌드위치 네잎클로버 설탕 절임 총 2가지입니다.

글자 수

모든 글자 수는 공백을 포함하여 계산합니다.

글자 수가 정해져 있는 메뉴를 제외하고는 최소 6천자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최대 글자 수는 따로 없으나, 2만자 이상부터는 먼저 문의를 넣어주세요.

요청해주신 글자 수에서 200자 정도 가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초과하게 될 경우 추가금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글자 수 지정이 어려우시다면 1만자를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글자 수를 제게 전적으로 맡겨주셔도 괜찮습니다만, 이 경우 중간 컨펌 이후 최종 분량이 확정되며 이때 입금을 받게 됩니다.

작업 기간

입금일 다음날을 기준으로 작업 기간을 계산합니다.

작업 기간이 따로 정해져 있는 메뉴를 제외하고는 최소 30일에서 최대 80일이 소요됩니다.

작업 과정

작업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문의 또는 신청 > 입금 > 플롯 컨펌 > 중간 컨펌 > (입금) > 최종 컨펌 > 작업물 전송

컨펌이 없는 메뉴(네잎클로버 설탕 절임)작업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문의 또는 신청 > 입금 > 작업물 전송

자료 양식

자료의 경우 신청서 양식에 요구 드린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면 양식은 크게 신경 쓰지 않습니다.

다만, 외부 링크(구글 독스, 에버노트, 노션 등)로 부탁 드립니다.

작업물

컨펌외부 링크로 진행하며, 따로 저장하지 말아주세요.

완성된 작업물pdf 또는 jpg(네잎클로버 설탕 절임) 파일로 제공해 드립니다.

pdf의 경우, a4 용지를 기준으로 하는 한글 프로그램 기본 설정대로 편집합니다. 다른 편집 방식을 원하시면 추가금(만원)이 붙습니다.

샘플 업로드

기본적으로 모든 작업물은 샘플로 업로드됩니다.

샘플 공개를 원하지 않으실 경우 할인이 제외된 가격에서 50%의 추가금이 붙습니다.

당근 라페 샌드위치의 경우 1~2문단 정도 비공개되어 올라갑니다. 이때 비공개 부분을 지정해주실 수 있습니다.

네잎클로버 설탕 절임의 경우 전문이 올라갑니다.

불가능한 작업

-프로젝트 문 제작 게임 전반과 논란이 있는 장르 기반.

-2차 창작이 금지되어 있는 장르 기반. 확인하지 않고 신청해 주셨을 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 외에도 작업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면 신청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R-18과 G-18의 경우 불가능하지는 않으나, 추가금이 붙습니다.

업로드 범위

가능

-아이디를 확인할 수 있는 방식으로 작업물을 업로드하는 것.

-타 커미션 자료로 해당 작업물을 제시하는 것.

다만, 해당 작업물만을 자료로 제시하는 방식의 커미션은 불가능합니다.

불가능

-아이디를 확인할 수 없는 방식으로 작업물을 업로드하는 것.

-메일로 보내드린 작업물 파일(jpg 또는 pdf)을 다른 형태의 파일(hwp, txt 등)로 바꾸는 것. 또는 그런 파일을 업로드하는 것.

-작업물(미완성 포함) 또는 기승전결을 토대로 타 커미션을 신청하는 것.

문의 필요

-작업물을 포함한 인쇄물을 만드는 것.

슬롯

닉네임을 확인해주세요. 슬롯이 찰 때마다 해당하는 메뉴의 대표 이모티콘을 붙여둡니다.

당근 라페 샌드위치 2개와 네잎클로버 설탕 절임 2개, 총 4개 슬롯을 열어두고 있습니다.

🛸 상시 이벤트 🛸

완성본을 받아보신 후 어느 문장 또는 부분이 어떻게 좋았는지를 콕 집어 주접을 떨어주시면 2천원을 할인해 드립니다.

이 경우 반드시 입금 전에 말씀해주세요.

당근 라페 샌드위치를 케이크 버스로 신청해주실 경우 10% 할인해 드립니다.


<당근 라페 샌드위치> 1000자당 1만 6천원

보고 싶은 장면을 강판에 갈기만 하면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요.

인물 수 제한 없음.

보고 싶은 장면을 한 줄로 적어주시면 신청자 분의 입맞에 맞게 요리해 드립니다.

구체적인 플롯 지정이 불가능한 만큼 플롯 컨펌을 진행합니다. 이때 신청서를 크게 벗어나지 않는 범위 안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완성본은 pdf 파일이며, 메일 전송 후 본 사이트에 업로드된 게시글 url도 보내드립니다.

pdf 파일은 a4 용지를 기준으로 하는 한글 프로그램 기본 설정대로 편집합니다. 다른 편집 방식을 원하시면 추가금(만원)이 붙습니다.

1. 입금자 명/아이디

입금하실 이름연락 가능한 계정 아이디를 적어주세요.

2. 신청 타입/개수

당근 라페 샌드위치/신청하실 개수를 적어주세요.

3. 글자 수

원하시는 글자 수를 적어주세요. 지정이 어려우시다면 비워주세요.

4. 장르

로맨스 코미디, 스릴러 등 원하시는 장르를 적어주세요.

꼭 구체적인 장르 명을 적어주실 필요는 없고, 대략적인 분위기를 설명해주셔도 괜찮습니다.

5. 보고 싶은 장면

보고 싶은 장면 또는 내용을 간략하게 적어주세요. 깔끔하게 정리해주실 필요는 없습니다.

구체적인 플롯은 지정이 불가능합니다.

6. 캐릭터 설정

캐릭터 정보를 적어주세요. 많을수록 좋습니다.

캐릭터의 외관, 정확한 키, 성격을 반드시 포함해주세요.

7. 관계성/서사

서사(이 경우 시점을 명확하게 지정해주세요.), 서로를 대하는 태도, 서로에게 갖고 있는 생각, 호칭과 말투를 반드시 포함해주세요. 간단하게만 적어주셔도 괜찮습니다.

글, 그림 로그발췌한 역극 같이 간접적인 자료도 첨부해 주시는 것을 선호합니다.

1인의 경우 서사(이 경우 시점을 명확하게 지정해주세요.)를 적어주세요.

8. 기타

작업 시 주의해야 할 점, 강조하고 싶은 정보 등을 적어주세요.

R-18 또는 G-18를 원하실 경우 이곳에 적어주세요.

다른 편집 방식을 원하시는 경우에도 이곳에 적어주세요.

9. 메일 주소

완성본을 받아보실 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네잎클로버 설탕 절임> 3만원

우리 같이 길거리를 걸어요, 네잎클로버를 발견할지도 모르잖아요.

2인 한정.

두 사람이 길거리를 걷습니다.

주신 자료를 기반으로 페어의 분위기를 해치지 않는 선에서 자유롭게 작업합니다.

글자 수는 2500~3000자 사이입니다.

최종 작업물에서 3000자를 초과하게 될 경우 추가금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입금일 다음날을 기준으로 최소 7일에서 최대 15일이 걸립니다.

컨펌이 없는 메뉴로, 완성본을 바로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완성본은 jpg 파일이며 간단한 아이콘을 포함해서 도서 내지처럼 편집해서 보내드립니다. 편집 방식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1. 입금자 명/아이디

입금하실 이름연락 가능한 계정 아이디를 적어주세요.

2. 신청 타입/개수

네잎클로버 설탕 절임/신청하실 개수를 적어주세요.

3. 도시

골목 좁은 해안가 도시, 현대 한국의 도심 등 원하시는 도시를 간단히 서술해주세요. 캐피톨이나 로맨스 판타지 장르의 수도 같은 가상의 공간도 가능합니다.

4. 분위기

사람이 많고 활기차다, 음산하고 어둡다 등 원하시는 분위기를 적어주세요.

이미지 자료를 둘 이하로 첨부해 주시는 것을 선호합니다.

5. 시간대

이른 아침, 해가 막 진 저녁 등 원하시는 시간대를 적어주세요.

6. 캐릭터 설정

캐릭터 정보를 적어주세요. 많을수록 좋습니다.

각 캐릭터의 외관, 키 차이, 성격을 반드시 포함해주세요.

7. 관계성/서사

서사(이 경우 시점을 명확하게 지정해주세요.), 서로를 대하는 태도, 서로에게 갖고 있는 생각, 호칭과 말투를 반드시 포함해주세요. 간단하게만 적어주셔도 괜찮습니다.

글, 그림 로그발췌한 역극 같이 간접적인 자료도 첨부해 주시는 것을 선호합니다.

8. 기타

작업 시 주의해야 할 점, 강조하고 싶은 정보 등을 적어주세요.

9. 메일 주소

완성본을 받아보실 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